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글로이스트, '스윗 드림스 립 마스크 3종' 미국 코스트코 오프라인 재런칭 2024-09-12 17:00:03
있는 마스크팩으로, 바쁜 일상을 보내는 사람들에게 간단한 스킨케어 루틴을 제안한다. 글로이스트는 올해 하반기 미국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립오일 마스크, 젤리 틴트를 새롭게 출시하는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쏘피컴퍼니 관계자는 “‘스윗 드림스 립 마스크 5종’이 지난해 미국 코스트코에서 많은 사랑을...
[포토] 제이준코스메틱,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중국 마스크팩 부문 수상 2024-09-04 02:34:11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중국 마스크팩 부문을 수상한 제이준코스메틱(브랜드명 제이준코스메틱) 고병철 대표이사(오른쪽)가 강형빈 인민일보 인민망 한국지사 부대표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
뷰티·해산물 품목 원산지 증명 간소화…소상공인 수출 지원 2024-08-19 11:00:01
원산지 증명이 가능한 품목에 립스틱·마스크팩 등의 화장품을 하반기 추가 지정하는 방안을 검토한다. 관련 기관의 확인 서류로 원산지 증명을 대체하는 품목에는 마른김·다시마가공품 등 수산물을 추가한다. 금융기관과 업무협약(MOU) 체결을 추진해 무역금융 지원 대상도 확대한다. 기존 수출입 안전관리 우수업체(AEO)...
'광군제'에서 '아마존 프라임데이'로…바로미터 달라진 뷰티 2024-08-16 06:00:16
브랜드인 바이오던스 마스크팩와 아누아 클렌징 오일 등은 미국 스토어에서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넘버즈인의 행사 기간 일 매출은 지난 6월 평균 일 매출의 30배 이상을 기록했다. 이니스프리, 구달, 티르티르, 조선미녀, 달바, 페리페라, 롬앤 등도 매출 순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오린아·오지우 이베스트주자증권...
AIPPO, 자외선에 상한 피부 '아이뽀 앰플 마스크'로 자면서 회복…피지·각질도 싹~ 2024-08-15 16:05:20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뽀’의 ‘앰플 마스크 2종’을 선보였다. 자는 동안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켜주는 팩 제품이다. 씻어내거나 닦아낼 필요가 없어 기존 제품보다 손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게 장점이다. 피부 고민에 따라 주 2~3회 잠들기 전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펴바른 후 자면 피부를 케어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이...
패밀라운지, 법인 창립 선언 및 신개념 융복합문화시스템 '클라운지(CLOUNGE)' 운영 2024-08-12 16:16:29
홀바디 크림’, ‘알이피 하이드로DNA 마스크팩’의 화장품류 4종과 의약외품으로 ‘알이피 리코리쉬 덴탈 케어 치약’, 그리고 독자적인 세계기탁 균주가 약 50억마리 함유되어 있는 ‘찰보리 발효 BNT_G101’을 선보였다. 클라운지 전용상품은 일반시중에서는 구매가 불가하며, 전국 클라운지에서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피부 관리에 좋아요"…얼굴에 대변을 덕지덕지 '경악' 2024-08-12 08:27:11
한 방법"이라며 "당연히 배설물을 마스크팩으로 쓸 때 피부에 도움 된다는 것은 과학적 근거가 없는 말이다"고 데보라의 행동을 저격했다. 성형외과 의사인 툰크 티리야키 박사는 "대변에는 대장균, 살모넬라균, 선충류를 포함한 수많은 박테리아, 바이러스, 기생충이 포함돼 있다"며 "이는 심각한 감염과 질병을 일으킬 수...
GS25, 가성비·소용량 화장품 늘린다 2024-08-04 17:07:14
화장품을 선보였다. 듀이트리 마스크팩은 700원, 토너와 크림은 5000원, 세럼은 7000원으로 모두 1만원 이하의 가격으로 내놨다. 소용량 제품으로는 메디힐의 속보습패드(2입)와 트러블패드(2입)를 각각 1000원에 출시했다. 기존 대용량 제품을 편의점용 소용량으로 재구성했다. GS25는 기초 화장품 매출 비중이 늘고 구매...
GS25, 가성비·소용량 기초화장품 확대…듀이트리·메디힐 판매 2024-08-04 09:57:10
보습제 중심에서 마스크팩, 스킨, 로션 중심의 기초화장품으로 확대되고 있다고 분석했다. 실제 GS25 기초화장품의 전년 대비 매출 증가율은 2022년 35.5%, 지난해 54.1%, 올해(1∼7월) 65% 등으로 매년 두 자릿수를 기록했다. 엄유현 GS리테일 라이프리빙팀 MD(상품기획자)는 "편의점이 새로운 화장품 구매 채널로 성장할...
[금주핫템] 이랜드 미쏘 '어반 엘레강스'·아모레 프리메라 '겔 마스크' 2024-08-03 07:00:04
엘레강스'·아모레 프리메라 '겔 마스크' ▲ 이랜드월드 여성 제조·유통 일괄(SPA) 브랜드 미쏘가 '어반 엘레강스' 컬렉션을 출시했다. 여름에 만나는 우아함이라는 메시지를 담아 재킷, 스커트, 블라우스, 팬츠 등 모노톤 및 뉴트럴톤 중심의 7가지 상품으로 구성됐다. ▲ 아모레퍼시픽[090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