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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리온 `K-젤리`, 중국·베트남서 누적 판매 5,000만 개 넘겨 2020-08-27 10:58:10
`마이구미`와 `왕꿈틀이` 등이 아이들 간식으로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고 오리온 관계자는 전했다. 오리온은 젤리에 대한 관심이 높지 않았던 90년대에 `마이구미`, `왕꿈틀이` 등 신상품을 연이어 국내 시장에 선보였다. 최근에는 기존 왕꿈틀이에 신맛을 더한 `사워꿈틀이`, 비타C 파우더가 특징인 `젤리데이` 등을...
오리온 젤리 中·베트남서 인기…올해 5천만개 팔려 2020-08-27 09:57:16
진출을 시작했다. 지난해부터는 베트남에서도 마이구미를 내놨다. 오리온은 "중국에서는 마이구미가 2018년 출시 이후 매출이 매년 60% 이상 증가하며 시장 진입 초기임에도 기대 이상의 성과를 냈다"며 "2030 세대 소비자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고 소개했다. tsl@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단무지·삼겹살·똥 모양…이게 다 젤리? 2020-07-22 18:01:28
‘마이구미’를 제쳤다. 똥모양구미는 콜라맛 젤리다. 콘셉트에 충실하기 위해 상품 뒤에 물티슈도 넣었다. 단무지 모양 젤리는 파인애플 맛으로 실제 단무지와 같은 모양으로 만들었다. 재미있는 모양과 콘셉트가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는 분석이다. GS25는 지난 3월 3일 삼겹살데이에도 ‘삼겹살 젤리’를 내놓아...
'펀슈머' 트렌드에 편의점 '이색 젤리' 전쟁 2020-07-22 15:33:47
하리보의 '해피 콜라', 오리온의 '마이구미'를 제쳤다. 똥모양구미는 콜라맛 젤리다. 콘셉트에 충실하기 위해 상품 뒤에 물티슈도 넣었다. 단무지 모양 젤리는 파인애플 맛으로 실제 단무지와 같은 모양으로 만들었다. 재미있는 모양과 콘셉트가 고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는 분석이다. GS25는 콘셉트에 ...
"고상함을 이긴 괴상함"…`마이구미` 꺾은 `단무지젤리` 2020-07-22 09:24:11
`마이구미`를 제치고 매출 4위, 7위에 각각 올랐다고 22일 밝혔다. 두 상품의 인기 요인으로는 과일 또는 캐릭터 모양이 주를 이루는 젤리 시장에 예상치 못한 콘셉트로 소비자의 호기심을 자극한 점이 꼽힌다. 김민관 GS리테일 스낵식품 담당 MD는 "정형화된 젤리, 캔디류보다는 모양, 식감, 소리까지 특별한 상품이...
사흘간 숙성해야 제 맛…껌·사탕보다 많이 팔린 '이것' [제조의 비밀] 2020-04-24 16:12:53
거칩니다. 젤리 가운데 유명한 왕꿈틀이나 마이구미도 이렇게 모양틀에 원료를 부어 원하는 모양을 만드는데요. 원료를 어떻게 배합하느냐에 따라 젤리만의 쫀득한 식감이 완성되게 됩니다. 이후 24시간 숙성 절차에 들어갑니다. 젤리는 설탕이 주재료인 캔디와 달리 젤라틴, 과즙 등 재료들이 섞여 맛이 균일화되는 과정...
오리온, 중국 덕에 '매출 2조 클럽' 재진입…영업익 창사 이래 '최대' 2020-02-05 17:16:40
반응을 얻으며 매출을 확대했다. '궈즈궈즈'(마이구미), '뉴뉴따왕'(왕꿈틀이) 등 젤리 신제품과 새롭게 선보인 '자일리톨 EX껌'도 인기를 끌었다. 또 지난해 11월부터 태국 타오케노이의 김스낵을 본격적으로 판매하며 추가 성장동력도 마련했다. ◆베트남도 사상 최대 실적…"상반기...
"오리온, 10월 한국 법인 사상 월 사상 최대 영업이익" 2019-11-20 08:08:43
직전 달 매출 둔화 효과가 있었다"며 "10월 마이구미 고래밥 예감 등 신규 제품 출시 관련 비용 30억원과 국경절 판매장려금 20억원도 일회성 비용으로 작용했다"고 분석했다. 한국법인은 지난달 매출액 681억원, 영업이익 127억원을 거뒀다. 그는 "월 사상 최대 영업이익을 달성했고, 전반적으로...
[속보] '과자량 늘린' 오리온, 창사 이래 최대 3분기 실적 2019-11-01 11:04:15
시장 확대가 시너지를 냈다는 분석이다.'궈즈궈즈'(마이구미), '뉴뉴따왕'(왕꿈틀이) 등 젤리 신제품도 젊은층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4분기엔 최대 대목인 춘절에 대비해 파이와 비스킷 신제품을 선보여 시장 지배력을 강화하고, 지난달 독점 판매 계약을 맺은 태국 기업 '타오케노이 (Tao Kae...
3년새 두 배 커진 젤리 시장…프랜차이즈·편의점도 '군침' 2019-10-02 17:24:06
젤리 브랜드를 ‘오리온젤리’로 통합했다. 마이구미, 왕꿈틀이 등 젤리 제품은 같은 브랜드의 통일된 디자인 패키지로 만들 계획이다. 오리온은 “연간 500억원인 젤리 매출을 1000억원 규모로 키우겠다”고 밝혔다 롯데제과도 지난해 젤리 브랜드 ‘젤리셔스’를 선보였다. 2016년 출시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