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화해, 日 현지 중간 유통사 스토리와 맞손…일본 시장 공략 2025-03-19 15:06:35
제조, 판매, 수출·수입, 마케팅 컨설팅 기업으로, 일본의 주요 유통 채널인 로프트, 프라자, 핸즈 등 버라이어티스토어나 앳코스메와 같은 메이크업전문점에 국내 뷰티 브랜드 밤보니, 나르디스, 티암 등을 입점시켰다. K뷰티 브랜드의 성공적인 일본 진출 지원을 위해 한국사업팀을 별도로 두고 있으며, 현재까지...
리브랜딩·상품 차별화…ETF 시장 중형사도 춘추전국 2025-03-19 14:34:46
게 대표적이다. 리브랜딩과 동시에 대대적인 마케팅을 펼치면서 단기간에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다는 의도다. 차별화 상품 출시도 활발하다. 신한자산운용은 월배당·소부장 시리즈 ETF로, 한화자산운용은 방산 테마 ETF를 앞세워 성과를 냈다. 이미 삼성·미래운용이 시장의 절대 강자로 군림하는 상황에서 5위권 밖 중형사...
경과원, 기술창업 재도전 지원사업 추진 2025-03-19 13:24:17
재창업기업을 대상으로 지원하는 사업이다. 예비재창업 기업은 사업 공고일 전까지 폐업한 기업으로 '중소기업창업 지원법상' 재창업이 가능한 기업이다. 초기 재창업 기업은 폐업 경험이 있는 재창업 3년 이내의 도내 창업기업으로 총 10개사를 지원할 예정이다. 선정된 기업은 사업화 지원금(시제품 제작,...
위메이드, 엔비디아 게임 플랫폼에 '미르5' 출시한다 2025-03-19 12:49:00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미르5' 사업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 위메이드는 19일 위메이드넥스트와 엔베디아가 '미르5' 사업 협력 계약을 체결해 엔비디아의 클라우드 게임 스트리밍 플랫폼 '지포스 나우'에 미르5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포스 나우는 설치가 필요 없는 클라우드 게임...
삼립, 프로야구 구단별 '크보빵' 출시…롯데자이언츠 제외 2025-03-19 11:07:25
크보빵 띠부씰 드래프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삼립 공식 인스타그램(@samlip.offici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립 관계자는 "야구팬들이 즐길 수 있는 신제품을 출시했다"면서 "다양한 제품과 마케팅을 통해 스포츠와 연계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ykim@yna.co.kr (끝) <저작권자(c)...
위메이드, 엔비디아와 '미르5' 사업협력 계약 체결 2025-03-19 10:45:04
위메이드, 엔비디아와 '미르5' 사업협력 계약 체결 (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위메이드[112040]는 종속회사 위메이드넥스트가 엔비디아와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미르5' 사업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엔비디아는 이번 계약을 통해 위메이드의 '미르5'를 클라우드 게임...
태원씨아이앤디, JTBC와 MOU 체결 2025-03-19 10:05:11
마케팅사로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 김준연 태원씨아이앤디 부사장은 “향후 공급하기 위해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는 하남, 노원, 청라, 용산 등 10여 개의 프로젝트에 태원씨아이앤디와 JTBC가 손을 잡고 차별화된 콘텐츠 제작 및 브랜드가 더해지면 복합 개발 및 시니어만의 새로운 주거 트렌드 시장에 미리 대응할 수 있을...
모츠, 디블라트와 AI 경험 마케팅 솔루션 개발 착수 2025-03-19 09:00:01
“디블라트와의 협업을 통하여 빠르고 정확하게 차별화된 마케팅 솔루션을 선보이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또한 모츠는 로레알 그룹의 입생로랑 ‘러브샤인 팩토리’, 3CE ‘드림 인 캐쉬미어’ 등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의 캠페인은 물론 토리든 팝업스토어, 퍼셀 올리브영 페스타...
엔비디아, GTC 서 ‘블랙웰 울트라’ 공개 [美증시 특징주] 2025-03-19 08:36:27
개개인의 온라인 활동 기록을 분석해 맞춤형 마케팅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예를 들면, 같은 사이트를 방문하더라도 틱톡에 자주 접속하는 사용자와 일반 검색으로 들어오는 사용자에게 서로 다른 콘텐츠와 메시지를 제공할 수 있는 것입니다. 어도비 측은 “소비자들이 ChatGPT 같은 앱에 익숙해지면서, ...
포토샵에서 AI로 무게중심 옮겼다…어도비, B2B 시장 정조준 [현장+] 2025-03-19 06:20:11
마케팅책임자(CMO)는 “각 소비자 맞춤형 개인화 흐름에 동참하지 않는 기업들은 시장에서 뒤처질 것”이라며 “각 기업의 마케팅팀이 AI 기술을 채택하면 비용 절감은 물론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걸 성취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번 발표는 대대적인 B2B 사업 확대의 일환이기도 하다. 실제 지난 12일 어도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