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네이버 지도처럼…티맵, 맛집 정보 수집 2025-01-14 17:18:54
장소 데이터를 연결해 소상공인을 위한 마케팅 플랫폼으로 기능을 확대하겠다는 포석이다. 티맵모빌리티는 티맵에 업체 정보를 등록하는 소상공인에게 네이버페이 1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티맵의 신규 사업장 관리 서비스 ‘비즈 플레이스’를 활성화하기 위한 전략이다. 소상공인은 티맵에 매장 사...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재택부업 전문기업, 헬로우드림 2025-01-14 05:10:02
제휴마케팅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회원들이 자율적으로 참여해 수익을 낼 수 있도록 온라인 동영상강의와 노하우 자료, 원격교육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헬로우드림에서는 검색로직을 기반으로 하는 광고 상품들이 선보여 주목을 받았다. 해당 광고 상품으로 신규 광고주가 꾸준히 영입되면서 광고물량이 늘어나고...
교보라이프플래닛 "지난해 창사 이래 최대 실적" 2025-01-13 13:48:37
한 해 데이터 분석을 통해 디지털 마케팅의 효율을 개선하고, 제휴 채널을 확대하는 등 더 많은 고객이 교보라플 상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옴니채널을 통해 고객의 보험 가입 과정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고객 트렌드를 맞춰 적시에 출시한 치매간병보험 인기 덕분에 창사 이래 최대 실적이란 결과를 얻을 수...
'반품보험' 들었더니 매출 증가…네이버, SME 케어 '성과' 2025-01-13 11:04:41
비교하면 '패션잡화'가 58.3%로 가장 높았다. 이어 가구·인테리어 46.7%, 디지털·가전 26.2% 순이었다. 조예나 네이버페이 보험팀 리더는 "많은 SME들이 반품안심케어를 통해 교환·반품 리스크를 해소할 뿐만 아니라 매출을 올리는 마케팅 도구로서 효과적으로 활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대영 한경닷컴 기자...
"K-뷰티테크, CES 2025에서 통했다"…에이피알, 2년 연속 '흥행몰이' 2025-01-13 09:21:17
특히 대리점, 물류, 마케팅 등 신규 파트너십 제휴를 희망하며 인적사항을 남긴 전세계 관계자도 수 십여 명 이상에 달하는 만큼, 새로운 네트워크를 개발하여 2025년에도 전세계를 대상으로 한 판로 확대를 이뤄 나갈 계획이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1년 사이 훨씬 증가한 K뷰티를 향한 관심과 메디큐브의 빠른 성장세가...
"숏폼에 맞는 음악 따로 있다"…뜨거운 '숏뮤직 플랫폼' 경쟁 2025-01-12 18:14:14
띄우는 마케팅 방식도 일반화됐다. 숏폼에 음원을 삽입하거나 챌린지를 유행시키는 방식으로 마케팅하는 전문 스타트업도 생겼다. 크리에이터스네트워크는 중소 아티스트의 숏폼 마케팅을 돕는다. 피아이코퍼레이션은 숏폼 크리에이터를 발굴하고 육성해 음악 챌린지와 브랜드 협업을 진행한다. 숏폼용 음원 제작 플랫폼도...
롯데면세점, 중국인 보따리상과 거래 전면 중단…업계 처음 2025-01-12 06:31:00
폐지했던 마케팅 부문을 복원하고 여기에 마케팅전략팀과 자유 여행객(FIT) 마케팅팀, 여행사 마케팅팀 등을 둬 역할을 세분화했다. 정확한 수요 예측을 바탕으로 상품 운영을 효율화하고자 운영혁신부분도 신설했다. 다른 면세점들에도 중국인 보따리상과의 거래 관계 재설정은 생존을 위한 중차대한 과제로 인식된다. ...
케이뱅크, 앱테크 '용돈받기' 출시...월 평균 5,700원 수익 2025-01-09 10:14:41
케이뱅크는 AI 풀퍼널 마케팅 플랫폼 버즈빌과 제휴해 앱테크 서비스 '용돈받기'를 선보였다고 9일 밝혔다. 용돈받기 서비스는 SNS 구독, 페이지 방문, 보험 조회 등 제휴사가 제공하는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고 리워드를 받는 방식이다. 유튜브 구독, 인스타그램 팔로우 등과 같은 간단한 미션을 비롯해...
케이뱅크, 매일 클릭만 해도 돈버는 '용돈받기' 출시 2025-01-09 09:41:50
위해 마케팅 플랫폼 '버즈빌'과 제휴했다. 케이뱅크가 출시한 용돈받기 서비스는 고객이 SNS 구독, 페이지 방문, 보험 조회 등 제휴사가 제공하는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고 리워드를 받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유튜브 구독, 인스타그램 팔로우 등과 같은 간단한 미션을 비롯해 회원가입, 보험금 조회, 상담 신청 등의...
커넥트현대 청주, 더현대 광주, 부산 아울렛 등 신규 출점 확대…최단 기간 매출 1조 돌파한 '더현대 서울' 성공신화 잇는다 2025-01-06 15:58:54
지속적인 유치는 물론, 국내외 마케팅도 강화한다. 면세 쇼핑 트렌드 변화에 맞춰 개별 관광객과 내국인 고객을 중심으로 한 프로모션과 제휴 서비스를 강화한다. 온라인 채널도 소비자 특성에 맞는 세분화된 상품 구성 및 마케팅을 통해 고객 편의를 개선한다는 방침이다. 지누스는 글로벌 시장 확대 등 채널 다각화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