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리온 리얼브라우니 신제품 한국·일본에 동시 출시 2017-12-05 19:12:29
] 오리온은 ‘마켓오 리얼브라우니 오렌지 쇼콜라’를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에 출시했다고 5일 발표했다.오렌지 브라우니와 초콜릿 브라우니 두 겹으로 만든 제품이다. 기존 ‘마켓오 리얼브라우니’의 초콜릿 맛을 살리면서 오렌지의 상큼함을 더했다.오리온이 신제품을 두 나라에서 동시에 선보이는...
오리온 '리얼브라우니 오렌지 쇼콜라' 한·일 동시 출시 2017-12-05 09:17:26
= 오리온은 '마켓오 리얼브라우니 오렌지 쇼콜라'를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에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오렌지 브라우니와 초콜릿 브라우니 두 겹으로 만든 제품으로, 기존 '마켓오 리얼브라우니'의 맛을 살리면서 오렌지의 상큼함을 조화시켰다고 오리온은 설명했다. 오리온이 신제품을 양국에서 동시에...
"디저트도 배달 갑니다" 2017-06-13 18:19:52
겨냥한 것이다.오리온은 한국야쿠르트와 손잡고 ‘마켓오 디저트’ 배달서비스를 수도권에서 전국으로 확대한다고 13일 발표했다. ‘생크림치즈롤’(사진)을 시작으로 배달 전용 제품 종류도 늘려갈 계획이다. 생크림치즈롤은 오리온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인 ‘랩오’의 인기...
맛동산이 방아타령 듣는 이유는 2017-01-15 18:10:33
골고루 퍼져서 식감이 살아나는 데 필요한 시간이 4일이다. 마켓오 리얼브라우니는 8주간 숙성된 초콜릿만 사용한다. 오리온 관계자는 “숙성을 거치면 초콜릿 향과 맛이 진해지고 식감도 쫀득해진다”며 “초콜릿 덩어리 형태가 안정화돼 반죽에 넣고 오븐에 구워도 변형되지 않는다”고 말했다.강영...
오리온, 초코파이 말차라떼 출시 2016-11-17 15:27:23
17일 발표했다. 국내산 말차의 향긋함과 더욱 풍부해진 초콜릿이 어우러진 달콤하고 쌉싸름한 맛이 특징이라고 오리온은 설명했다.오리온이 지난 8월 중국시장에 선보인 ‘초코파이 말차’는 출시 두 달 만에 6000만개가 판매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국내 소비자들의 입맛을 고려해 말차 함...
오리온, `마켓오 리얼브라우니` 20% 증량 리뉴얼 출시 2016-01-26 09:27:19
오리온이 마켓오 리얼브라우니를 가격 변동 없이 기존 20g에서 24g으로 증량하고 맛을 개선해 리뉴얼 출시합니다. 이번 리뉴얼 출시는 오리온이 지난 2014년부터 소비자 만족도 제고를 위해 진행해온 `착한 포장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올해 첫 증량 제품이자 포카칩, 초코파이 등에 이은 10번 째 증량입니다. 진한...
오리온, 마켓오 브라우니 가격 변동 없이 20% 증량 2016-01-26 09:26:07
기존 47%에서 52%로 늘렸다. 초콜릿 청크가 씹히는 식감과 풍미를 살려 브라우니 본연의 깊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2008년 출시된 마켓오 리얼브라우니는 오리온의 대표적인 초콜릿 디저트로 꾸준히 사랑 받아왔다. 합성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코코아버터 100%로 만든 리얼 초콜릿을 넣어 진짜 브라우니의 맛을 구현한...
[아이 러브 커피] 커피와 '최강 케미' 뽐내는 디저트 2015-04-15 07:00:35
마켓오 리얼 브라우니’는 카카오 열매에서 얻은 자연재료인 코코아버터와 100% 리얼 초콜릿을 사용해 만든다. 최근 젊은 여성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다. 초콜릿과 우유를 넣고 끓여 진하고 촉촉한 브라우니 본연의 맛을 살려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오리온의 ‘착한 포장’ 프로젝트에 따라...
[아이 러브 커피] 마켓오 리얼 브라우니, 커피와 맛깔난 하모니 2014-04-23 07:00:42
나온 ‘마켓오 리얼브라우니’는 프리미엄 디저트 과자를 표방하며 출시된 제품이다. 카카오 열매에서 얻은 자연재료인 ‘코코아버터’와 100% 리얼 초콜릿을 사용했다. 그냥 먹어도 좋은 디저트지만 쓴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으면 더욱 풍부한 브라우니의 맛을 즐길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다크쿠키, 화이트초콜릿,...
과자 `과대포장`, 내용물은 5분의 1밖에 안돼 2014-01-14 14:50:37
`마켓오 리얼 브라우니`로, 은박지 낱개 포장과 완충재를 제외한 실제 내용물의 부피가 171.8c㎥로 박스 부피(1천21.2c㎥)의 16.8%에 불과했습니다. 포장 상자의 83%는 제품이 없는 빈 공간으로, 포장이 전체 내용물보다 5배나 큰 셈입니다. 롯데제과의 `갸또 화이트`도 낱개 포장과 트레이 등을 제거하면 과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