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비상경영' 롯데면세점, 첫 패션 브랜드 '싱귤러' 출시 2024-11-10 10:12:36
신사업이다. 싱귤러는 댄스웨어(댄스복) 브랜드로 자신만의 개성과 자유를 마음껏 표현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만들어졌다. 원밀리언을 이끄는 유명 안무가 리아킴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해 댄서로 오랫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패션에 적용했다. 롯데면세점은 브랜드 출시를 위해 지난 4월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이후 약...
현대리바트 1억 투자한 직장인, 6개월 뒤…계좌 보니 한숨만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11-09 07:00:06
매장의 형태도 다변화시키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가정용 가구에선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신제품을 계속 내놓고 미국 프리미엄 키친웨어 브랜드 ‘윌리엄스소노마’, 하이엔드 주방가구 브랜드 ‘발쿠치네’ 등 특색 있는 글로벌 브랜드도 계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총 주식 수는 2053만5282주로...
한화손보, '사이버보험' 만든다…법무법인 세종·티오리와 맞손 2024-11-08 14:30:06
사이버보험이란 사이버 공격·해킹·랜섬웨어 등 사이버 리스크로부터 발생할 수 있는 손실을 보상하는 상품이다. 한화손보가 사이버보험 상품 개발 및 보험 서비스 제공의 컨트롤 타워 역할을 맡고, 법무법인 세종은 사이버 관련 법률 자문 및 분쟁 해결을 지원하며, 티오리는 사이버보안 기술 제공과 위협 정보 진단으로...
뉴욕증시, 파월 입 주시·'트럼프 랠리' 지속…기록 재경신 출발 2024-11-08 01:04:40
나오면서 주가가 20% 이상 뛰었다. 스포츠웨어 기업 언더아머도 시장 예상을 뛰어넘은 탄탄한 실적에 힘입어 주가가 32% 이상 급등했다. 대형 기술주 그룹 '매그니피센트7'에 속한 엔비디아·마이크로소프트·애플·알파벳(구글 모기업)·테슬라·아마존·메타(페이스북 모기업) 전 종목이 상승세로 장을 열었다....
호주 당국, 케미스트 웨어하우스-시그마 헬스케어 합병 승인 2024-11-07 23:44:32
1,000개의 시그마 계열 약국과 600개의 케미스트 웨어하우스 매장을 보유한 회사를 만드는 것으로, 호주 경쟁소비자위원회(ACCC)의 조사를 받았으며, 두 회사가 경쟁 우려를 해소하기 위한 양보를 한 후에 승인됐다. 지나 카스-고틀립 회장은 "ACCC의 분석에 따르면 다른 약국과 비약국 소매업체들도 지금과 같은 수준으로...
무신사스탠다드 "오프라인 매장 16곳 지난달 매출 120억원" 2024-11-07 10:51:10
기자 = 캐주얼웨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는 오프라인 매장 16곳의 지난달 매출이 120억원으로 처음으로 100억원을 넘었다고 7일 밝혔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2021년 5월 서울 홍대입구에 1호점을 시작으로 지난달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16호점을, 이달 1일 17호점을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신촌점에 각각 냈다. 지난달...
롯데百, 겨울옷 '더 그레이트 패션 페어'…180개 브랜드 참여 2024-11-06 06:00:13
댄스웨어 브랜드 '싱귤러'의 팝업스토어를 연다. 팝업스토어에는 국내 최대 규모의 댄스 스튜디오 '원밀리언' 소속 댄스팀이 일일 판매사원으로 나서고 구매 금액에 따라 댄스 아카데미 수강권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롯데월드몰 지하 1층 팝업존에서 남성복 브랜드 '디미트리블랙'...
"동료들은 왜 다치면서 일해야 할까" 제철소 직원, 패션 브랜드를 론칭하다[인터뷰] 2024-11-06 06:00:06
맞춰진다. 그래서 더 진심으로 임하게 됐다”고 말했다. 그렇게 탄생한 게 워크웨어 브랜드 ‘아커드’다. 아이디어를 구체화하고 실제 입을 옷을 만드는 데 1년이 걸렸다. 2022년 말 대한제강 내부에서 ‘아커드’라는 이름을 쓰기 시작했다. 아커드는 ‘아크(ARC 또는 ARK)’와...
1000만 러너 시대…러닝용품 시장 급성장 2024-11-05 17:50:39
덜한 러닝을 하는 사람이 많아졌다”고 말했다. 러닝 용품 브랜드도 다양해지고 있다. 아식스, 호카 등 신흥 러닝화 브랜드들이 점유율을 빠르게 확대하는 추세다. 아식스코리아의 작년 매출은 1097억원으로 전년(899억원) 대비 22% 증가했다. 호카를 수입·유통하는 조이웍스의 매출도 같은 기간 249억원에서 433억원으로...
팝마트, 클랏(CLOT)과 협업한 한정판 피규어 출시 2024-11-05 16:03:27
스트릿웨어 브랜드 ‘클랏(CLOT)’과 협업한 한정판 피규어를 발매했다고 5일 밝혔다. ‘메가 스페이스 몰리’는 팝마트의 인기 IP ‘몰리’가 우주복을 입고 있는 형태의 피규어다. 지금까지 다양한 IP 및 브랜드와 협업한 상품이 발매되었으며, 높은 소장 가치로 인해 많은 매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에 협업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