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과일 비싸서 못 사 먹었는데" 인기 폭발…불티나게 팔렸다 2024-06-30 13:40:14
1일 '수박 주스'와 '애플망고 주스'를 출시했는데 3주 만에 65만 잔 넘게 팔렸다. 이디야커피도 지난달 출시한 생과일 음료 3종(생과일 수박주스, 생과일 토마토주스, 생과일 살얼음 수박식혜)이 출시 8일 만에 누적 20만 잔 판매를 돌파했다. 생과일 수박주스와 생과일 토마토주스는 출시 이후 8일 간(5월...
이마트, 즉석조리 코너 '키친델리' 라인업 확대…케이크·그릭요거트 13종 새롭게 선보여 2024-06-26 16:07:53
되는 가격으로 맛볼 수 있다. 이마트는 휴가철을 앞두고 다이어트를 하는 고객들이 가벼운 한 끼 식사를 하거나 디저트로 활용할 수 있도록 그릭데이 협업 상품 3종도 준비했다. 그릭데이는 2016년부터 그리스 전통 방식으로 요거트를 직접 만들어 판매하기 시작한 국내 1세대 그릭 요거트 전문 브랜드다. 최근 건강 먹거리...
크래프트하인즈, ‘크리스탈라이트 X 네스프레소’ 콜라보 ‘해피아워’ 이벤트 진행 2024-06-26 12:55:16
등 상황에 따라 시음이 불가할 수가 있으며, 준비된 재료 소진 시 별도 고지 없이 이벤트가 종료될 수 있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네스프레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크리스탈라이트는 피치망고그린티 외에도 핑크레몬에이드, 라즈베리그린티, 레몬에이드, 체리석류, 레몬아이스드티, 스트로베리오렌지바나나...
"올 여름엔 동남아 안 갈래요"…주부들 돌변한 이유가 2024-06-24 19:27:01
중 하나다. 신라호텔 망고빙수는 10만원을 훌쩍 넘기는 가격에도 불구하고 "앞으로 계속 오를 거기 때문에 지금이 가장 싸다"는 인식 때문에 지속해서 인기를 끈다. 비싼 가격에도 불구하고 웨이팅이 있었지만 최근에는 망고빙수 맛집이 늘어난 탓인지 웨이팅 없이 먹을 수 있다는 후문이다. 호텔 망고빙수 인기를 주도한...
[신상잇슈] 청정원 '녹두삼계탕'·오뚜기 '매콤닭가슴살 카레' 2024-06-22 07:00:51
협업한 도넛 신제품을 선보였다. 여름을 맞아 수박·복숭아·애플망고 필링 등 여름철 대표 과일 맛을 준비했다. ▲ 샘표의 차 전문 브랜드 순작이 '콜드브루 과일허브티'와 유리컵 세트를 출시했다. 과일허브티는 '제로 칼로리'에 카페인도 들어있지 않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kez@yna.co.kr (끝)...
"일단 잡숴봐"…'대형마트 외식족' 위한 디저트까지 나왔다 2024-06-20 10:56:49
판다. 그래놀라, 바나나 그래놀라, 망고 등 3종이다. 이마트가 디저트로까지 메뉴를 넓힌 건 대형마트 델리코너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났기 때문이다. 물가 상승이 이어지면서 외식이나 배달 대신 대형마트에서 끼니를 해결하려는 수요가 높다. 실제로 5월1일부터 6월18일까지 이마트 키친델리 간편식사류 전체 매출은...
아이스크림·피자도 '식물성'…식품업계, 비건시장 도전장 2024-06-20 09:42:31
형태로 '알폰소 망고', '초콜릿&아몬드' 등의 제품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리아는 식물성 패티와 소스를 사용한 버거 '리아미라클Ⅱ'를 판매 중이다. 리아미라클Ⅱ는 기존 메뉴를 리뉴얼(새단장)한 것으로, 2020년 기존 메뉴 출시 때보다 판매량이 늘었다고 롯데리아는 설명했다. 노브랜드...
화로상회, NEW 버전 출시…중화점 등 리뉴얼 매장 오픈 2024-06-19 14:33:12
고기와 어울리면서 건강을 생각한 망고 파인애플 샐러드, 방울토마토 샐러드, 핫타이 누들 샐러드 등의 메뉴들이 추가됐다. 정크푸드로 헛배를 채우고 고기가 아닌 잡다한 뷔페 메뉴들이 즐비한 샐러드바가 아니라 무한리필 고기를 먹을때 필연적으로 발생하는 느끼함 등의 문제점을 잡아주는 메뉴들을 대폭 추가해 고...
경성 '미식살롱'…추억의 경양식이 시작된 곳 2024-06-13 17:59:26
직접 조리해 본토의 맛을 구현하는 데 힘쓰고 있다. SNS 발달과 함께 디저트의 중요성도 커졌다. 호텔업계에서는 봄철 ‘딸기 뷔페’, 여름철 ‘애플망고빙수’ 등 계절마다 ‘디저트 대전’이 펼쳐질 정도다. 뷔페 레스토랑에서도 디저트의 존재감은 확대됐다. 호텔업계 관계자는 “고객들은 큰 접시 위에 시그니처 메뉴를...
롯데웰푸드, 100% 식물성 디저트 브랜드 '조이' 출시 2024-06-11 09:42:19
신제품은 스낵 2종, 젤리 2종으로 식물성 원료를 100% 사용해 소재 본연의 맛을 살렸다. 조이(Joee)는 'Joy of Green Dessert'의 약자로, 식물성 원료를 100%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내세웠다. 이번에 선보인 스낵 2종은 조이 오트 크리스피칩과 조이 완두 크리스피칩이다. 오트, 완두콩과 같은 식물성 원료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