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韓 화장품 지고 K푸드 떴다"...中 소비자 '변심' 2024-10-11 17:08:27
전망이 엇갈렸다. 홍콩 화장품 편집숍인 사사(Sa Sa) 최고재무책임자(CFO) 대니 호는 SCMP에 "한국 제품은 맞춤형 제품을 선호하는 Z세대 취향을 저격하며 최근 몇 년간 틈새시장 성장을 이끌었다"고 밝혔다. 립 틴트, 메이크업 픽서, 니치 향수 등을 아우르는 틈새시장의 판매가 완만히 성장했고 이는 매출 기준으로 두...
'K-뷰티서 K-푸드로'…"中소비자들 한국제품 취향 변화" 2024-10-11 16:12:10
내 인기에 대해서는 전망이 엇갈린다. 홍콩 화장품 편집숍인 사사(Sa Sa) 최고재무책임자(CFO) 대니 호는 SCMP에 "한국 제품은 맞춤형 제품을 선호하는 Z세대 취향을 저격하며 최근 몇 년간 틈새시장 성장을 이끌었다"며 립 틴트, 메이크업 픽서, 틈새 향수 등을 아우르는 틈새시장의 판매가 완만히 성장했고 이는 매출...
화장품으로 꽉 찬 DDP…컬리 첫 오프라인 '뷰티페스타' 2024-10-10 17:28:49
화장품으로 꽉 찬 DDP…컬리 첫 오프라인 '뷰티페스타' 고급·인디 54개 브랜드 참가…"나흘간 2만명 방문 기대"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10일 컬리가 야심 차게 준비한 '뷰티 페스타'가 막을 올린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 축구장 3분의 2 크기인 1천500평 공간에 각종 화장품...
롯데홈쇼핑 "쇼핑축제 '광클절' 닷새만에 500만명 몰려" 2024-10-09 11:12:48
단백질 상품인 '덴프스 단백질이야기', 프랑스제 화장품 '마리아갈랑 크림' 등 신상품도 내놓는다. 강재준 롯데홈쇼핑 채널본부장은 "남은 기간에도 역대 최대 규모의 쇼핑 지원금과 고객 맞춤형 사은품,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으로 고객의 쇼핑 만족도를 극대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프링커코리아, 서울뷰티위크 2024 참가…메이크업 팔레트 키오스크 '프링커팝' 선봬 2024-10-04 11:27:58
프링커코리아(대표 윤태식)는 서울뷰티위크 2024에서 맞춤형 팔레트 프린팅 키오스크인 ‘프링커팝(Prinker POP)’을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서울뷰티위크 2024는 K-뷰티의 현주소를 체험할 수 있는 행사로 지난 3일 종료됐다. 프링커코리아는 세계 최초의 1초 완성 디지털 타투 프린터...
코트라 '말레이시아 뷰티 엑스포'에 한국관…"아세안 시장 공략" 2024-10-03 11:00:02
1억2천만달러로, 현지 화장품 수입 점유율 3위를 기록했다. 현지 진출 한국 업체들은 말레이시아의 할랄 뷰티 수요에 대응해 한국에서 기존에 출시한 제품에 대한 현지 할랄 인증을 받거나 현지 맞춤형 할랄 브랜드를 신규 출시하는 방식으로 말레이시아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지난해 한 한국 업체는 할랄 인증을 받은 뒤...
쿠팡, 고급 화장품 유통 강화…'알럭스' 전용앱 출시 2024-10-02 09:32:33
유통을 강화하는 가운데 쿠팡은 '직매입 정품 화장품의 로켓배송'을 강점으로 들고나왔다. 쿠팡의 알럭스는 로켓배송(Rocket)과 럭셔리(Luxury·고급)의 합성어이다. 쿠팡은 그동안 로켓럭셔리 서비스로 고급 화장품을 선보이다가 고객의 쇼핑 몰입도를 한층 더 높이겠다며 알럭스 앱을 새로 내놓았다. 고객은...
'아마존 캐시카우' RMN, 유통가 실적 돌파구로 부상 2024-09-26 17:31:11
통해 정교한 맞춤형 광고 서비스도 제공할 방침이다. 화장품 1위 유통기업 올리브영도 RMN 사업을 적극 확대하고 있다. 이달 초 온라인몰에 광고 클릭 수에 따라 비용을 지급하는 성과형 광고(CPC) 상품을 새롭게 출시한 게 대표적이다. 올리브영의 경쟁력은 600만 명에 달하는 앱 월간활성이용자(MAU)와 전국 1300여 개...
CJ온스타일, 아마존 손잡고 K뷰티 美진출 돕는다 2024-09-26 14:16:45
배정받아 약 1년간의 맞춤형 컨설팅 등 집중 육성 과정을 거친다. 올해는 스타일링 기기 브랜드 글램팜, 식물성 보습케어 브랜드 넛세린 등 13개가 참여하며 내년에는 지원 브랜드를 대폭 확대할 계획이다. CJ온스타일은 광고와 마케팅 지원을 위해 지난 6월 아마존 광고 기술 분야 파트너인 펄스애드에 전략적 투자 및...
CJ온스타일, K-뷰티 미국 아마존 진출 지원…"1년간 컨설팅" 2024-09-26 10:25:21
배정받아 약 1년간의 맞춤형 컨설팅 등 집중 육성 과정을 거친다. 올해는 스타일링 기기 브랜드 글램팜, 식물성 보습케어 브랜드 넛세린 등 13개가 참여하며 내년에는 지원 브랜드를 대폭 확대할 계획이다. CJ온스타일은 광고와 마케팅 지원을 위해 지난 6월 아마존 광고 기술 분야 파트너인 펄스애드에 전략적 투자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