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사회와 함께 키워요"…다섯쌍둥이 가정에 쌓인 온기 2024-09-27 17:17:22
분유는 매일유업이 책임지기로 했다. 자사 최고급 제품인 ‘앱솔루트 프리미엄 산양분유’를 제공한다. 이유식 업체 베베쿡에서도 아기가 분유에서 이유식으로 넘어갈 때쯤 제품 후원을 약속했다. 영유아 의류 브랜드 ‘아가방’에선 아기 옷 선물을 보내오며 “옷이 필요하면 언제든 이야기해달라”고 했다고 한다. 캐릭터...
신도리코, 오뚜기물류서비스에 '물류 스캔 솔루션' 공급 2024-09-25 14:55:42
2013년 CJ대한통운(1세대)을 시작으로 매일유업(2세대) 등에 공급했다. 이번에 도입된 3세대 버전은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새롭게 구성해 작업자의 편의성과 업무 효율성을 대폭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오뚜기물류서비스㈜의 전국 24개 물류센터에서 운영되는 거래명세서는 물류 스캔 솔루션을 통해 전자문서 형태로...
비건 참치·무설탕 음료…K푸드, 세계 홀렸다 2024-09-23 17:41:27
춘설앙금으로 셀렉션에 올랐다. 매일유업은 ‘얼려 먹는 식혜·수정과’와 ‘프리바이오틱스 떡’, 샘표식품은 ‘완두간장’과 ‘김치앳홈 비건’ 등으로 K푸드의 우수성을 알렸다. 롯데웰푸드의 ‘비건나뚜루’와 ‘오잉 노가리칩’, 롯데칠성음료의 ‘새로(제로)’ ‘밀키스(제로)’, 오뚜기의 ‘언튜나 식물성 참치’ 등...
식품산업협회, 9개 기업과 파리 식품박람회서 'K-푸드관' 운영 2024-09-23 11:37:34
롯데웰푸드[280360], 매일유업[267980], 샘표식품 등 9개 기업과 선도기업관에 63개 부스를 구성해 제품을 선보인다. 파리 국제식품박람회 측은 행사에 앞서 국내 8개 기업의 제품 19개를 혁신상 제품으로 선정했다. 이중 아워홈의 청잎 김치는 간편식·케이터링 부문에서 그랑프리(최고상)로 선정됐다. sun@yna.co.kr (끝)...
노래 내더니 유튜버 데뷔…애경그룹 3세 채문선 '파격 행보' 2024-09-19 17:16:23
이후 매일유업 외식사업부, 애경산업 마케팅 직무 등을 거치며 실무를 익혔다. 2013년 세아그룹 오너가 3세 이태성 세아홀딩스 대표(당시 상무)와 결혼해 슬하에 세 자녀를 두고 있다. 채 대표는 지난 6월 디지털 싱글앨범 ‘하얀 민들레’를 발매하기도 했다. 활동명 ‘달해’는 이름인 ‘문(Moon)’과 ‘선(Sun)’을 한글...
"저가 커피, 싼맛에 즐겨 마셨는데 어쩌나"…초비상 [1분뉴스] 2024-09-10 14:58:57
7% 인상했다. 매일유업도 즉석 음용 음료(RTD) 커피, 발효유 등 음료 가격을 최대 10% 올렸다. 대표적으로 매일 바리스타 250㎖ 제품 5종은 기존 2600원에서 2800원으로 인상했다. 앞으로 가격을 올리지 않은 업체들의 연쇄 가격 인상이 나타날 가능성이 높다. 한 카페업주는 “코로나 시기에 비해 원두 가격이 두배 가까이...
7000억 B2B 치즈 시장…동원·매일유업 등 진출 2024-09-08 18:24:00
동원F&B, 매일유업 등 치즈 소매 시장 강자가 기업 간 거래(B2B) 부문에 뛰어들며 점차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8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매일유업, 동원F&B 등 유가공 업체들이 고품질 제품을 내세워 연간 7000억원 규모인 B2B 치즈 시장에서 보폭을 넓히고 있다. 국내 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B2C) 시장에서는 서울우유,...
[2024 ESG 브랜드] 똑똑해진 소비자, ESG 제품에 지갑 더 열어 2024-09-05 06:01:18
브랜드의 친환경성을 개선하고 있다. 매일유업이 출시한 매일우유는 회사의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 활동에 힘입어 ESG 브랜드로 두각을 드러냈다. 매일유업은 1999년부터 선천성 대사이상 환아를 위한 특수 유아식을 개발해 공급하고 있다. 이 외에도 제품 용기를 경량화하고 빨대를 제거하며 플라스틱 대체 소재를 개발하는...
7개 식품사, 대규모 할인전 연다 2024-09-04 17:50:40
참여하는 업체는 롯데웰푸드, 롯데칠성음료, 매일유업, 오리온, 오뚜기, 해태제과, CJ푸드빌이다. 롯데웰푸드는 연말까지 모든 유통 채널에서 빠다코코낫, 롯데샌드, 제크, 야채크래커 등 비스킷 11종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롯데칠성음료는 대형마트와 협업해 아이시스 일부 제품을 30% 할인 판매하거나 1+1 행사를 한다....
한국식품산업협회-식품업계 7개사, 제품가격 인하 및 대규모 할인전 진행 2024-09-04 16:07:13
식품업계 7개사(롯데웰푸드, 롯데칠성음료, 매일유업, 오리온, 오뚜기, 해태제과, CJ푸드빌(뚜레쥬르))와 추석연휴를 앞두고 가격을 인하하고 대규모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가격 인하와 대규모 할인전은 국민 일상생활과 밀접하고, 소비자 체감도가 높은 가공식품의 물가안정을 위해 진행된다. 추석연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