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1번가, 올해 단독상품 확대 나선다…연내 50개 제조사 제휴 2016-04-20 10:27:40
기저귀, 세제, 가공식품 등 대표상품 70여 종을 최대 43% 할인하는 '마트 jbp 브랜드' 기획전을 오는 26일까지 실시한다. '롯데 몽쉘s/바나나 4곽 골라담기'는 9900원, '하기스 매직기저귀 공용 3~5단계 3팩'은 4만5900원, 'lg생활건강 수퍼타이 10kg(2개)'는 2만1900원, '존슨앤존슨...
[2016 한국산업 구매안심지수] 소비자 불안은 저 멀리…안심을 판매합니다 2016-03-31 16:26:39
△기저귀 하기스(3연) △김치 종가집(3연) △남성정장 갤럭시 △남성화장품 에소르(2연) △냉동만두 비비고(2연) △닭고기 하림(3연) △돼지고기 목우촌 △된장 청정원순창 △로드샵화장품 이니스프리(2연) △롤화장지 크리넥스(2연) △미용티슈 모나리자(2연) △민감성스킨케어 피지오겔(2연) △바디워시 해피바스 △분유...
이마트-쿠팡 '최저가 전쟁' 한 달 만에 '휴전 모드' 2016-03-22 18:10:30
3일 인기 기저귀 중 하나인 하기스 매직팬티 가격은 이마트에서 개당 304.3원이었다. 같은 날 쿠팡에서 개당 가격은 303.7원이었다. 하지만 열흘 뒤 이마트가 302.3원으로 값을 내리면서 순서는 뒤바뀌었다. 그야말로 ‘1원 전쟁’이었다. 1원을 아끼기 위해 소셜커머스에서 이마트로 돌아오는 소비자의 발길은...
이마트 "여성 위생용품도 최저가" 2016-03-03 17:39:25
장영진 이마트 마케팅담당 상무는 “기저귀와 분유 가격 인하가 온라인과 소셜커머스에 영향을 받았던 상품의 경쟁력을 회복하기 위한 방어적 성격이었다면 여성위생용품은 시장의 변화를 예측해 주도권을 가져오겠다는 선제적 대응 차원”이라고 설명했다.이마트는 3일부 ?기저귀와 분유 가격도 조정했다. 하기...
이마트, 최저가 전쟁 3번째 품목으로 '생리대' 2016-03-03 07:49:42
더 키워나갈 계획이다. 한편 이마트는 앞서 최저가를 적용한 기저귀와 분유 가격도 최저가로 조정한다. 지난 한 주 간의 기저귀와 분유 가격을 면밀히 조사, 이날부터 유통 全 채널 최저가로 낮춘다. 하기스 매직팬티 대형(92p)과 특대형(76p)은 전주 대비 각각 300원, 60원 내려간 2만8000원과 2만9140원에 판매된다....
마트·오픈마켓에 '협공'당하는 소셜커머스 2016-02-29 17:38:55
롯데닷컴과 gs샵도 ‘빅딜’과 ‘매직딜’이라는 코너를 통해 하루에 90~100가지 제품을 최대 80% 할인해 판매한다.◆마트와 슈퍼도 소셜 업계 견제대형마트와 기업형 슈퍼마켓(ssm)의 공세도 거세다. 이마트는 지난 18일 기저귀 최저가 판매를 선언하면서 소셜커머스업체들과 가격 전쟁을 시작했다....
롯데 유통계열사, 생필품 공동 할인 판매 2016-02-25 10:38:49
산양분유(3입, 1~3단계)를 포함해 하기스 매직 팬티 기저귀와 아토마일드 물티슈 등을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합니다. 롯데는 이번 유아용품 `엘.콕` 행사를 시작으로 생활 필수품에 대한 공동 할인 행사를 정기적으로 진행해나갈 계획입니다. 송승선 롯데마트 유아동부문장은 "롯데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에게 동일한 ...
[이슈+] 이마트발 가격 전쟁 '점입가경'…소셜커머스도 맞대응 2016-02-25 09:33:26
함께 하기스 매직 팬티 기저귀, 아토마일드 물티슈 등을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한다고 전했다. 송승선 롯데마트 유아동부문장은 "롯데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에게 동일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이번 엘.콕 행사의 진행 배경"이라며 "공동 연합 구성을 통해 생활 필수품에 대한 소비자 이탈을 막고 온라인...
롯데 유통사 4곳, 가격 전쟁 위해 뭉쳤다…생필품 공동 할인 2016-02-25 08:06:15
함께 하기스 매직 팬티 기저귀, 아토마일드 물티슈 등을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한다고 전했다. 송승선 롯데마트 유아동부문장은 "롯데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에게 동일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이번 엘.콕 행사의 진행 배경"이라며 "공동 연합 구성을 통해 생활 필수품에 대한 소비자 이탈을 막고 온라인...
이마트발 가격전쟁, 2탄은 분유 2016-02-23 17:38:51
내리며 업계 최저가로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18일 기저귀에 이어 최저가 상품 시리즈 2탄이다. 대상 제품은 남양 임페리얼xo, 매일 앱솔루트 명작, 일동 산양분유, 파스퇴르 위드맘 등 국내 분유업계 주요 4개사의 1위 브랜드 15개 상품이다. 다른 대형마트보다 최대 39%, 온라인 시장 대비 최대 35% 저렴하다고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