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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바코 "전기버스 창문 광고 등 신유형 광고 활성화" 2024-06-10 09:00:03
총광고비는 전년 대비 3.1% 줄었지만, 옥외광고는 7.2% 성장했다. 특히 행정안전부가 지난달 21일부터 차량 광고 표시 부위 확대 등 내용을 담은 옥외광고물 등의 관리와 옥외광고산업 진흥에 관한 법률 시행령 개정안을 시행, 이동형 옥외광고 매체가 더욱 주목받고 있다. 지난달 코바코가 업무협약을 한 디샤인의 이동형...
"무더위 대비 음료·식품 광고 늘어날 듯" 2024-05-28 10:01:09
KAI 종합지수는 101.2로 전월 대비 광고비 집행이 소폭 증가할 것으로 나타났으며, 매체별로는 주로 케이블TV(102.1), 지상파TV(101.6), 종합편성TV(101.6)의 광고비가 5월보다 소폭 증가할 것으로 나타났다. 업종별로는 탄산음료, 주류, 아이스크림 등 '음료 및 기호식품'(122.2)과 간편 조리식, 건강보조식품 등...
코바코 "무더위 대비 음료·식품 광고 증가 예상" 2024-05-28 09:24:24
또한 매체별 광고비 집행 전망도 별도로 조사해 발표하고 있다. 다음 달 KAI 종합지수는 101.2로 전월 대비 광고비 집행이 소폭 증가할 것으로 나타났으며, 매체별로는 주로 케이블TV(102.1), 지상파TV(101.6), 종합편성TV(101.6)의 광고비가 5월보다 소폭 증가할 것으로 나타났다. 업종별로는 탄산음료, 주류, 아이스크림...
구글 창업자 전 부인, '케네디 대통령 만들기'에 200억원 썼다 2024-05-17 11:47:27
미국 일간 뉴욕타임스(NYT)와 정치전문매체 폴리티코 등에 따르면 섀너핸은 전날 테네시주 내슈빌에서 열린 코미디쇼를 겸한 기금 모금 행사에서 케네디 주니어의 대선 캠페인을 위해 800만 달러를 추가로 기부했다고 밝혔다. 캠프 측 관계자는 케네디 주니어의 이름을 각 주(州)의 투표용지에 올리기 위해 필요한 비용을...
코바코 "5월 광고시장 식음료 업계 견인 전망" 2024-04-29 10:11:17
된다. 또한 매체별 광고비 집행 전망도 별도로 조사해 발표하고 있다. 올해 5월 KAI 종합지수는 101.1로 전월 대비 광고비 집행이 소폭 증가할 것으로 나타났으며, 매체별로는 주로 온라인·모바일(101.6), 지상파TV(101.1), 종합편성TV(100.9)의 광고비가 4월보다 소폭 증가할 것으로 나타났다. 업종별로는 커피믹스, 주류...
"회사 계속 다닌 이유는…" 브이로그 찍는 女 유튜버의 고백 [방준식의 재+부팅] 2024-04-28 09:00:15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다른 인플루언서를 섭외해 광고비용을 들이지 않아도 됩니다. 직접 만든 제품을 채널 안에서 자연스럽게 스토리텔링도 가능하죠. 제품 출시 후 3개월 만에 올리브영에서 입점 제의를 받은 이유죠." Q. 월 매출은 어느 정도 발생하시나요. "가장 많이 벌었던 적은 월급보다 2배 정도 벌었던 거 같아요....
"유사언론 광고기사·협찬 압박 막는다" 2024-04-08 18:54:49
기업들이 광고비를 줄이면서 일부 매체가 사실과 다른 부정적 기사를 싣고, 이를 빌미로 광고 및 협찬을 강요하는 행위가 크게 늘고 있어서다. 최근엔 △어뷰징 목적의 선정적이고 자극적인 제목 달기 △과거 부정 이슈 짜깁기 등으로 광고 협찬을 강요하는 사례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는 게 광고주협회의 설명이다. 협회...
광고주협회, 기사 빌미로 광고 압박 '유사언론' 대응 나선다 2024-04-08 10:02:07
지난해부터 경기 불확실성으로 기업들이 광고비를 줄이면서 일부 매체가 팩트와 다른 부정적 기사를 싣고, 이를 빌미로 광고 및 협찬을 강요하는 압박이 크게 늘어 광고시장의 선순환 성장을 가로막고 있다고 광고주협회는 주장했다. 최근에는 ▲ 어뷰징 목적의 선정적이고 자극적인 제목 달기 ▲ 과거 부정 이슈 짜깁기 ▲...
코바코 "'가정의 달' 앞두고 4월 의료기기 등 광고 늘듯" 2024-03-25 09:35:21
응답한 사업체가 많을수록 100을 넘고, 반대면 100 미만이 된다. 또한 매체별 광고비 집행 전망도 별도로 조사해 발표하고 있다. 4월 KAI 종합지수는 103.0으로 전월 대비 광고비 집행이 늘어날 것으로 나타났다. 매체별로는 주로 온라인·모바일(103.2), 케이블TV(102.9), 지상파TV(102.5)의 광고비가 이달보다 소폭 증가...
코바코 "봄 성수기 맞아 의식주 광고 집행 증가 전망" 2024-02-26 09:13:38
넘고, 반대면 100 미만이 된다. 3월 종합지수는 101.8로 전월 대비 광고비 집행이 소폭 증가할 것으로 나타났으며, 매체별로는 주로 온라인·모바일(102.3), 케이블TV(102.3), 지상파TV(101.6)의 광고비가 이달보다 조금 증가할 것으로 나타났다. 업종별로는 주류 등 '음료 및 기호식품' (111.5), 의류·아웃도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