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와디즈, AI 심의 자동화로 신생 브랜드 도전 지원 강화한다 2024-10-31 16:40:12
신생 브랜드도 더욱 쉽고 빠르게 펀딩을 열 수 있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기술 혁신으로 펀딩 접근성을 높이고 개인화된 추천 고도화를 통해 신생 브랜드의 매출 신장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와디즈는 AI 스토리 심의를 시작으로 11월 중 타깃 광고 심의 및 제출 서류 심사까지 메이커의...
삼성전자 '분기 최대매출'에도 눈높이 못미쳤다…반도체 영업익 3조원대 그쳐 2024-10-31 09:27:34
두 자릿수 이상의 플래그십 매출 신장에 힘 쏟는다. 태블릿과 웨어러블도 성능을 대폭 강화한 프리미엄 신제품 중심으로 판매 확대를 추진할 방침이다. VD는 연말 성수기 영향으로 TV 수요 회복이 기대되는 만큼 주요 유통사와의 협업을 통해 프리미엄·대형·라이프스타일 TV 제품 중심으로 판매를 확대한다. 생활가전은...
강신수 가톨릭관동대학교 창업지원단장, “지난 5년간 305개 기업 지원, 졸업기업이 중심이 돼 K-창업진흥협회 설립” 2024-10-29 22:36:54
22명이나 늘었습니다. 이마트 등 2개 대형마트에 입점해 현재도 매출신장세가 유지되고 있습니다. ‘웹기반 실시간 랜더링 방식의 메타버스 갤러리’를 아이템으로 2021년 선정된 (주)넷스트림은 매출 144% 신장과 고용 17명의 정량성과 이외에도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 60억원 규모 후속 R&D 사업에 선정되는...
날 추워지면 레깅스에 '찰떡'…10만원대 '구스다운' 통했다 2024-10-29 15:52:13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이끌어갈 것으로 회사는 기대한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지난 시즌에 이어 올해도 젝시믹스만의 매력적인 제품군들을 통해 고객 유치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라며 "단가가 높은 겨울 아우터 시장에서도 보폭을 강화해 매출 신장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린 한경닷컴...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24년 FW 아우터 출시 2024-10-29 09:05:02
관계자는 "지난 시즌에 이어 올해도 젝시믹스만의 매력적인 제품군들을 통해 고객 유치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며, " 단가가 높은 겨울 아우터 시장에서도 보폭을 강화해 매출 신장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젝시믹스는 오는 12월 2일까지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질주하는 '원히트원더', 크래프톤 적정 가치는 [엔터프라이스] 2024-10-23 16:13:07
늘었습니다. 덕분에 크래프톤은 역대 처음으로 매출 2조원, 영업이익 1조원 돌파를 앞두고 있습니다. 가장 효자는 매출의 반이상을 차지하는 중국입니다. 크래프톤은 중국 텐센트가 '화평정영'이라는, 비슷하지만 다른 게임을 만들도록 기술을 지원하고 일정 수수료를 지급받고 있는데, 덕분에 중국의 한한령 같은...
"그 가방 나도 있는데"…이젠 명품백 대신 '이것' 산다 2024-10-21 07:41:05
2분기 12.7%였고, 3분기엔 18.8%까지 급등했다. 롯데백화점 역시 전체 명품 매출은 2022년 25% 증가했다가 지난해 5%로 떨어졌지만, 올해는 1분기 10% 증가했고, 2·3분기에는 각각 5% 신장했다. 장신구 매출은 평균 매출 신장률보다 10%가량 높아 2022년 35%에서 지난해 5%로 낮아졌다가 올해 1분기 30%, 2분기 10%, 3분기...
"희소성 없다"…진짜 명품은 따로 있네 2024-10-21 07:28:07
전체 명품 매출은 2022년 25% 증가했다가 지난해 5% 늘어나는 데 그쳤다. 올해는 1분기 10% 증가했고, 2·3분기에는 각각 5% 신장했다. 장신구 매출 신장률은 전반적으로 명품보다 10%가량 높은 경향을 보였다. 연도별 매출 증가율은 2022년 35%에서 지난해 5%로 낮아졌다가 올해 1분기 30%, 2분기 10%, 3분기 15% 등의...
명품 매출 장신구·시계가 이끈다…"상품 희소해 인기 높아" 2024-10-21 07:01:00
전체 명품 매출은 2022년 25% 증가했다가 지난해 5% 늘어나는 데 그쳤다. 올해는 1분기 10% 증가했고, 2·3분기에는 각각 5% 신장했다. 장신구 매출 신장률은 전반적으로 명품보다 10%가량 높은 경향을 보였다. 연도별 매출 증가율은 2022년 35%에서 지난해 5%로 낮아졌다가 올해 1분기 30%, 2분기 10%, 3분기 15% 등의...
한세예스24그룹 "적극적 M&A로 포트폴리오 다각화·신사업 발굴"(종합) 2024-10-16 13:59:18
"올해 한세예스24홀딩스 매출 2조8천억원·영업이익 1천938억원 달성" 김익환 부회장 "한세실업, 내년 6% 이상 매출 신장 목표…글로벌 전략자산 늘릴 것" (호찌민=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한세예스24그룹은 16일 적극적인 인수합병(M&A)을 통해서 사업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고 신규 사업 기회를 발굴해 성장을 고도화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