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나스닥보다 더 오른 러셀2000···뜨거운 美 중소형주 랠리 2020-11-27 11:11:57
글러브 딜리버리 서비스’ 등이다. 주가는 연초 대비 110% 올랐다. 헤지펀드들은 헬스케어 업종의 성장성에 가장 주목한 것으로 드러났다. 상위 20개 종목 중 헬스케어 기업이 11개를 차지했다. 코로나19 백신 개발업체를 발굴하려는 노력이라고 RBC는 해석했다. 미라티 테라피히틱스, 마이오카디아, 라이트 메디컬,...
맥도날드서 5주만에 100만개 팔린 '천원의 행복' 상품은? 2020-11-09 09:04:18
9일 밝혔다. 타로 파이는 중국 맥도날드 등에서 판매되던 제품으로 달콤한 보라색 크림과 타로 덩어리가 들어있다. 국내에서는 ‘행복의 나라 메뉴’로 출시돼 가격이 1000원으로 책정됐다. 맥도날드는 "타로 파이가 커피와 잘 어울린다는 고객들의 호평을 반영해 오는 11월 12일부터 25일까지 모든 커피 메뉴 구매 시 타로...
코로나19 재확산에 도시 봉쇄되지만…'빅맥'은 배달한다 2020-11-03 07:47:30
판매는 허용된다. 일각에선 맥도날드 KFC 등 프랜차이즈 패스트푸드 영업이 중단될까 우려하는 모습이 나타났지만 폼로이 CEO는 이같은 우려를 불식시켰다. 폼로이 CEO는 "봉쇄조치가 재도입되면 맥도날드 역시 매장 내 식사는 전면 금지하겠다"며 "다만 포장과 '드라이브 스루', 우버이츠와 저스트잇 등을 통한...
"'빅맥'만은"…영국 맥도날드, 봉쇄령에도 포장·배달 영업 결정 2020-11-03 06:55:00
맥도날드 영국 및 아일랜드 최고경영자(CEO)는 오는 5일부터 잉글랜드 전역에 적용되는 코로나19 봉쇄조치를 앞두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제2 봉쇄조치에 따르면 펍과 식당 등의 영업은 금지되지만 포장 및 배달 판매는 허용된다. 이에 일부에서는 맥도날드와 KFC를 비롯한 프랜차이즈 패스트푸드 영업이 중단될까 우려하는...
한국맥도날드, 2025년까지 친환경 포장재로 모두 바꾼다 2020-10-05 09:50:07
사용 자제를 독려할 계획이다. 2021년까지 '맥딜리버리'에서 사용하는 오토바이를 무공해 친환경 전기 바이크로 100% 교체할 예정이다. 품질 좋은 햄버거를 제공하기 위해 햄버거를 만들 때 사용하는 기름을 혼합유 대신에 포화지방산과 트랜스지방 함량이 낮은 해바라기유로 바꿀 방침이다. 맥도날드는 지난 8월 1...
'온종일 단둘이'…'봉쇄 데이트' 시대 열렸다 2020-08-23 08:00:07
기간 맥드라이브와 배달 서비스인 맥딜리버리를 합산한 맥도날드의 비대면 매출 비중은 전체의 60%에 달했다. 코로나19 영향으로 외식업계 어려움이 뚜렷했던 지난 1~4월에도 맥드라이브의 상승세를 탄 한국맥도날드의 매출은 9% 증가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 ‘방역부터 배달까지'…호캉스 데이트 성행 코로나19가...
빵 접고, 바꾸고…버거시장 '뉴페이스' 전성시대 2020-07-03 11:03:26
기간보다 9% 증가했다”며 “달라진 맛과 함께 맥드라이브(드라이브 스루), 맥딜리버리(배달) 등 선제투자가 시너지를 냈다”고 설명했다. 모양으로 승부수를 낸 곳도 있다. 지난달 ‘버거 접습니다’란 문구를 담은 포스터로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롯데리아는 지난 1일 '폴더버거'를 선보였다. 폴더버거는...
"빅맥 맛 개선…맥도날드, 코로나에도 매출 늘어" 2020-06-10 17:45:01
‘빅맥 마니아’들은 회사가 공식 발표하기 전부터 맛이 개선된 것을 알아채 ‘빅맥이 달라졌다’는 평가를 쏟아냈다. 마티네즈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운 와중에도 1~4월 매출이 9% 늘어났다”며 “달라진 맛과 함께 선제적으로 투자한 맥드라이브, 맥딜리버리 등이 시너지를 냈다”고...
'알바 신화' 맥도날드 수장 "2억 명 목소리가 빅맥의 시작과 끝" 2020-06-10 13:41:39
소비자들이 3월 초부터 '킹도날드의 귀환' '빅맥 달라졌다' 등의 평가를 쏟아냈다. 이번 영상을 통해 맥도날드는 공식적으로 달라진 버거의 제조 과정을 상세히 설명했다. 마티네즈 대표는 "한국맥도날드 이용 고객은 연간 2억명, 매일 40만 명 이상"이라며 "코로나19로 어려운 와중에도 1~4월 매출이 9...
한국맥도날드 대표 "한국인 입맛 섬세…더 맛있는 메뉴 도전" 2020-06-10 09:41:53
스루, 맥딜리버리 등 선제적으로 투자한 비대면 플랫폼이 사회적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고 강조했다. 베스트 버거는 `고객에게 최고의 버거를 제공한다`는 목표 아래 식자재, 조리 프로세스, 조리 기구 등 전반을 개선한 맥도날드의 글로벌 프로젝트로, 지난 3월 26일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 도입됐다. 마티네즈 대표는 향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