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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븐일레븐은 치맥 콤보할인…CU는 1.5도 최저 도수 맥주 출시 2024-05-07 09:19:16
MD(상품기획자)는 "코로나19 이후 '혼술·홈술' 트렌드가 자리 잡으면서 건강한 음주 문화가 확산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CU는 고객의 숨은 수요를 발견해 새로운 트렌드를 이끄는 유통채널로 자리할 것"이라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순금 카네이션·순금 통장…SSG닷컴, 가정의달 선물용 상품 출시 2024-04-30 08:24:37
상품 출시를 기념해 구매 금액대별로 1만∼3만원을 SSG머니로 돌려주는 이벤트를 한다. 안전자산 투자 트렌드 속에 금값이 고공행진 하면서 올해 1분기 SSG닷컴의 순금 상품 선물하기 매출도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72% 증가했다. 한국금거래소가 지난해 7월 SSG닷컴에서 출시한 순금 통장 골드바는 전 분기 대비 2배 이...
총선 D-1, '600만 코인 투자자' 표심은 어디로 [이슈+] 2024-04-09 15:43:49
구축이 글로벌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는 만큼 정당 간 공약 경쟁을 통해 변화가 일어나는 것은 자연스러운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얏 시우 애니모카브랜즈 회장은 "한국 가상자산 투자자들은 시장에 상당한 열정을 갖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규제 기관은 블록체인 리딩 국가들과 비교했을 때 상대적으로 미온적인 모습을...
'팝업스토어' 부동산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 [더 머니이스트-심형석의 부동산정석] 2024-04-05 12:00:03
놀이터이자 트렌드를 경험하는 장으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종합마케팅 에이전시인 ‘대학내일’에서 운영하는 트렌드 미디어 ‘캐릿(careet)’이 작년 초 진행한 설문조사에서 97.2%가 팝업스토어 방문 경험이 있다고 응답했습니다. 81.6%는 팝업스토어 방문 후 해당 브랜드의 이미지가 긍정적으로 변했다고 합니다....
'편의점 아침족 잡자'…세븐일레븐, 45종 할인 모닝구독권 출시 2024-04-01 10:36:13
매출은 전년 대비 30%가량 늘었고, 올해 1분기(1∼3월)에도 20% 증가세를 이어갔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젊은 직장인을 중심으로 편의점에서 간단히 아침 식사를 챙기는 트렌드가 뚜렷해지면서 관련 매출 역시 늘고 있다"며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에 든든하게 배를 채울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개발할 것"이라고...
TV 채널만 붙이면 대박 났었는데…저무는 패션업계 '성공 방정식' 2024-03-26 18:47:49
MLB 매출에도 악영향을 줬다는 것이다. ‘올드머니(Old Money)룩’이 유행한 영향도 있다. 올드머니룩은 대를 잇는 부자들이 입는 패션 스타일을 뜻한다. 로고를 잘 드러내지 않는 게 특징이다. 2010년대 패션업계를 강타한 ‘로고 플레이’(브랜드를 크게 드러내는 것), 옛 브랜드를 찾아내 다시 재해석한 ‘뉴트로’ 열풍...
"100억은 그냥 번다" 소문 파다하더니…무너진 '1조 신화' 2024-03-26 17:10:32
매출에도 악영향을 줬다는 것이다. ‘올드머니(Old Money)룩’이 유행한 영향도 있다. 올드머니룩은 대를 잇는 부자들이 입는 패션 스타일을 뜻한다. 로고를 잘 드러내지 않는 게 특징이다. 2010년대 패션업계를 강타한 ‘로고 플레이’(브랜드를 크게 드러내는 것), 옛 브랜드를 찾아내 다시 재해석한 ‘뉴트로’ 열풍...
홈쇼핑 등장한 '구찌 백'에 깜짝…놀라운 일 벌어진 이유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3-25 15:07:44
챠오홍슈에서 ‘올드머니 스타일’ 해시태그(#)가 5300만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며 “극심한 경제·사회적 분열 속에서 계급과 지위를 나타내는 새로운 상징으로 부상했다”고 풀이했다. 구찌는 부활할 수 있을까이 같은 트렌드 변화에 결국 구찌의 맥시멀리즘 스타일을 이끌었던 알레산드로 미켈레가 지난해 11월...
옷에 '브랜드 로고' 없앴더니…불황에도 줄줄이 '1조' 터졌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3-24 10:39:10
틱톡이 실시간 트렌드의 발원지로 거듭나며 ‘틱톡 쿠튀르’란 신조어까지 등장했다. 고프코어(일상복과 자연스럽게 매치하는 아웃도어 패션), 발레코어(발레복을 일상복처럼 입는 패션) 등 스타일이 틱톡을 중심으로 화제가 됐다"고 설명했다. 지난해부터 미니멀리즘 유행과 함께 대를 이어 부를 물려받는 상류층과 같이...
제니 공항패션룩 온다…'MZ 에르메스' 한국 상륙에 들썩 2024-03-17 12:02:58
봄·여름 시즌 컬렉션을 통해 조용한 럭셔리 트렌드에 동참했다"며 "조용한 럭셔리 브랜드는 주요 고객층이 브랜드의 지위나 명성보다는 브랜드가 제공하는 상품의 가치를 인식하고 강한 충성도를 보이기 때문에 경제 위기에도 타격이 작다"고 설명했다. 최근 Z세대(1996~2003년 출생자)의 올드머니 룩 선호 현상에는 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