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부활한 K뷰티 '깜짝실적'…"중국 줄이고 미국·일본 키웠다" 2024-05-19 07:01:03
큐텐 메가와리 행사에서는 최고 실적을 달성하기도 했다. 애경산업은 최근 글로벌 K-뷰티 유통 플랫폼 실리콘투와 업무협약을 맺고 미국 시장 진출도 본격화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중국에서는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해 해외영업팀과 해외마케팅팀이 협업해 왕훙(網紅·중국의 온라인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펼치고...
[이번주뭘살까] 화창한 날씨 '팝업스토어' 풍성…대형마트 제철과일 특가 2024-05-18 07:00:02
텐 그룹 산하 티몬·위메프·인터파크쇼핑은 오는 22일까지 '메가디지털세일'을 통해 여름철 냉방 가전부터 가정의 달 인기 디지털 상품 등 1천여종을 준비해 최대 38% 추가 할인까지 2분기 최대 혜택으로 판매한다. 위메프는 LG 휘센 오브제 컬렉션 뷰 에어컨과 듀얼 인버터 제습기, LG 디오스 식기세척기와 삼성...
애경산업, 1분기 영업익 165억원...전년비 6.8%↑ 2024-05-09 14:58:06
진행된 큐텐 메가와리 행사에서 최고 실적을 달성하기도 했다. 생활용품 사업은 7.7% 증가한 매출 1,060억 원, 2.1% 감소한 66억 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했다. 국내 채널 다각화, 글로벌에서의 브랜드 확장 등을 통해 매출은 증가세를 보였으나 채널 및 브랜드 투자 등의 영향으로 영업이익이 소폭 감소했다. 애경산업은...
에이피알, 1분기 영업이익 20% 증가 278억원…"글로벌 강화" 2024-05-02 14:10:11
증가율이 250%를 기록했고 일본에선 메가와리 프로모션 영향으로 큐텐 뷰티 카테고리 1위를 달성했다. 에이피알은 올해 성장을 위한 주요 키워드로 '기술'과 '글로벌'을 설정했다. 이를 위해 상반기 중 혁신 뷰티테크가 적용된 신제품을 출시하고 평택 제2공장을 준공할 계획이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숏폼보다 '주문'?…알테쉬 침공 속 틱톡에 쏠리는 눈 2024-04-25 08:00:02
"틱톡샵 등 중국 메가 플랫폼들의 국내 추가 진출이 이어지며 국내에서 중국 e커머스 고성장세가 지속될 가능성이 높다"며 "지난해 1.4% 수준인 중국 e커머스 침투율은 2026년 6.4%까지 증가할 전망"이라고 분석했다. 반면 지난해 미국 직구 금액은 7.3% 감소한 1조8574억원에 그쳤다. 지난해 4분기 미국 최대 쇼핑 대목인...
日 e커머스 할인행사, 주인공은 K뷰티 2024-04-11 18:15:01
텐재팬의 할인행사 메가와리에서 K뷰티 제품들이 전체 판매량 순위 1~3위를 휩쓸었다. 이베이재팬이 운영하는 온라인 오픈마켓 큐텐재팬은 지난달 열린 1분기 메가와리에서 국내 스킨케어 제품들이 판매량 1~3위를 차지했다고 11일 밝혔다. 가장 많이 팔린 제품은 아누아의 레티놀 세트였다. VT코스메틱의 시카 데일리 수딩...
티몬, 14일까지 해외직구 특별전...최대 55% 할인 2024-04-08 10:08:33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특히, 오늘 단 하루 '메가직구데이'를 진행하고 최대 55% 중복 할인 혜택을 더해 판매한다. 티몬을 찾는 해외 직구족이 늘고 있다. 티몬에서 올해 1분기(1.1~3.31) 직구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179% 상승했다. 대표적으로 일본이 770% 이상 늘며 가장 큰 성장세를 보...
'다이소 품절 대란' VT 리들샷…이번엔 CJ온스타일 손잡았다 2024-04-01 18:13:23
라쿠텐 등에서 메가와리(메가할인) 누적 판매 1위, 코스메 어워드 1위 등의 성과를 냈다. 한국 브랜드 최초로 라쿠텐에서 코스메틱·향수 부문 대상도 차지했다. 국내에서는 같은 해 9월 다이소 입점이 기폭제가 됐다. 기존 제품(50mL) 대비 용량을 크게 줄인 다이소 전용 제품(2mL 6개입)을 선보였다. 가격은 기존 제품의...
[단독] '다이소 품절 대란' 그 화장품, CJ온스타일 손잡았다 2024-04-01 15:47:38
큰 인기를 얻었다. 일본 주요 온라인 쇼핑몰인 큐텐과 라쿠텐 등에서 메가와리(메가할인) 누적판매 1위, 코스메 어워드 1위 등 성과를 냈다. 브이티코스메틱은 한국 브랜드 최초로 라쿠텐의 ‘SHOP OF THE YEAR 2023’서 코스메틱·향수 부문 대상을 차지하기도 했다. 정 대표는 “아마 작년에 K뷰티 전체 브랜드를 통틀어...
알리에 울고 웃는 대한통운…올리브영은 효자 노릇 [이슈N전략] 2024-03-22 08:39:04
택배에 특화한 멀티포인트(MP) 네트워크, 메가 허브 터미널의 경쟁력, 통관 시스템을 보유한 CJ대한통운의 경쟁력을 따라오기는 역부족"이라고 설명했는데요. KB증권도 "기존 물량 계약 갱신 시 배송서비스와 운임 경쟁력 측면에서 CJ대한통운이 유리하다"며 "국내 시장에서의 성장을 노리는 알리가 소형 택배에 강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