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S25, 가정의 달 맞아 '테마파크' 콘셉트 쇼핑 프로모션 2024-04-26 08:29:01
제로콜라 브랜드 대전과 함께 메로나와 해태브라보콘, 참깨라면, 맛군밤 등 50개 상품을 원플러스원(1+1) 등의 방식으로 판매한다. 아울러 통신 3사 모두와 제휴해 단백질 음료 등을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 다운로드 행사를 마련했다. 장효정 GS리테일 마케팅팀 매니저는 "GS25는 1년 중 가장 이벤트 데이가 많은 5월을 더...
1분기 생활필수품 25개 품목 상승…설탕 18.7%↑ 2024-04-24 11:13:11
양념듬뿍 쌈장(9.9%), 토마토 케찹(9.7%), 메로나(9.6%) 등의 순이었다. 전 분기와 비교하면 15개 품목은 올랐고 22개 품목은 하락했다. 상승률 상위 5개 품목은 고추장(4.7%), 참치(3.0%), 맛김(2.3%), 생리대(2.1%), 참기름(1.8%)이었다. 참치의 경우 업계 1위인 동원F&B[049770]가 가격 상승을 이끌었다. 동원 참치...
저당에 혹했다...800만개 넘게 팔린 편의점 아이스크림 2024-04-24 11:12:57
올해 메로나, 월드콘 등을 제치고 아이스크림 단품 매출과 판매량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해당 상품의 판매량은 올해 1월 40만 개, 2월 48만 개, 3월 51만 개로 매월 꾸준히 증가했다. CU 관계자는 인기 요인에 대해 "3천원대 가격에도 불구하고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이 매출과 판매량에서 1위를 기록한 것은 건강에 지출을...
"메로나냐 초코파이냐"..음식료주 승자는? [엔터프라이스] 2024-04-19 15:02:54
대표 아이스크림 제품은 글로벌을 포함하면 메로나, 국내에서는 붕어싸만코가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올해도 더위가 일찍 시작해서 2분기 냉동제품 매출 성장이 예상됩니다. 빙그레의 매출은 대부분 2, 3분기에 몰리는데 대표 냉장제품은 항아리모양 바나나맛우유고요. 아무래도 여름에 더 많이 찾은 제품이겠죠. 연간...
인기 라면 1위는 '신라면'…과자는 '새우깡'·소주는 '참이슬' 2024-02-11 15:49:30
떡붕어싸만코(646억원), 메로나(612억원), 투게더(528억원), 빵빠레(438억원)가 자리 잡았다. 우유는 서울우유(7866억원), 발효유는 빙그레 요플레(1839억원)가 각각 매출 1위다. 맥주는 오비맥주의 카스 매출이 1조5172억원으로 압도적이다. 이어 테라(4697억원), 필라이트(2399억원), 아사히(1977억원), 켈리(1760억원),...
짜파게티 2위…라면은 역시 '辛' 2024-02-11 12:05:50
이름을 올렸다. 다음으로 떡붕어싸만코(빙그레·646억원), 메로나(빙그레·612억원), 투게더(빙그레·528억원), 빵빠레(롯데웰푸드·438억원) 등 순이었다. 우유는 서울우유(7천866억원), 발효유는 빙그레 요플레(1천839억원)가 각각 매출 1위다. 맥주는 오비맥주의 카스 매출이 1조5천172억원으로 압도적이다. 이어...
인기 라면 1위는 '신라면'…과자 '새우깡'·맥주 '카스' 2024-02-11 08:01:02
떡붕어싸만코(빙그레·646억원), 메로나(빙그레·612억원), 투게더(빙그레·528억원), 빵빠레(롯데웰푸드·438억원) 등 순이었다. 우유는 서울우유(7천866억원), 발효유는 빙그레 요플레(1천839억원)가 각각 매출 1위다. 맥주는 오비맥주의 카스 매출이 1조5천172억원으로 압도적이다. 이어 테라(하이트진로·4천697억원),...
아이스크림 1위는 누구…추위 녹이는 박빙 승부 2024-01-30 18:14:07
메로나’의 탈환이냐. 롯데웰푸드와 빙그레가 빙과업계 1위 자리를 놓고 초박빙 경쟁을 벌이고 있다. 지난해 국내 빙과시장은 점유율에서 롯데웰푸드가 빙그레·해태아이스크림을 불과 0.01%포인트 앞선 혼전 양상이었다. 3~4년 전만 해도 두 회사 간 점유율 격차는 6~7%포인트 수준이었다. 하지만 빙그레가 2020년 인수한...
'월드콘 vs 메로나'…1위 두고 '초박빙 승부' 펼쳐졌다 2024-01-30 15:39:04
증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빙그레는 간판 제품인 메로나를 앞세워 북미 시장을 집중 공략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멜론 맛 제품을 주로 판매하는 데 비해 해외에서는 딸기, 망고, 코코넛 등 현지인들이 선호하는 맛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작년 상반기 메로나의 해외 매출은 약 290억원으로 전년 대비 15% 늘었다. 하헌...
빙그레 영업익 첫 1000억 돌파 2024-01-26 18:38:37
‘메로나’와 ‘투게더’ 등 아이스크림과 ‘바나나맛 우유’ 등 유제품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 관세청에 따르면 지난해 한국의 빙과류 수출액 9248만달러(약 1245억원) 중 빙그레가 절반이 넘는 5171만달러(약 696억원)를 기록했다. 금융정보업체 에프앤가이드에 따르면 증권업계는 빙그레가 올해 매출 1조4810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