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우건설, 부산 남구 일원 ‘더 비치 푸르지오 써밋’ 특별분양 중 2024-03-29 09:00:00
또 단지 내외부의 모던리조트(석가산, 티하우스, 수공간) 등 조경과 커튼월, 파사드 외벽 특화 등에서 차별화된 단지로 조성되어 있다. 입주민들을 위한 커뮤니티는 사우나, 라이브러리 카페, 키즈카페, 게스트하우스, 피트니스클럽, 필라테스, GX룸, 골프클럽, 독서실, 시니어클럽, 어린이집 등 다양한 시설이 조성됐다....
티 안 내도, 태 나는 홈…조용한 럭셔리 뜬다 2024-03-21 18:58:21
누구나 마음이 툭, 내려앉는다. 하우스(house)가 아니라 홈(home)에서 우리는 마음의 안정을, 몸의 휴식을 찾는다. 그게 집이다. 포브스는 올초 2024년 인테리어 트렌드로 12가지 특징을 꼽았다. 곡선 형태의 가구, 큰 액자, 대담한 색상, 단색 조명, 현대적 주방, 개인화된 공간 등 여러 가지가 있지만 가장 눈길을 끄는...
유통업계, 봄맞이 가구·생활용품·패션 상품 할인 2024-03-06 09:08:54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리바트, 듀오백, 모던하우스, 지누스, 한샘 등 인기 브랜드 14곳이 참여해 스테디셀러 제품을 선보이고, 최대 15%까지 중복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매일 9개 상품을 정해 특가로 내놓고 한정 시간만 판매하는 '타임딜'도 선보인다. 스마일 카드와 행사 카드를 사용하면 즉시...
현대차, '더 뉴 아이오닉5' 출시…주행거리·인포테인먼트 개선 2024-03-04 10:06:25
휠 하우스 등의 강성을 강화해 저주파 부밍 소음을 감소시켰고, 후륜 모터의 흡차음 면적을 넓혔다. 주행 진동과 실내 소음 유입을 줄여 정숙성과 승차감을 개선하기 위해서다. 디자인 면에선 전·후면 범퍼에 새롭게 디자인한 스키드 플레이트를 적용했고, 전면부의 장식용 히든 라이팅에 두 줄의 세로선 그래픽을 연달아...
'주행거리 485km' 신형 아이오닉5 출시…가격은 동결 2024-03-04 09:32:04
휠 하우스 등 주요 부위의 강성을 높이고, 후륜 모터의 소음을 줄였다. 그밖에 B필러와 차 문의 강성을 보강하고, 2열 측면 에어백을 추가해 안전성을 높였다. 현대차그룹의 차세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ccNC도 탑재됐다. 기존에는 내비게이션에서만 가능했던 무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OTA)를 제어기까지 확대 적용한다....
"착한 전기차 나왔다"…성능 좋아졌는데 가격 동결한 '이 車' 2024-03-04 08:30:02
휠 하우스 등 주요 부위의 강성을 강화했으며 모터 소음 제어를 최적화하고 후륜 모터의 흡차음 면적을 넓혔다. 이 밖에도 측면 충돌 안전 성능을 강화하기 위해 B필러와 전·뒷좌석 도어의 강성을 보강하고, 2열 측면 에어백을 추가한 8에어백 시스템을 적용해 우수한 안전성을 확보했다. 디자인은 전·후면 범퍼에 새롭게...
英 버려진 탄광촌의 기적…연 1조 문화예술 '금광'을 캐다 2024-02-26 18:52:56
글라스 하우스’와 테이트 모던에 이어 영국에서 두 번째로 큰 현대미술관인 ‘발틱 현대미술관’을 연신 오가며 작품에 관한 얘기를 나누는 데 여념이 없었다. 클래식 음악, 서양 미술의 본고장 유럽에 속한 만큼 애초부터 문화 예술 산업에 강했던 도시라고 생각한다면 오산이다. 게이츠헤드는 1900년대 초·중반까지...
샤넬과 발레의 만남…'전설의 무용수' 자하로바가 춘다 2024-02-22 17:04:11
패션하우스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버지니 비아르가 의상 디자인에 참여해 80여 벌의 무대 의상을 선보인다. 샤넬을 상징하는 흰색 모자와 트위드 재킷을 착용한 무용수들이 가브리엘 샤넬이 패션을 통해 불우한 환경, 시대의 가치관과 싸워나가는 이야기를 몸짓으로 펼쳐낸다. 샤넬의 의상과 발레의 움직임이 ‘자유’라는...
모던하우스 되살린 '3과 3분의 1 전략' 2024-02-19 17:39:10
9시 34분 국내 홈리빙업계 1위 브랜드인 모던하우스엔 두 가지 원칙이 있다. 첫째, 오늘 매장에 진열한 상품 중 3분의 1은 1년 뒤 신상품으로 바꾼다. 둘째, 모든 입점 상품은 3년 주기로 원점에서 재검토한다. 이른바 ‘3과 ⅓’ 원칙이다. “모던하우스는 언제 가도 늘 새롭다”는 얘기가 나오는 이유다. 이 원칙을 만든...
형지에스콰이아, 문고리·베개 측면 등 한국 전통미 담아낸 '문트백' 출시 2024-01-03 16:01:55
매장인 ‘에스콰이아 하우스’를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에 오픈했다. 에스콰이아 하우스에서는 브랜드 고유의 도시적이고 세련된 대표 아이템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레드 컬러를 포인트로 한 고급스러운 무드의 인테리어를 통해 차별화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에게 에스콰이아만의 서비스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