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동행축제' 내달 1일 부산개막…중기·소상공인 제품 90% 할인(종합) 2024-04-25 14:38:52
동행축제 참여 주체인 중소기업·소상공인 모델들과 5월 동행축제 추진 계획을 발표했다. 올해로 5년 차인 동행축제의 이번 슬로건은 국민들이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사고 중소기업·소상공인은 매출이 늘어 모두가 행복해지는 의미를 담아 '살맛 나는 행복쇼핑'으로 정했다. 이번 축제는 지역경제·내수 활성화를...
중소·소상공인 제품 소비촉진 '동행축제' 내달 1일 부산서 개막 2024-04-25 14:00:17
동행축제 참여 주체인 중소기업·소상공인 모델들과 5월 동행축제 추진 계획을 발표했다. 올해로 5년 차인 동행축제의 이번 슬로건은 국민들이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사고 중소기업·소상공인은 매출이 늘어 모두가 행복해지는 의미를 담아 '살맛 나는 행복쇼핑'으로 정했다. 이번 축제는 지역경제·내수 활성화를...
임태희 경기도교육청 교육감 “청소년 미래 응원하는 청소년체험학습 응원” 2024-04-22 17:25:25
부르기, 영화배우·감독·모델 등 저명 인사들이 미래 한류의 주인공인 청소년들에게 자부심 부여 강연이 실시된다. 아울러, 학교폭력홍보대사 박종팔(전 수퍼미들급 세계챔피언)의 ‘학교폭력은 왜 일어나는가? 그 대비책은 무엇인가?’ 특강이 진행되고, 호신술 단체 임성학 총재와 제자들이 출연해 실전 호신술 강의인...
이철우 경북지사, 그린에너지·K-푸드로 몽골 시장 개척 2024-04-18 08:47:12
공급과 스마트팜 사업 모델 등 몽골이 필요로 하는 기술들을 보유하고 있는 곳으로 관련 기업들이 진출할 수 있도록 정부 차원에서도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이 지사는 울란바토르시청을 방문해 냠바타르 시장과 협조방안을 논의하고 울란바토르시가 중점 과제로 추진하는 친환경에너지 공급과 그린도시 조성 및...
‘청소년 붕괴’ 탈출구 없나…서울시교육청·경기도교육청, 메스 들었다 2024-04-16 11:01:06
부르기, 영화배우·감독·모델 등 저명 인사들이 미래 한류의 주인공인 청소년들에게 자부심 부여 강연이 실시된다. 아울러, 학교폭력홍보대사 박종팔(전 수퍼미들급 세계챔피언)의 ‘학교폭력은 왜 일어나는가? 그 대비책은 무엇인가?’ 특강이 진행되고, 호신술 단체 임성학 총재와 제자들이 출연해 실전 호신술 강의인...
문화적 시대정신 대표하는 한국…K-명품브랜드 기대 2024-04-15 16:57:42
있는 ‘적기’라는 평가들이 나온다. 한류열풍을 타고 한국적인 것에 대한 세계적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다. 우리의 스토리와 디자인, 고유한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글로벌 K명품 브랜드의 탄생이 기대되는 이유다.○3만8000명이 참여한 심사2006년 제정된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에선 올해도 축적된 소프트파워와...
'구독자 128만명' 韓유튜버, 일본 홀렸다…'잭팟' 터진 비결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4-06 20:03:50
그룹 멤버를 모델로 내세웠다. 아모레퍼시픽그룹 소속 대표 브랜드 설화수는 블랙핑크 로제를, 헤라는 제니를 모데롤 기용했다. 에스쁘아는 에스파 윈터, 프리메라는 르세라핌 사쿠라가 광고모델이다. 팬덤을 거느린 보이그룹 멤버들도 모델로 나서고 있다. 에뛰드는 라이즈의 손을 잡았고 이니스프리 역시 아이브 장원영에...
"한국 하면 이민호"…11년 연속 한류스타 1위, 적수가 없다 2024-04-03 11:26:06
인기를 보이고 있다. 이민호는 2014년 한류스타 항목 조사가 시작된 이래 배우 부문 11년 연속 최정상에 오르며 독보적 인지도를 방증했다. 드라마 ‘상속자들’, ‘푸른 바다의 전설’, ‘파친코’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독보적 존재감과 흥행 파워를 이어가고 있는 이민호는 국가브랜드대상, 한류 남자배우상, 아시아...
잔망루피 이어 산리오까지…제주항공, 캐릭터 마케팅 확대 2024-04-01 09:38:05
기업 브랜드를 강화하는 차원에서 한류 모델, 캐릭터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왔다. 2022년 8월부터는 MZ세대 대세 캐릭터인 ‘잔망루피’ 모델 계약을 통해 브랜드 선호도를 높이는 한편 캐릭터를 활용한 기획 상품도 출시해 초기 물량이 완판되는 등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
T1, CGV와 손잡고 '베이스 캠프' 늘린다 2024-03-26 10:41:12
CAMP라는 성공적인 모델을 더욱 발전시키고 확장하고자 한다. 정확한 위치는 아직 밝힐 수 없지만 CGV와 슈퍼플레이의 시너지로 e스포츠와 엔터테인먼트를 접목한 공간 경험을 통해 새로운 한류를 이끄는 협력이 되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허민회 CJ CGV 대표는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e스포츠와 연계한 새로운 공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