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 DNA로 만든 프리미엄 ‘호텔 오노마’…대전신세계 처음 선보여 2021-08-18 12:30:27
중인 고객을 위해 ‘스포츠 몬스터’와 ‘대전 엑스포 아쿠아리움’ 입장권이 포함된 패키지도 마련했다. 신세계센트럴시티 박주형 대표이사는 “신세계의 DNA를 담은 호텔 오노마를 처음으로 중부권에 열게 되었다”며 “미식과 여가를 넘어 건강과 문화 등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중부권의 대표 호텔로 자리매김...
'200만원' 짜리 구찌 가방, 단돈 3000원에 살 수 있다? 2021-06-05 21:07:29
뒤 친구들과 게임을 하거나, 몬스터를 사냥하는 등 현실에서 하는 대부분의 일을 하는 것이 가능하다. 가족들과 모여 낚시도 할 수 있다. 코로나19 사태 이후 집안에서 홀로 외로움을 느끼는 사람들이 몰리면서 전 세계 이용자수가 대폭 늘었다. 미국 유명 래퍼 트래비스 스캇은 지난해 3월 게임 '포트나이트' 세계...
카페 스마트오더 `패스오더`, 카페봄봄과 가맹점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2021-05-10 11:28:32
쥬씨, 하삼동커피, 카페051, 텐퍼센트커피, 몬스터커피, 더치앤빈 등 국내 주요 커피전문점 브랜드가 입점해있으며, 매장 도입을 전담하는 파트너지원팀을 통해 1~2일 내 빠르고 체계적인 도입이 이뤄진다. 패스오더에 따르면 핵심상권 커피전문점 3곳 중 1곳은 패스오더를 도입했다고 전했다. ㈜페이타랩 곽수용 대표는...
홈카페 열풍…얼음정수기·블렌더 '대박' 2020-09-02 16:49:27
몬스터 블렌더 EX’의 지난달 판매량은 전년 동기보다 12배나 급증했다. 이 제품은 초고속 모터 기능을 통해 과일이나 채소의 껍질까지 곱게 갈아낸다. 쿠쿠 관계자는 “버튼을 누르는 것만으로 여러 음료를 만들 수 있다는 점이 홈카페족 사이에서 인기 요인으로 작용했다”고 설명했다. 이 회사가 6월 출시한 ‘크로스컷...
‘본어게인’ 장기용-진세연, 30여 년의 시간을 뛰어넘었다! 현세에서의 재회, 어떤 후폭풍 불러올까? 2020-04-16 14:40:00
정수미/ 연출 진형욱/ 제작 UFO프로덕션, 몬스터유니온)은 장기용(공지철/천종범 역), 진세연(정하은/정사빈 역), 이수혁(차형빈/김수혁 역)이 전생과 현재를 넘나들며 1인 2역을 펼치는 미스터리 로맨스로 주목받고 있다. 그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현세의 천종범(장기용 분)과 정사빈(진세연 분)의 운명적인 첫...
[마켓인사이트] 코로나19에…울고 웃는 국내 PEF 업계 2020-03-02 17:14:01
급증해서다. 어피니티에쿼티파트너스(투자 기업 쓱닷컴), KKR(티켓몬스터), IMM인베스트먼트(위메프), H&Q(11번가) 등이 이커머스 업체에 투자해 ‘코로나 특수’를 누리는 주요 PEF들로 꼽힌다. 베어링PEA는 택배 물량이 급증하고 있는 로젠택배를 보유하고 있다. 코로나19는 현재 추진 중인 로젠택배의...
롯데제과, '칙촉 브라우니' 출시 2019-11-12 10:48:08
식감을 더했다. 롯데제과는 "칙촉 브라우니는 고소한 우유나 쌉싸름한 커피 등과 함께 즐기기 좋다"고 소개했다. 칙촉은 1996년 출시 이후 23년간 꾸준한 사랑을 받은 제품이다. 지난해 8월에는 기존 제품보다 크기를 2배 이상 키운 '몬스터 칙촉'을 선보여 3개월 만에 500만 판매고를 올리기도 했다. tsl@yna.co...
달콤짭짤 과자 알아서 척척…"간식 뭐먹지 고민 마세요" [최수진의 IT'S UP] 2019-11-12 09:00:53
젠틀몬스터 같은 기업들이 스낵포의 고객이 됐다. 창업 1년 만에 연매출 22억원을 올렸을 정도다. 스스로의 경험에서 우러나온 사업 목표와 시장 요구가 잘 맞아떨어진 덕분이라고 이 대표는 귀띔했다. 양질의 정보를 선별해 골라 추천하는 큐레이션 기능의 핵심이 데이터인 만큼 스낵포는 데이터 정교화에 힘을 쏟고 있다....
[이슈+] 드라큘라 소주 등장…유통가, '달콤살벌' 핼러윈 열풍 2019-10-29 13:46:22
'몬스터 할로윈 블록팩'과 아이스크림 케이크 신제품 2종을 선보였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유령 모양 고스트 머랭을 올린 달콤한 맛의 '댄싱 고스트 모카', '댄싱 고스트 초콜릿'과 함께 초콜릿 칩 속 뼈모양 초콜릿을 찾아볼 수 있는 '툼툼 프라푸치노'를 시즌 한정 음료로 제작했다....
눈알피자·처키도넛…유통업계 '핼러윈데이 마케팅' 2019-10-28 18:26:59
올해 핼러윈 한정판과 특별 메뉴를 선보였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일부 매장을 핼러윈 분위기로 꾸미고, 한정 음료를 내놓는 마케팅을 지난해부터 국내에 도입했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는 디즈니의 애니메이션 ‘몬스터주식회사’와 협업한 제품을, 던킨도너츠는 1990년대 공포영화의 주인공 ‘처키도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