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애경산업 화장품 자회사 '원씽' 온라인몰 오픈 2023-06-01 15:19:11
애경산업 화장품 자회사 '원씽' 온라인몰 오픈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018250]의 스킨케어 화장품 자회사인 원씽(ONE THING)은 온라인 공식몰을 오픈하고 디지털 사업을 강화한다고 1일 밝혔다. 온라인몰에서는 베스트셀러인 '원씽 모델링팩'과 '원씽 어성초 추출물...
'AI 전성시대'…가상인간 최경주, AI가 만든 하이볼도 등장[Geeks' Briefing] 2023-05-16 15:09:05
‘스킨1004’와 ‘나인위시스’의 동남아 진출을 이끌었던 이정민 대표와 함께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 블루포인트파트너스 출신의 김윤진 부대표, 제이준코스메틱의 장원석 이사가 의기투합해 창업했다. 킥더허들, 현대백화점 '러브콜' 헬스케어 스타트업 킥더허들이 현대백화점으로부터 전략적 투자를 유치하고...
'식물원' 아시나요…K뷰티 인디브랜드 뜬다 2023-01-27 17:35:37
적은 물량도 찍어낼 수 있다”고 덧붙였다. 시장 주인공으로 떠올라인디브랜드들은 국내 ‘뷰티 공룡’ 및 해외 럭셔리 브랜드 틈바구니에서 성공적으로 안착하고 있다. 국내 최대 뷰티 플랫폼인 CJ올리브영 입점 브랜드 중 지난해 처음으로 연매출 100억원을 돌파한 브랜드는 총 21개다. 이 중 19개가 중소업체 브랜드다....
"올해는 토끼가 주인공"…캐릭터 마케팅 뜨겁다 2023-01-04 16:26:52
팝업스토어를 11일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1층 광장에서 운영한다. 총 330㎡ 규모로 조성된 팝업스토어는 토끼 의상을 입은 3m 크기의 벨리곰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과 벨리곰 굿즈숍, 벨리곰 엽서에 새해 소망을 적는 공간 등으로 구성됐다. 패션·뷰티업계도 토끼를 놓치지 않았다. 아모레퍼시픽의 스킨케어...
글로벌 뷰티케어 브랜드 슈요니, 스페인 멀티 스토어 WOW 컨셉 입점 2023-01-04 14:34:35
가을 온라인과 오프라인에 동시 입점하였다. WOW 컨셉에 입점한 품목은 총 10 개로 전 연령층 사용 가능한 미니멀 스킨케어, 세럼 2 종), 크림 2 종, 마스크 세트 3 종, 마스크 단품 세트 3 종이다. 2023 새해를 맞아 자체개발된 친환경 리필 제품 4종 (세럼 2종, 크림 2종) 이 온라인몰에 단독 신규 론칭 되었다. 기존...
"작은 가게서 月 4000만원"…아내 위해 만든 게 '대박' [방준식의 레저 스타트업] 2022-12-24 07:00:05
카페에서 유행했던 콘텐츠는 카카오톡 테마 스킨 교체였다. 이를 폰테마앱으로 만들어 양대 마켓에 출시했다. 이 앱이 누적 다운 3000만건을 돌파했고 네이버에 회사를 매각했다. 네이버 계열사 대표로 승승장구하던 그는 2018년 다시 창업에 도전했다. "당시 공방을 운영하던 아내가 일하던 모습을 봤죠. 고객을 모으려...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3) 2022-09-21 10:00:03
및 자사몰 ‘식자재왕 온라인몰’에서 판매 중이다. 또한, 2021년 싱가포르 수출을 시작으로 미주, 유럽 등 해외시장을 겨냥한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으며 가정용 HMR, 소용량 상품으로 확장 중이다. 2021년 6월부터 만화작가 허영만의 대표작 ‘식객’의 캐릭터를 활용한 TV광고 및 패키지...
휴젤 `웰라쥬`, 4년 연속 브랜드 대상 1위 수상 2022-09-05 09:05:42
바탕으로 소비자 니즈에 맞는 다양한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캡슐 화장품의 시대를 연 `리얼 히알루로닉 캡슐(원데이키트)`은 지난 2017년 출시 이후 홈쇼핑과 해외 등에서 인기를 얻으며 누적 판매량 5천만개를 돌파했으며,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은 속건조케어 앰플로 드럭스토어...
"명품도 아닌데 노세일?"…토종 브랜드가 '대박' 난 이유 2022-07-15 09:14:31
것이다. 이와 함께 대기업 계열 패션기업들은 새로운 성장동력을 확보하기 위해 사업 다각화에 적극 나서는가 하면, 새로운 소비층으로 떠오른 MZ세대를 공략하기 위한 다양한 시도를 전개하고 있다. 한섬은 국내 여성복에 무게가 실려있던 사업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하고 있다. 우선, 뷰티 사업 확장에 나서고 있다. 지...
[주말N쇼핑] 다가온 여름휴가철…수영복·물놀이용품 등 할인 2022-07-02 07:00:04
모든 점포에서 30여개의 뷰티 브랜드가 참여한 가운데 스킨케어 제품과 메이크업·향수 제품을 중심으로 구매 고객에게 소용량 정품이나 샘플을 주는 행사를 한다. '설화수', '랑콤' 등 21개 화장품 브랜드와 '딥디트', '조 말론 런던' 등 10개 향수브랜드는 롯데카드 결제시 구매금액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