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다크홀' 검은 연기 마신 김옥빈, 이준혁 향해 총 겨눴다…최고 시청률 4.6% 2021-05-01 10:09:00
/ 닐슨코리아 제공) 이날 첫 방송은 서울 광수대 형사 이화선(김옥빈)과 렉카 기사 유태한(이준혁)의 치열한 사투로 포문을 열었다. 두 생존자는 어둠이 내려앉은 공사장에서 언제 어디서 튀어나올지 모르는 검은 얼굴의 변종인간들을 목숨을 걸고 막아내고 있었다. 무엇보다 정체를 알 수 없는 존재의 예상치 못한 등장은...
"중국 바이러스"…LA한인타운서 무차별 폭행 당한 20대男 2021-02-25 22:23:23
코리아타운에서 마주친 히스패닉계 남성 2명에게 무차별적으로 폭행당해 코뼈가 부러지고 두 눈에 멍이 드는 부상을 당했다. 가해자들은 김씨에게 “칭총" "중국 바이러스" 등의 말을 내뱉으며 죽이겠다는 협박을 한 것으로 밝혀졌다. 칭총은 외국인들이 중국인을 비하할 때 쓰는 표현이다. 중국 바이러스는 코로나19를...
비난 받은 설민석의 벌거벗은 세계사…시청률은 높네 2020-12-27 18:27:08
왜곡 논란에도 시청률 5%대를 기록했다. 27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설민석의 벌거벗은 세계사' 3회 시청률은 5.5%(유료가구)를 기록했다. 2회 5.9%보다는 하락했으나 1회 5.2%보다는 높게 나왔다. 앞서 지난 20일 설민석은 자신의 이름을 걸고 방송하는 tvN '설민석의 벌거벗은 세계사'의...
"필리핀인, 작고 가난하고 못배워"…'혐한' 자초 한국 네티즌 [영상] 2020-09-11 10:59:54
소셜미디어 상에서 '한국을 취소한다'는 의미의 '캔슬코리아'(#Cancel Korea) 해시태그가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지난 10일 UPI통신, 마닐라 블러틴 등에 따르면 필리핀계 미국인 벨라 포치(19)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욱일기를 연상시키는 문신 사진을 올렸다. 포치가 올린 사진 속에는 붉은 심장을...
일본 수출규제 1년, 국내 진출 일본기업 영업익 '폭락' 2020-07-05 08:42:49
데상트코리아(-15.3%), 세탁세제 '비트'를 판매하는 라이온코리아(-12.9%), 생활용품 브랜드 '무지'를 운영하는 무인양품(-9.8%)도 매출이 일제히 축소됐다. 화장품업종 매출은 7.3%, 유통업종은 3.4% 각각 줄었다. 편의점 한국미니스톱의 매출은 3.1% 줄었다. 한국미니스톱은 일본 미니스톱이 96.06%,...
[캠잡 인터뷰] “해군 함정에서 한·중·일·양식 섭렵…친구들에게 요리해주는 소소한 일상이 즐거워요” 한국외대 주영욱 씨 2020-05-04 13:42:00
계신 곳이 군복무지와 가까워서였어요. 해양의무경찰의 특성상 흔들리는 배 안에서 생활하고 요리도 해야 해서 힘든 점이 많았어요. 하지만 평소 좋아하던 바다에서 2년간 살았다는 점이 잊지 못할 추억이 됐고 저만의 강점이 돼 좋았어요.” 락앤락 · 돌코리아 서포터즈, 학교 홍보대사 등 활동경력이 많아요 “20살 때...
2020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4) 2020-04-28 10:14:33
코리아(대표 박주호)는 임상 영양 및 주입 치료 분야에 특화된 세계적인 헬스케어 기업 프레지니우스 카비의 한국 법인으로 2000년 설립됐다. 생명 존중의 기업 철학 아래 중증·만성질환자들의 치료에 필수적인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프레지니우스 카비 코리아는 한국 내 임상 영양 분야 선두주자로 환자들의 영양상태...
10대 딸 '자바칩 프라푸치노'…40대 엄마 '돌체 라떼' 2020-01-30 18:08:41
메뉴를 고르라고 하면 나이별로 전혀 다른 결과가 나온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30일 ‘2019년 연령대별 음료 선호도 빅데이터’를 공개했다. 이 결과에 따르면 10~50대까지 가장 좋아하는 음료 1위는 아메리카노, 2위는 카페라테였다. 아메리카노는 2007년부터 13년 연속 판매 1위를 기록했다. 음료 선호도 3위...
주인 바뀐 '中 다이소' 미니소 "국내 매장 300곳으로 늘린다" 2019-10-14 18:03:13
‘중국판 다이소’로 불리는 미니소코리아는 2016년 서울 신촌에 ‘1호 매장’을 냈다. 유통업계는 긴장했다. 단순하고 직관적인 디자인, 높은 가격 경쟁력 등은 다이소 이상이었다. 예상대로 미니소는 2년 만에 국내 매장을 70여 개까지 늘렸다. 하지만 거기까지였다. 손님이 갈수록 줄기 시작했다....
관점의 혁신 없이는 정신질환에 대한 편견과 낙인 문제 해결 못해 2019-10-08 15:26:08
최용석 대표는 멘탈헬스코리아의 사업을 통하여 10년 후에는 적어도 정신건강 이슈에 대한 편견과 무지로 인해 정신건강의 문제를 겪는 이들이 고통을 겪는 사회에서 벗어났으면 한다고 말한다. 서로의 경험을 공유하는 장을 통해 편견은 줄이고, 소비자의 권리는 상승시키며 조기치료의 확산을 통해 사회경제적 비용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