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이트진로음료 1분기 매출 26% 증가…"토닉워터가 효자 노릇 " 2023-05-15 11:17:27
있다. 이에 회사 측은 '진로토닉제로' '진로토닉홍차' '진로토닉진저에일' 등 무칼로리 제품을 주력으로 신제품을 확대할 계획이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지난 6년 간 생수 사업에 이어 음료 사업 부문 확대를 위해 힘쓴 결과 생수 대비 음료 매출 기여도가 절반을 넘겼"며 "주력 제품과 ...
경제변방서 첨단산업 거점으로…대한민국 '강원시대' 열린다 2023-05-10 16:19:58
제공한다. 국내 최대 주류업체인 하이트진로(테라,참이슬)와 롯데주류(처음처럼)도 축하 대열에 합류했다. 강원특별자치도 출범을 기념하는 소주와 맥주를 출시해 판매하고 있다. 김진태 강원지사는 “강원특별자치도가 출범하는 6월 11일이 온 국민이 즐거워하는 축제의 날이 될 수 있도록 출범 전 강원특별법 개정안 국회...
예쁘기만? NO…에이디야, 실력도 좋은 '멋쁨'돌이 왔다 [인터뷰+] 2023-05-09 17:40:10
U' 무대를 보고 아이돌이라는 꿈을 조금 더 키웠다"고 했다. 서원은 "어릴 때부터 흥도 많고 음악도 좋아했는데 부모님께서 공부를 중요하게 생각해서 고등학교 2학년 때까지는 학교생활만 했다. 그러다 아리아나 그란데 님의 콘서트 영상을 보게 됐다. 무대 위에서 음악을 즐기는 모습과 관객들이 행복해하는 모습에...
"고민 들어주던 언니가 JMS 신도"…180만 뷰티 유튜버 폭로 2023-05-03 17:38:23
접근한다고 하더라. 스무살 때 대학생이면 무료로 할 수 있는 무료 수업반, 취미반 모집 전단이 전봇대에 붙어 있었다"고 회상했다. 이어 "옷 만드는 대외 활동을 하고 싶다고 하니 입사지원서 같은 걸 제출하고, 면접도 봐야 한다고 했다"고 전했다. 면접장에 도착하니 젊은 여대생들이 있었다고. 이후 합격한 효진조는 한...
물가 79% 오를 때 최저임금 6.3배 뛰어 2023-05-01 18:28:57
진로 제품의 출고가가 800원, 음식점 판매가가 2000~3000원이었다. 이에 비해 지난해 출고가는 1166원, 올해 음식점 판매가는 5000~6000원으로 뛰었다. 준중형 세단으로 인기가 많은 승용차 아반떼는 1998년 가격이 877만원(무옵션 기준)에서 지난해 2.1배인 1866만원으로 올랐다. 최저임금은 문재인 정부 5년만 놓고 봐도...
주식회사 레가토, 극손상모 위한 '물광봉고데기' 와디즈 펀딩 예정 2023-04-28 11:15:28
무선 컬링기와 5mm 초슬림 전기그릴, 절연체 겸 히터인 실리카 히터 등을 세계 최초로 개발해 주목받았으며, 2022년에는 경기도 스타기업 선정, 경기도 유망 중소기업 선정, 벤처창업진흥 유공 포상 대통령 표창 등으로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지난해에는 성공적인 와디즈 펀딩으로 국내 소비자에게도 눈도장을 찍었다....
'클라우드로 인생 2막 여세요' 1위 기업이 무료 취업 교육 나선 이유 2023-03-12 13:01:30
수 있다"고 했다. 개인 차원에선 소득을 올리고 진로 가능성을 넓힐 기회다. 갤럽 조사에 따르면 한국을 비롯한 9개국에서 디지털 분야 고급 역량을 보유한 이들의 연봉은 그렇지 않은 동종업계 이들에 비해 30%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로너간 부사장은 “AWS는 시장 1위 기업으로서 클라우드 교육에 기여할 수 있는 점이...
국악원 사표 후 현대음악 도전한 해금연주자…카네기홀서 '갈채' 2023-01-31 07:01:00
미국으로 건너와 현대음악으로 진로를 변경한 여수연(42)은 미국에서 주목받는 신예 작곡가 중 한 사람이다. 유럽과 미국을 중심으로 발전한 기존의 현대음악과 다른 독창적인 음악 세계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는 점에서 일부 미국 언론은 '선구자'라는 별명을 붙이기도 했다. 여수연은 지난 27일(현지시간) 뉴욕...
무알코올 맥주 인기에 관련 상품 매출 급증 2023-01-19 09:12:51
진로음료는 맥주맛 무알코올 음료인 `하이트제로0.00`의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31% 증가했다고 19일 밝혔다. 제품이 출시된 2012년 판매량은 600만캔 수준이었으나 지난해 2천700만캔으로 4.5배가 됐고,누적 판매량은 1억1천만캔을 넘었다고 하이트진료음료는 설명했다. 하이트제로0.00은 무알코올, 무설탕 제품이며...
무알코올 맥주 인기에 '하이트제로0.00' 매출 31%↑ 2023-01-19 09:09:38
무알코올 맥주 인기에 '하이트제로0.00' 매출 31%↑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하이트진로음료는 맥주맛 무알코올 음료인 '하이트제로0.00'의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31% 증가했다고 19일 밝혔다. 제품이 출시된 2012년 판매량은 600만캔 수준이었으나 지난해 2천700만캔으로 4.5배가 됐고,누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