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쿠팡, 성수동에 '메가뷰티쇼 버추얼 스토어'…60개 브랜드 참여 2024-11-14 11:39:51
60개 브랜드의 화장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를 서울 성수동에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쿠팡은 성수역 3번 출구 인근 복합문화공간 베이컨트에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를 테마별 공간으로 꾸몄다. '메가 플래닛'에서는 마녀공장, 숨37도, 투쿨포스쿨, 메디필, 아이오페,...
확 달라진 이마트…정용진 본업경쟁력 강화 승부수 통했다 2024-11-14 11:32:05
대표 사례다. 국내 최대 복합쇼핑몰인 스타필드의 공간 개념을 적용한 첫 점포로 화제를 모았다. 다양한 문화·휴식 공간과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2∼3시간 이상 체류하는 고객 수가 2∼3배로 늘었고 이는 48%의 매출 상승으로 이어졌다. 유사한 공간 개념을 도입한 문현점, 도심형 상권에 맞게 공간을 재구성한 용산점 등...
[지스타] 글로벌로 향하는 K-게임 총출동…막 올린 국내 최대 게임쇼(종합) 2024-11-14 11:17:14
겸 게임산업협회장을 비롯해 박형준 부산시장, 윤양수 문화체육관광부 콘텐츠정책국장, 서태건 게임물관리위원회 위원장, 유현석 콘텐츠진흥원 원장 직무대리 등 정부와 유관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게임 업계에서는 김정욱 넥슨코리아 대표, 권영식 넷마블[251270] 대표, 김태영 웹젠[069080] 대표, 정우용 하이브IM ...
[지스타] 글로벌로 향하는 K-게임 총출동…막 올린 국내 최대 게임쇼 2024-11-14 10:16:50
이제 우리 국민 63%가 즐기는 대표적인 여가 문화로 발돋움했고, 다양한 사회문제 해결에 기여하고 있다"며 "정부는 게임산업이 세계적 경쟁력을 갖추도록 불합리한 규제를 개선하고, 신기술을 활용한 게임 제작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지스타 참가 업체들과 기관들은 오는 17일까지 나흘간 B2C(기업-소비자 거래)...
[지스타] 국내 최대 게임 축제 내일 부산서 개막…신작 한자리에 2024-11-13 09:57:52
대형 부스를 내고 다채로운 신작 게임 체험 공간과 전시·이벤트 공간을 마련했다. 세계 최대 PC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Steam)도 제2전시장에서 '지스타 인디 쇼케이스 2.0: 갤럭시' 행사에 참여해 휴대용 게이밍 PC '스팀덱' 체험 공간을 마련하고 다양한 인디 게임을 관람객들에게 소개한다. 국내에...
'게임 빅이벤트' 부산 지스타, 스팀도 첫 후원 2024-11-12 18:40:08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BTB 부산 공동관에는 △㈜파크이에스엠 ‘크라이시스’ △앱노리 ‘올인원 스위프트VR’ △마상소프트 ‘DK온라인’ 등이 참가한다. 김태열 부산정보산업진흥원장은 “지난해 부산 공동관을 통해 지역 23개 기업이 글로벌 게임 기업과 퍼블리싱, 투자 등의 협력을 논의한 사례가 193건에 달했다”며...
마음껏 숨 쉬려고 '무주'로 갔어요 2024-11-12 10:37:50
10여 분 거리에 아이들이 참 좋아하는 특별한 공간이 있다. 편백나무로 가득한 목재풀장은 어른도 풍덩 뛰어들어 놀고 싶을 만큼 보드랍고 향긋한 기운을 전한다. 숲 속 나무 놀이터, 아이들이 참 좋아해 '무주목재문화체험장' 자작나무 레일로 만든 기차놀이부터 목재를 이용한 소소한 체험도 즐길 수 있어 어린...
美 뉴욕까지 진출…타임스퀘어에 18만명 몰렸다 2024-11-12 10:09:36
연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파더 더피 스퀘어에 체험 공간을 마련하고 방문객이 빼빼로를 맛볼 수 있게 했다고 설명했다. 소중한 사람에게 메시지를 남기거나 사진을 찍는 등 빼빼로데이 문화를 알리고 합창단과 K-팝 댄스 공연도 진행했다. 행사에는 약 18만명이 몰려 시식용으로 준비한 빼빼로가 모두 소진됐다. 미국 지...
"빼빼로데이 뉴욕 진출"…롯데웰푸드 "타임스퀘어 행사 18만명" 2024-11-12 09:56:30
파더 더피 스퀘어에 체험 공간을 마련하고 방문객이 빼빼로를 맛볼 수 있게 했다고 설명했다. 소중한 사람에게 메시지를 남기거나 사진을 찍는 등 빼빼로데이 문화를 알리고 합창단과 K-팝 댄스 공연도 진행했다. 행사에는 약 18만명이 몰려 시식용으로 준비한 빼빼로가 모두 소진됐다. 미국 지상파 방송 ABC는 행사 전반을...
"美 시장을 뚫어라"…K 브랜드 미 시장 '전초 기지' 링크원 2024-11-10 09:00:03
문화도 체험할 수 있고 카페도 있는 쇼핑문화복합 공간으로 마련된다. 오 대표 "'세계로 진출하는 연결의 시작'이 우리 회사 슬로건"이라며 "한국 브랜드가 미국 시장에서 안정적으로 뿌리내릴 수 있도록 동반자로서 모든 과정을 지원하는 것이 링크원의 목표"라고 말했다. taejong75@yna.co.kr (끝) <저작권자(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