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화보] 먼데이키즈 “꾸준히 젊은 아티스트 연구, 대중과 소통 위해 트렌드 뒤처지지 않으려 노력” 2019-09-09 14:41:00
유튜브에서 ‘발성 클리닉’ 영상을 찾아보며 목 관리를 하고 있다. 젊은 아티스트들을 찾아보고 연구하며 트렌드에 뒤처지지 않으려 노력하고 있다. 그래야 대중들과 더욱 소통할 수 있다”고 말하며 끊임없이 노력하는 프로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노래방을 자주 가냐는 질문에 “잘 가지 않는다. 어쩌다 한 번 가게...
[bnt화보] 먼데이키즈 “남성팬들에 유독 사랑받는 이유? 가사 공감 많이 해주는 것 같아” 2019-09-09 14:41:00
유튜브에서 ‘발성 클리닉’ 영상을 찾아보며 목 관리를 하고 있다. 젊은 아티스트들을 찾아보고 연구하며 트렌드에 뒤처지지 않으려 노력하고 있다. 그래야 대중들과 더욱 소통할 수 있다”고 말하며 끊임없이 노력하는 프로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노래방을 자주 가냐는 질문에 “잘 가지 않는다. 어쩌다 한 번 가게...
[bnt화보] 먼데이키즈 이진성 “SNS 통해 팬들과 소통, 근황 전할 수 있는 채널 많이 없어” 2019-09-09 14:40:00
유튜브에서 ‘발성 클리닉’ 영상을 찾아보며 목 관리를 하고 있다. 젊은 아티스트들을 찾아보고 연구하며 트렌드에 뒤처지지 않으려 노력하고 있다. 그래야 대중들과 더욱 소통할 수 있다”고 말하며 끊임없이 노력하는 프로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노래방을 자주 가냐는 질문에 “잘 가지 않는다. 어쩌다 한 번 가게...
[bnt화보] 먼데이키즈 “군 제대 후 세상에 혼자 놓인 기분, 아무도 날 찾아주지 않는다는 마음 들어” 2019-09-09 14:40:00
유튜브에서 ‘발성 클리닉’ 영상을 찾아보며 목 관리를 하고 있다. 젊은 아티스트들을 찾아보고 연구하며 트렌드에 뒤처지지 않으려 노력하고 있다. 그래야 대중들과 더욱 소통할 수 있다”고 말하며 끊임없이 노력하는 프로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노래방을 자주 가냐는 질문에 “잘 가지 않는다. 어쩌다 한 번 가게...
[bnt화보] 먼데이키즈 “고교 밴드부 ‘싸이퍼’ 활동, 밴드 후배 이승기 인기 많아져 연락하기 어렵더라” 2019-09-09 14:39:00
유튜브에서 ‘발성 클리닉’ 영상을 찾아보며 목 관리를 하고 있다. 젊은 아티스트들을 찾아보고 연구하며 트렌드에 뒤처지지 않으려 노력하고 있다. 그래야 대중들과 더욱 소통할 수 있다”고 말하며 끊임없이 노력하는 프로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노래방을 자주 가냐는 질문에 “잘 가지 않는다. 어쩌다 한 번 가게...
[인터뷰] 먼데이키즈 이진성 “친숙한 멜로디와 공감되는 가사의 음악 하는 가수로 남고 싶어” 2019-09-09 14:32:00
미싱유’” q. 유뷰트도 하고 있는데 다른 가수의 노래도 커버하나 “하고 있다. 작곡해서 다른 가수에게 준 노래는 다 커버한다. 작곡하면서 많이 불렀기 때문. 기존에 들었던 곡 중에서 좋았던 곡이 있으면 그것도 커버한다. 내가 직접 불러봐야 트렌드에 뒤처지지 않더라. 발라드도 옛날 것만 고집하면 대중들과 소통이...
피아니스트 이사오 사사키 내한 20주년 기념콘서트 2019-04-04 10:05:44
유(Eyes for You), 문 리버(Moon River) 등이다. 1999년 첫 앨범 '미싱 유'(Missing You)로 국내 데뷔한 이사오 사사키는 13장 정규 앨범을 내고 꾸준히 공연하며 국내외 팬들과 소통했다. 영화 '봄날은 간다' 속 '사랑의 인사', 지오다노 광고 음악 '문 리버' 등으로 2000년대 한국 광고...
서울광장에 울려퍼진 "BTS! BTS!"…방탄소년단 팬 1만명 모인 이유 2019-03-10 18:20:56
멤버들과 팬들이 `참여`하고 서로의 콘텐츠를 `공유`하는 인터랙티브(Interactive) 마케팅이란 점에서 가요계에서 주목도가 높다. 전 세계에 흩어진 팬들의 기억을 바탕으로 방탄소년단의 기록을 함께 쓴다는 점에서 아미의 응집력과 결속력이 어느 때보다 단단하다. 앞서 가요계 팬 참여형 마케팅의 대표 사례로는 서태지...
봄날 서울광장에 울린 "BTS, BTS!"…방탄소년단 팬 1만명 운집 2019-03-10 18:05:56
팬들이 '참여'하고 서로의 콘텐츠를 '공유'하는 인터랙티브(Interactive) 마케팅이란 점에서 가요계에서 주목도가 높다. 전 세계에 흩어진 팬들의 기억을 바탕으로 방탄소년단의 기록을 함께 쓴다는 점에서 아미의 응집력과 결속력이 어느 때보다 단단하다. 앞서 가요계 팬 참여형 마케팅의 대표 사례로는...
`복면가왕` 이달의 소녀 희진, 첫사랑의 달달한 목소리로 시청자들 녹였다 2019-02-25 09:25:29
`복면가왕`에서는 엔터레이디와 플레이가이의 `오피셜리 미싱 유`(Officially Missing You) 무대가 진행되었다. 5표 차이로 아쉽게 다음 라운드에 오르지 못한 엔터레이디의 정체는 글로벌 걸그룹 이달의 소녀 희진이었고 희진은 판정단으로부터 "첫사랑을 만난 느낌이다", "들으면 순수해지는 목소리다"라는 극찬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