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가족이니까, 럭셔리 펫션 2025-01-30 17:44:30
위한 제품과 서비스를 내놓는 이유다. 사람과 동물이 함께 쓸 수 있는 스킨케어 제품부터 한 테이블에서 함께 코스요리를 즐길 수 있는 식당, 반려동물과 라운딩할 수 있는 골프장까지 럭셔리 펫 시장은 날로 진화하고 있다. 말 못하는 반려동물이 혹여나 불편하고 아플까 봐 전문 수의사가 관리해주는 종합 건강 서비스,...
먹는 화장품 '이너뷰티' 뜬다…"K-뷰티 차세대 동력" 2025-01-29 08:01:01
이너뷰티 제품에 집중적으로 투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LG생활건강[051900] 역시 이너뷰티 사업에 지속 투자하고 있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생활정원을 통해 피부 미용에 도움이 되는 발효태반 원료를 활용한 제품 '하나미'와 다이어트를 보조하는 '비피움' 제품 등이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아스테라시스 웃고…와이즈넛·데이원컴퍼니 울고 2025-01-24 17:47:44
연휴를 앞두고 증시에 입성한 ‘새내기주’의 희비가 엇갈렸다. 미용기기 업체 아스테라시스는 상장 첫날 ‘따블’(공모가 대비 두 배 상승)을 기록했지만 같은 날 상장한 와이즈넛과 데이원컴퍼니 주가는 급락했다. 24일 아스테라시스는 공모가(4600원)보다 44.35% 상승한 6640원에 장을 마쳤다. 장 초반 112% 뛰며 9780원...
상장 첫날 아스테라시스 44%↑…와이즈넛·데이원컴퍼니는 급락(종합) 2025-01-24 15:42:36
미용기기 업체 아스테라시스[450950]가 코스닥시장 상장 첫날인 24일 44% 넘게 주가가 올랐다. 이날 아스테라리스는 공모가(4천600원) 대비 44.35% 오른 6천640원으로 거래를 마쳤다. 개장 직후 108.70% 오른 9천600원을 기록하기도 했으나 이후 상승세가 줄어들었다. 아스테라시스는 미용기기와 의료기기를 만드는 곳이다....
LG전자, 美 베어로보틱스 인수...너도 나도 '미래 먹거리는 로봇' [오한마] 2025-01-24 11:37:12
상단인 4,600원으로 확정됐는데요. 미용의료기기 전문기업인 아스테라시스는 리프테라와 쿨페이즈 등의 주요 제품을 갖춘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번에 확보한 자금은 생산능력 확대와 해외 진출 등을 위해 사용될 계획입니다. ◆ 녹십자엠에스, 지난해 영업익 23억원···흑자 전환 두 번째 소식입니다. 녹십자엠에스는...
아스테라시스, 코스닥 상장 첫날 '따블'..."주가 리프팅 성공" 2025-01-24 11:19:41
미용·의료기기 전문기업 아스테라시스가 코스닥 상장 첫날인 24일 장 초반 100% 가까이 오르며 강세다. 이날 오전 9시 45분 기준 아스테라시스는 공모가(4600원) 대비 93.04% 오른 8880원에 거래 중이다. 해당 종목은 장초반 9780원까지 오르며 '따블(공모가 대비 주가 2배)'에 성공하기도 했다. 이 기업은 이달...
[특징주] 상장 첫날 아스테라시스 97%↑…와이즈넛·데이원컴퍼니↓ 2025-01-24 09:29:21
= 미용기기 업체 아스테라시스[450950]가 코스닥시장 상장 첫날인 24일 장 초반 '따블'에 가까운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오전 9시 16분 아스테라리스는 공모가(4천600원) 대비 96.96% 오른 9천60원에 거래되고 있다. 개장 직후 108.70% 오른 9천600원을 기록하기도 했다. 아스테라시스는 미용기기와 의료기기를...
주가 100% 잭팟…하지원 내세우더니 들썩이는 '이 회사' 2025-01-24 09:28:53
신제품 쿨페이즈의 흥행에 주목하고 있다. 쿨페이즈는 광고모델로 배우 하지원을 기용해 이른바 '하지원 리프팅'으로 불린다. 강시온 한국투자증권 연구원은 "쿨페이즈는 출시 3개월 만에 국내 약 110대, 브라질 170대의 견조한 판매를 기록하며 새로운 성장 축으로 자리 잡고 있다"며 "최근 1~2년 사이 미용...
에이피알 날았다…뷰티 디바이스 누적 판매 300만 대 돌파 2025-01-23 13:59:52
에이지알은 전기자극을 통해 피부 탄력을 끌어올려주는 미용기기다. 지난해 4월 누적 판매량 200만 대를 넘어선 후 불과 8개월 만에 300만 대를 돌파하는 등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 '부스터 프로' 등 2세대 디바이스들이 성장세를 견인했다. 부스터 프로의 인기에 힘입어 지난 한 해 에이지알 판매량은 전년보다...
"작년 TV 광고 최다 노출 업종은 건강·의료" 2025-01-22 08:51:31
금융(444억·8%), 미용(286억·5%), 자동차(284억·5%) 순으로 나타났다. 건강·의료 세부 업종별로는 영양제·보조식품이 노출수 623억으로 전체의 46%를 차지했고 이어 건강관리 용품(10%), 잇몸질환 제품(10%), 소화위장약(8%) 순으로 집계됐다. 전체 건강·의료 분야 중 노출 1위를 차지한 브랜드는 이가탄(72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