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울로보틱스, 카이스트·獨 KIT 초청 오피스 투어 열어 2024-04-16 10:35:57
지난 2022년 308억원 규모의 시리즈b 투자를 유치했으며 창립 후 누적 투자 유치액은 총 400억원이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 [영상]재조명 시급합니다 - 푸조 408 (숨은 보물같은 차) ▶ 기아, 밀라노 디자인위크서 '오퍼짓 유나이티드' 알린다 ▶ [하이빔]유로7 배출규제 후퇴, 반가운 일인가...
기아, 밀라노서 디자인철학 '오퍼짓 유나이티드' 알린다 2024-04-16 10:08:05
밀라노 디자인 위크' 참가…5개 공간서 아티스트와 협업작품 선보여 (서울=연합뉴스) 김보경 기자 = 기아[000270]가 글로벌 디자인 축제에 참여해 회사의 디자인 철학 '오퍼짓 유나이티드'(상반된 개념의 창의적 융합)를 소개했다. 기아는 15∼21일(현지시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리는 디자인·가구 박람회...
기아, 밀라노 디자인 위크서 단독 전시…EV6·9 철학 알린다 2024-04-16 09:14:34
기아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단독 전시를 개최하고 디자인 철학인 '오퍼짓 유나이티드(상반된 개념의 창의적 융합)'를 전세계에 알린다. 기아는 15일부터 21일까지(현지시간) 7일간 개최되는 디자인·가구 박람회 '2024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기아는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로 단독...
기아, 세계 최대 디자인 박람회 참가…'오퍼짓 유나이티드' 알린다 2024-04-16 09:12:03
기아가 글로벌 최대 디자인 축제에 참가해 기아의 디자인 철학인 ‘오퍼짓 유나이티드(Opposites United)’를 알린다. 기아는 '2024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 참가해 작년에 이은 두 번째 단독 전시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올해로 62주년을 맞이하는 밀라노 디자인 위크는 건축, 패션, 자동차, IT 등 최신 문화...
기아, 밀라노 디자인위크서 '오퍼짓 유나이티드' 알린다 2024-04-16 08:59:07
이어져 밀라노 디자인 위크의 저녁시간을 수놓는다. 기아 관계자는 “이번 전시는 기아의 디자인 철학인 오퍼짓 유나이티드를 바탕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아티스트들의 창의력을 집약한 전시”라며, “우리만의 목소리에 집중하기 보다는 창의적인 문화 형성을 위한 넓은 스펙트럼을 포용하는 기아의 담대한...
[르포] 예술작품이 된 가전…'상위 1%' 겨냥 LG전자 밀라노 쇼룸 2024-04-16 07:49:50
최대 규모 디자인 전시회 '밀라노 디자인 위크 2024'를 맞아 21일(현지시간)까지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에서 '정밀함의 미학'을 주제로 쇼케이스를 열고 우르퀴올라의 새 작품을 선보인다. 밀라노 디자인 위크 개막(16일)을 앞둔 15일 LG전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쇼룸을 찾았다. 평소에는 일주일에...
10배나 비싸지만…상위 1% 고객들에 '관심 폭발'한 LG가전 2024-04-16 07:00:55
상당한 관심을 끌고 있다”며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단순히 가전 그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지하 1층에 전시된 와인 캐빈은 밀라노 건축디자인 그룹 M2 아틀레이와 협업한 작품이다. LG전자가 이번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상단은 와인잔을 전시·수납하는 공간과 시가...
삼성전자 노태문 "시대상과 조화 이루는 디자인 정립" 2024-04-16 07:00:01
포함해 7개의 글로벌 디자인 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다. 2005년 설립된 이탈리아 밀라노 연구소는 컬러와 소재 연구를 집중적으로 담당하고 있다. 하이엔드 프리미엄 소재 기업과의 협업을 통한 개발을 전문으로 한다. 올해 밀라노 디자인위크 전시에서 선보이는 비스포크 가전 제품 외에도, 가전 디자인팀과 협업해 2020년...
[르포] 본질·혁신·조화…삼성전자가 제시하는 디자인의 미래는 2024-04-16 07:00:01
'밀라노 디자인위크 2024'에서 선보이는 '공존의 미래' 전시에서다. 이번 전시는 삼성전자가 2019년 이후 5년 만에 밀라노에서 여는 디자인 전시다. 제품 위주의 여타 전시와 다르게 이번 전시에서는 삼성전자의 디자인 철학을 미디어아트로 선보인다. 전시 개막에 앞서 국내외 미디어에 사전 공개된 15일...
"33兆 빌트인 뚫어라"…삼성·LG 유럽 대전 2024-04-15 18:10:16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 참여한다. 62회째를 맞은 밀라노 디자인 위크는 최신 디자인·가구·가전 트렌드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대형 박람회다. 밀레, 보쉬, 일렉트로룩스 등 유럽 가전업체와 하이얼, TCL 등 중국 업체를 비롯한 2300여 개 기업이 부스를 차린다. 삼성전자는 964㎡(약 292평) 규모의 부스를 마련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