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푸르밀 대표 "어려워도 인력 10% 늘려…3년 생존 신제품 목표" 2019-08-01 06:11:01
'바나나킥 우유'·'초코 바나나킥 우유'가 각각 연 100억원대 매출을 올리는 히트를 하면서 자신감을 얻었다. 그는 "지난 20년간 잘 되는 다른 회사를 따라가기만 했지, 우리가 먼저 시도한 적이 없었다"며 "따라가기만 해서는 실패도 없지만 성공도 없다. 실패도 성공의 과정이기 때문에 두려워해서는 안...
미숫가루우유. 속풀어유...'연속 홈런'에 장관상 받은 푸르밀 2018-11-09 14:45:59
밀크씨슬추출분말과 헛개나무추출물을 함유한 ‘속풀어유’, 장수과자 바나나킥과 협업한 ‘바나나킥우유’는 이런 과정에서 탄생했다. ‘밀크티에 딸기(초코)를 넣어봄’과 ‘이번에는 커피에 홍차를 넣어봄’ ‘이번에는 커피에 녹차를 넣어봄’ 등 쉽게 다가갈 수...
우유도 재밌으면 팔린다… 푸르밀의 '펀' 실험 2018-09-30 18:59:09
이런 전략은 편의점에서 먼저 통했다. 지난해 장수과자인 농심 바나나킥과 협업해 선보인 ‘바나나킥우유’는 올 들어서만 400만 개가 판매됐다. 하루 1만5000개꼴이다. 봄 한정판인 ‘밀크티에 딸기(초코)를 넣어봄’과 가을 한정판인 ‘이번에는 커피에 홍차(녹차)를 넣어봄’도 눈길을...
모닝글로리, 농심 스낵 시리즈 문구 출시 2018-04-16 15:12:29
스낵 5종(새우깡, 양파링, 바나나킥, 자갈치, 오징어집)을 콘셉트로 한 스프링 노트, 수첩, 연습장, 중철노트, 지우개, 편지지, 스티커, 지함 등을 새롭게 내놓았다. 스낵 시리즈는 전국 모닝글로리 직영점과 가맹점, 온라인쇼핑몰 엠지스토어에서 살 수 있다. sungjinpark@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모닝글로리, 새우깡 공책 등 새 학기 공책 400여 종 출시 2018-02-06 15:31:22
등을 활용해 디자인하거나 태권도, 광화문, 무궁화 등 한국적 소재를 활용했다고 소개했다. 중고교생을 위해서는 우주와 동물을 활용한 간단한한 디자인과 색 조합으로 주목성을 높였다. 특히 농심과 제휴해 농심 대표 과자인 새우깡, 바나나킥 등을 캐릭터로 만든 스프링노트도 내놓았다. sungjinpark@yna.co.kr (끝)...
[인터뷰] 꿈꾸는 이수지의 멈추지 않는 도전 2017-12-01 15:12:00
날 때마다 킥백과 풀업, 엉덩이 조이기를 하며 다리 운동으론 근육을 이완해주는 스트레칭을 꾸준히 한다. q. 평소 식습관 관리도 궁금하다 바쁘더라도 아침은 꼭 챙겨 먹는 편이다. 밥을 먹을 때도 있지만 간단하게 바나나 또는 미숫가루로 끼니를 때운다. 대회 준비 기간에는 철저한 식단을 유지하지만 평소엔 일반식을...
'새우깡 노트' 나온다…농심, 모닝글로리와 협업 2017-08-30 16:02:12
캐릭터 노트는 새우깡을 비롯해 바나나킥, 오징어집, 닭다리, 포스틱 등 인기 스낵 브랜드를 활용해 총 6종 출시된다. 노트는 총 5만권으로 한정 제작됐으며, 다음 달 1일부터 전국 모닝글로리 직영점과 대형 문구점 등에서 판매된다. 이 중 1만권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에 기부할 예정이다. 최근 장수 식품...
새우깡의 무한 변신…"이번엔 노트?" 2017-08-30 13:52:37
노트는 새우깡 노트 2종을 비롯해 바나나킥, 오징어집, 닭다리, 포스틱 등 인기 스낵 브랜드를 더해 총 6종으로 제작됐습니다. 각 제품의 디자인과 캐릭터를 만화 기법으로 재미있게 표현했으며, 특히 제품명을 활용한 위트 있는 유머가 인상적입니다. 수줍게 웃고 있는 바나나 캐릭터 ‘바나나가 웃으면? 바나나킥!’, 밤...
[취업탐구 ‘기업vs기업’ ⑮] CJ, 글로벌 브랜드 ‘비비고’ 육성...농심, 생수에 2000억원 투자 2017-08-07 16:36:00
따라 ‘바나나킥 초코’, ‘수미칩 프라임/초콜릿’ 등 프리미엄 제품과 신규 카테고리를 개척하고 있다. 농심은 음료사업 부문인 생수시장에 눈독을 들여왔다. 음료시장은 전반적으로 성장세를 보이고 있고, 생수와 탄산음료 및 커피가 시장을 주도해나가고 있다. 농심은 지난 2012년 전국에 걸친 영업망을 바탕으로...
[취업탐구 ‘기업vs기업’ ⑮] CJ제일제당·농심 ‘식품업계 별들의 전쟁’...국내 넘어 해외로 2017-08-07 10:26:00
다양화했다. 스낵 부문에서도 고구마깡(1973), 인디안밥(1976), 바나나킥(1978), 포테토스틱(1981), 양파링(1983), 자갈치(1983) 등 인기제품을 출시했다. 농심은 신춘호 회장과 신 회장의 장남 신동원, 전문 경영인 박준 대표이사 부회장이 이끌어 가고 있으며 라면시장 외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자 2013년 생수 브랜드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