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갤러리아백화점에 스페인 명품 향수 '로에베' 매장 첫 오픈 2024-02-05 08:34:23
로션 같은 바디케어 제품과 향초, 디퓨저를 포함한 방향 제품, 가죽 캔들 커버 등의 홈 액세서리도 만나볼 수 있다. 갤러리아백화점은 매장 개점을 기념해 오는 12일까지 방문 고객들에게 로에베 롤리팝을 증정하고 구매 금액대별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를...
더 시에나 그룹, 특별한 감동 선사할 명절 선물 ‘더 시에나 상품권, 어메니티 9종’ 선보여 2024-02-01 09:30:00
인증을 받았다. 샴푸와 트리트먼트, 바디로션 바디워시로 구성된 욕실 어메니티부터 토너, 클렌저, 선크림, 로션, 에멀전으로 구성된 코스메틱 어메니티까지 9종의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리조트에서의 편안한 수면을 그대로 재현해줄 침구 세트와 타월 세트까지 만날 수 있다. 보장된 품질, 고급스러운 향과...
에스씨엠생명과학,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iroro nuvon’ 스킨케어 2023-12-28 07:38:46
크림’과 ‘이로로 뉴본 바디로션 2종’이다. ‘이로로 뉴본’ 스킨케어는 인체골수줄기세포 배양액과 식물줄기세포를 기반으로 과학과 자연의 조화를 추구하는 제품이다. 특히 각 제품에 대해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을 통해 ▲ 민감성 대상 피부자극 테스트와 건조에 기인한 일시적 가려움 완화 ▲ 피부장벽 개선에 도움 ▲...
"한국 남성, 피부에 진심이었네?"…결국 美도 뛰어넘었다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12-22 10:30:01
로션 등 각 단계에서 자신과 가장 잘 맞는 브랜드 제품을 소비하는 양상을 보인다. 소비자들의 정보 수집 능력이 발달한 덕분이다. 후 양 연구원은 “기존 카테고리에서 경쟁하기보다는 새 시장을 개척하는 것이 유리하다”며 “마스크 착용 해제 이후 립케어 시장을 개척한 LG생활건강(립세린)과 아모레퍼시픽(라네즈...
"보디로션 가격 2.5배 차이…해피바스 제품이 가성비 갑" 2023-12-20 12:00:21
비교에서는 '온더바디 아이리스 너리싱'이 3천225원으로 가장 저렴했고, '더바디샵 센티드 화이트 머스크'가 8천원으로 가장 비싸 최대 2.5배 차이가 났다. 보습력에서 '매우 우수' 등급을 받은 일리윤의 100㎖당 가격은 5천114원, 해피바스의 100㎖당 가격은 3천450원이다. 이에 따라 소비자원은...
CMG제약 "차앤맘, 연말연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2023-12-08 14:13:02
또 ▲피토세린 모이스처 로션 ▲피토세린 인텐스 크림 ▲피토세린 멀티 퍼포스 인텐시브 수딩밤 ▲피토세린 쿨링 & 수딩 젤 로션 ▲피토세린 하이드로 헤어&바디워시 등으로 구성한 세트 제품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쇼핑 라이브에 참여한 고객 중 구매 인증과 추첨을 통해 차앤맘 트래블 키트, 올리브영...
'생활물가' 전방위 상승…가사·위생용품도 1년새 큰폭 올라(종합) 2023-11-14 15:52:37
18.9% 각각 올랐다. 로션, 바디워시, 비누, 생리대, 샴푸, 염색약 등이 포함된 위생용품(14개 품목)의 경우 43개 제품 중 가격이 오른 것은 18개였다. 가사용품에 비해 가격이 상승한 제품 수는 적었으나 평균 상승률은 25.2%로 더 높았다. 주요 제품 가격 상승률을 보면 화이트 시크릿홀 낱개 중형(36개입) 31.6%, JB...
1년새 생활용품 가격도 상승…80개 제품 중 절반 이상 올라 2023-11-14 09:11:47
모든 품목의 가격이 뛰어 평균 12.5%의 상승률을 기록했다. 로션, 바디워시, 비누, 생리대, 샴푸, 염색약 등이 포함된 위생용품(14개 품목)의 경우 43개 제품 중 가격이 오른 것은 18개였다. 가사용품에 비해 가격이 상승한 제품 수는 적었으나 평균 상승률은 25.2%로 더 높았다. 기타용품으로 분류된 반려동물 사료 제품 2...
샴푸도 생리대도 올랐다…생활용품값 급등 2023-11-14 08:05:52
거의 모든 품목의 가격이 뛰어 평균 12.5%의 상승률이다. 로션, 바디워시, 비누, 생리대, 샴푸, 염색약 등이 포함된 위생용품(14개 품목)의 경우 43개 제품 중 가격이 오른 것은 18개였다. 가사용품에 비해 가격이 상승한 제품 수는 적었으나 평균 상승률은 25.2%로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기타용품으로 분류된 반려동...
비누부터 생리대까지…생활용품 가격도 1년 새 18% 상승 2023-11-14 07:52:39
12.5%의 상승률을 기록했다. 로션, 바디워시, 비누, 생리대, 샴푸, 염색약 등이 포함된 위생용품(14개 품목)의 경우 43개 제품 중 가격이 오른 것은 18개였다. 가사용품에 비해 가격이 상승한 제품 수는 적었으나 평균 상승률은 25.2%로 더 높았다. 기타용품으로 분류된 반려동물 사료 제품 2개는 지난해와 올해 가격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