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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봉이통닭-Apaul(에이폴), 신메뉴 '빠다후추순살' 마케팅 협업 프로젝트 진행 2024-05-28 10:00:00
수 있도록 마케팅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신메뉴를 계기로, 또봉이통닭은 앞으로도 다양한 신메뉴들과 트랜디한 메뉴들을 개발하여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Apaul(에이폴) 이관영 대표는 “이번에 또봉이통닭과 기존 치킨 시장에서 접할 수 없는 신메뉴를 홍보를 맡아 협업을 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삼양식품·실리콘투 주가 급등…SNS는 이미 알고있었다 2024-05-26 18:08:13
바이럴 마케팅에 힘입어 불닭볶음면 판매가 늘었다”고 분석했다. 삼양식품 상승세를 지켜본 투자사들은 불닭의 뒤를 이을 해시태그를 찾고 있다. 식품주 중에선 코스닥 상장사 우양의 ‘CORNDOG(한국식 핫도그)’ ‘KIMBAP(김밥)’, CJ의 ‘BIBIGO(비비고)’, 오리온과 롯데웰푸드의 ‘CHOCOPIE(초코파이)’ 등이 많이...
닷슬래시대시, 유튜브 냥신TV와 ‘반려동물 기부 캠페인’ 진행 2024-05-23 12:19:01
리워드형 숏폼 마케팅 플랫폼 닷슬래시대시(대표 이창우)가 유튜브 ‘냥신TV’를 운영하는 나응식 수의사와 함께 영상 업로드만으로 참여 가능한 ‘반려동물 기부 캠페인’을 23일부터 3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캠페인 참여 독려를 위해 프리미엄 사료 브랜드 ‘힐스’와 반려동물...
"한국은 배은망덕한 XX들"…전 세계 BTS 팬들 분노한 사연 2024-05-05 17:56:29
재판을 받았다. 해당 판결문에는 '사재기', '불법 마케팅'이라는 표현이 등장한다. 이에 대해 빅히트뮤직은 "범인의 공갈과 협박에서 언급된 부적절한 마케팅 활동은 범인의 일방적 주장이며, 편법 마케팅은 통상적인 온라인 바이럴 마케팅을 뜻한다"라고 해명했다. 그러나 온라인상에서 불거진 BTS 음원...
"방시혁씨 즐거우세요?" 뿔난 팬덤…BTS 측, 루머 유포자 고소 2024-05-02 17:54:02
있는 가운데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사재기 마케팅, 단월드 연관설 등 루머 진화에 나섰다. BTS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2일 위버스를 통해 "최근 방탄소년단의 명예를 훼손하고 음해하려는 사재기 마케팅, 콘셉트 도용, 단월드 연관설, 사이비 의혹 등은 사실이 아님을 명확히 말씀드린다"고 밝혔다. 빅히트 측은 허위사실...
"하이브는 양파인가? 끝도 없이 터진다"…개미들 '비명' 2024-04-29 08:04:12
"그 후 2017년 초 빅히트 담당자에게 '부적절한 마케팅 활동에 대한 자료가 있다. 돈을 주지 않으면 언론사와 SNS에 유포하겠다'는 협박 및 공갈했다"면서 관련 의혹을 전면 부인했다. 7년 만에 재점화된 논란에 하이브 측은 판결문에 '사재기'라고 언급된 부분에 대해 "피고인의 일방적인 주장"이라고...
[2024 경희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입시컨설팅의 사용자 맞춤형 AI 활동 포트폴리오를 서비스하는 ‘팀 베어러블’ 2024-04-25 17:41:47
블로그 콘텐츠를 쌓는 것에 가장 중점을 두고 마케팅을 진행 중이다. “검색으로 들어오는 오가닉 유입이 많아졌고 특히 주변 소개로 바이럴 되는 경우가 잦았습니다. 그런데 아무래도 위에 언급한 학교의 사례처럼 선생님들이 학생에게 필요하다고 느껴서 직접 소개를 해주는 것이 가장 효율적일 것 같았습니다. 그래...
[오늘시장 특징주] 삼양식품(003230) 2024-04-24 10:27:32
최근 미국에서의 바이럴 마케팅 성공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뉴욕타임스에서도 불닭볶음면의 품귀 현상을 조명할 정도로, 불닭볶음면 챌린지는 미국뿐만 아니라 동남아시아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러한 인기는 단기간에 그치지 않고 지속될 가능성이 높으며, 이는 삼양식품의 실적 상승세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백만 유튜버보다 5만 인플루언서가 낫다"…'개인화'가 마케팅 관건 [2024 한경 DMR] 2024-04-23 16:08:42
"구독자 5만~10만명 정도의 마이크로 인플루언서를 이용해 바이럴을 일으키는 것이 가장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다. '해시태그 달아주세요', '댓글 써주세요'라고 요청하는 마케팅보다 3배 이상 효과가 좋다." 방지혜 웰그래피 총괄이사는 23일 오후 한국경제신문사에서 열린 '2024 한경 디지털마케팅...
'숏폼' 틱톡 하루에 한시간 넘게 본다…"K팝·K푸드까지 폭발적 반응" [2024 한경 DMR] 2024-04-23 11:57:16
패턴에 투자해야 콘텐츠 마케팅이 성공한다"며 "한정적인 마케팅비 내에서 콘텐츠를 누가 볼지, 즐겨보는지를 알기 위해 '사용자 저니(User Journey)'에 집중하고, 명확하고 간결한 메시지를 꾸준히 전달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콘텐츠 선택과 광고 노출은 데이터 분석을 통해 효율화돼야 하는 만큼 다양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