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플로르방송제작사, 권봄, 양시우 키즈모델의 ‘올여름 남매 룩’ 화보 공개 2023-07-18 10:41:14
아역 방송 제작·매니지먼트 전문 플로르 방송 제작사는 여름을 맞아 총 10개의 ‘2023 FLOR SUMMER’ 기사 화보를 공개한다. 플로르 방송 제작사 관계자는 “일곱 번째 화보의 주인공은 키즈모델 권봄, 양시우다. 플로르 제작사의 소속 아역배우인 두 모델은 따사로운 햇살이 연상되는 스튜디오에서 각자의 개성을...
플로르방송제작사, 키즈모델 김민서·정주아의 SUMMER 화보 공개 2023-07-11 15:21:32
아역 방송 제작·매니지먼트 전문 플로르 방송 제작사는 2023년의 여름을 맞아 총 10개의 ‘2023 FLOR SUMMER’ 기사 화보를 공개한다고 11일 밝혔다. 플로르 방송 제작사 관계자는 “여섯 번째 화보의 주인공은 키즈모델 김민서, 정주아다. 플로르 제작사의 소속 아역배우인 두 모델은 첫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프로답게...
플로르방송제작사, 키즈모델 김시우·김한서의 SUMMER 화보 공개 2023-07-04 15:38:14
아역 방송 제작·매니지먼트 전문 플로르 방송 제작사는 2023년 여름을 맞아 총 10개의 ‘2023 FLOR SUMMER’ 기사 화보를 공개했다. 플로르 방송 제작사 관계자는 “다섯 번째 화보의 주인공은 키즈모델 김시우, 김한서다. 플로르 제작사의 소속 아역배우인 두 모델은 첫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프로답게 촬영을...
2022 방통위 방송대상에 KBS스페셜 '옷을 위한 지구는 없다' 2022-06-20 12:21:58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작품들도 돋보였다"며 방송제작인들의 헌신과 열정에 대해 감사와 격려의 뜻을 전했다. 한 위원장은 "빠르게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에 대응해 낡은 방송규제 체계 전반을 재검토해 불필요하거나 현실에 맞지 않는 법 제도는 과감히 개선하는 한편, 창의인재 양성, 제작 인프라 구축, 방송콘텐츠 해외 진...
[인사] 현대백화점그룹 ; 관세청 ; JTBC 스튜디오 2021-11-05 17:14:36
황중률▷방송제작담당 임현태◇현대그린푸드◎승진▷식품구매사업부장 김현준▷푸드서비스2사업부장 김준구◎전보▷㈜씨엔에스푸드시스템 대표이사 황철환▷푸드서비스3사업부장 이상헌◇한섬◎승진▷해외패션본부장 유태영▷물류담당 안동환▷캐릭터2사업부장 김수향◎전보▷뷰티사업담당 고남선▷국내패션본부장 이...
‘오징어게임’ 흥행…콘텐츠 아웃소싱 흐름 주도 [글로벌 이슈] 2021-10-18 09:36:48
영화방송제작자연합(AMPTP)와 진행해오던 노동 조건 개선을 위한 협상이 결렬되자 파업을 결의한 바 있습니다. 다행히 주말 54시간 휴식, 건강 및 연금 지원 증가 등을 포함한 계약을 통해 양측이 합의에 도달할 수 있었습니다. 한편 넷플릭스는 10월 19일에 실적을 발표합니다. 한국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가 역대급...
이수만 "SM 새 먹거리는 메타버스…전세계 팬·아티스트 초대하겠다" 2021-06-30 00:27:23
전신인 ‘SM기획’이 설립됐을 때부터 방송제작업은 SM의 꿈이었다”며 “우수한 프로듀서와 콘텐츠 전문가들이 뭉쳐 콘텐츠산업에서 또 한 번 새로운 도약을 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SM은 또 종로학원, 관계사인 에스팀과 함께 대중문화 예술인 육성 교육사업 ‘SM 인스티튜트’도 진행하기로 했다. SM 측은 “기존 SM...
[포토]기업 임원밴드 `비즈 베이`, 코로나도 못 막은 `미혼모 돕기` 2020-12-31 12:35:07
허종성 회장, 엘오티베큠 이규한 부사장, 서토마토 서영주 대표, 수원대학교 임교빈 교수, 정명조, 엘오티베큠 이근영 이사, 엘오티베큠 이재성 이사, 한국반도체디스플레이 이종희 전무, 인성정보 이주호 이사, 윤성호 회장, UTC인벤트먼트 윤종효 상무, 김영진, 손진성, EY한영회계법인 박용근 대표 (사진=방송제작부)
'업계 최저 판매수수료율' 홈앤쇼핑, 中企 판로확대 지원 2020-11-18 15:43:18
정액방송제란 상품판매 실적에 따라 수익을 배분하지 않고, 방송시간 단위로 일정금액을 수취하는 판매방식이다. 정액방송을 하게 되면 판매량이 적을 수 있음에도 일정금액을 수수료로 내야 해 중소기업들의 부담이 컸다. 홈앤쇼핑은 2012년 개국 이후 본격적으로 이익이 발생한 2013년부터 초과 이익에 대한 성과공유제를...
홈앤쇼핑, 업계 최저 판매수수료율 기록한 비결은? 2020-10-29 16:21:20
중소기업 상품을 대상으로 정액방송제를 실시하지 않는 점도 판매 수수료율 낮춘 비결이다. 정액방송제란 상품판매 실적에 따른 수익 배분이 아닌 방송시간 단위로 일정 금액을 납품업체로부터 받는 방식이다. 홈앤쇼핑은 중소기업의 정액방송을 배제함으로써 협력사의 부담과 판매 수수료율을 모두 낮추는 효과를 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