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농심, 신성장 동력 `물산업` 육성 2015-10-22 18:07:09
신성장 동력으로 물 산업을 택했습니다. 백두산 물로 만든 백산수를 글로벌 브랜드로 육성하겠고 합니다. 이문현 기자가 백산수 제조 현장을 다녀왔습니다. <기자> 중국 길림성에 위치한 농심의 백산수 생산공장입니다. 백산수는 창립 50주년을 맞은 농심이 물 산업을 육성하기 위해 만든 생수 브랜드입니다. 올해...
농심, 2025년 중국 백산수 매출 1조원 목표 2015-10-22 17:10:47
물 산업을 택했습니다. 백두산 물로 만든 백산수를 글로벌 브랜드로 육성하겠고 합니다. 이문현 기자가 백산수 제조 현장을 다녀왔습니다. <기자> 중국 길림성에 위치한 농심의 백산수 생산공장입니다. 백산수는 창립 50주년을 맞은 농심이 물 산업을 육성하기 위해 만든 생수 브랜드입니다. 올해 완공된 이 공장의...
농심, 백산수 신공장 가동…"매출 1조 '한국판 에비앙' 만든다" 2015-10-22 09:00:06
농심, 2000억 투자해 중국 백산수 신공장 준공…연간 최대 100만t 생산 백산수 중국 공략 박차…"2025년 매출 1조 브랜드로 키운다" "농심은 신공장 가동을 계기로 백산수를 10년 뒤 매출 1조원 브랜드로 키우는 게 목표입니다. 아시아인 입맛에 맞는 백두산 용천수의 물맛, 공장 내부까지 이어진 철도 기반의...
[일등기업 일등상품] 백두산 암반수를 마신다...지난해 매출 35% '껑충' 2015-02-13 07:00:46
제외하면 2위에 올랐다.농심은 소비자들이 백산수가 화산암반수라는 점을 높이 평가하는 것으로 보고 있다.백산수는 20억t의 백두산 천지물이 평균 수백미 ?두께의 현무암층과 부석층(용암이 잘게 부서져 쌓인 층)을 통과한 물이다.50여㎞의 백두산 내부를 흐르는 동안 우리 몸에 유익한 실리카 성분과 각종 미네랄 성분을...
라면시장 점유율 하락…해외시장 수출 확대는 '긍정적' 2014-09-05 07:00:31
수 있다. 이미 주력상품인 신라면은 리뉴얼을 마쳤지만 나머지 제품은 아직 그대로인 상황이다. 트렌드가 빠르게 바뀌는 현 상황에서 신제품 출시가 지연되고 있는 점은 부정적이다.농심의 국내와 중국에 걸친 생수 사업은 기회와 리스크를 동시에 가지고 있다. 농심은 백두산 인근 생수 공장(브랜드명 백산수)에 2013년...
농심 '백두산 승부' 통했다 2013-03-28 17:17:15
‘백두산백산수’(사진)가 출시된 지 100일 만에 주요 대형마트에서 점유율 3위에 올랐다고 28일 발표했다.농심은 한 대형마트의 판매 자료를 인용, 2월 중순 4%에 그쳤던 점유율이 이달 중순에는 12.8%까지 올랐다고 설명했다. 같은 기간 이 대형마트에서 ‘제주삼다수’ 점유율은 50.2%에서 44.9%로 줄었다는 게 농심의...
'종합식품기업 도전'…신제품 쏟아내는 농심 2013-01-28 15:43:59
수 개발과 마케팅을 진두지휘하는 등 우리쌀을 활용한 식품 보급에 큰 애착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프리믹스는 계열사 농심미분이 제조를 맡고, 농심이 대형마트 등을 통해 판매할 계획이다.올해 경영목표를 ‘도전’으로 설정한 농심은 작년 말 감자칩 ‘프링글스’의 국내 판매권을 따냈고 자체 개발한 먹는샘물...
96세 정재원 회장, 아직도 '콩 효능' 연구 2013-01-09 16:54:34
‘백두산백산수’와 고급 라면 ‘신라면블랙’의 시장점유율을 높이는 한편 조만간 출시할 커피믹스 신제품을 안착시키는 데 주력한다는 구상이다.식품업계에서 고령임에도 정정한 기업인들이 많은 이유는 건강한 식습관을 몸소 연구, 실천한 덕분이라는 분석이 많다. 정식품의 정 명예회장은 매일 3팩의 베지밀을 꾸준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