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플리답게 한복에 ‘모던’ 입혔죠.” 모던한복 큐레이션 브랜드 ‘하플리’ 이지언 대표 2018-01-29 11:19:00
생각하고 뛰어든다면 그만큼 견디기 버거울 거예요.” 사회 경험이 없는 대학생은 기본적인 비즈니스 매너나 시장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기 마련이다. 물론 ‘어리기 때문에’ 뛰어들 수 있는 열정과 용기가 넘친다는 장점이 있지만 그만큼 위기를 극복할 준비가 되어있지 않기 때문이다. “대학생 때 창업을 시작하는...
부산 최대 도심 랜드마크로 재도약하는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2017-07-19 14:23:45
유명 큐브 스테이크 덮밥 맛집인 ‘홍대개미’, 수요미식회에 소개된 ‘아이엠어버거’, 부산 남천동 유명 분식집 ‘다리집’, 부산해운대 물회 맛집 ‘스시미르네’, 부산 유명 제빵점 ‘옵스’, 베트남 요리 전문점 ‘에머이’, 지방 최초 문을 연 브런치 ...
햄버거 하나에 1만7천원…비싼만큼 값어치 할까 2017-04-06 06:20:02
전해졌다. 이보다 앞서 2015년 8월 '시그니처 버거'라는 이름의 프리미엄 버거를 선보였던 맥도날드는 전국 매장 440개 가운데 49개 매장에서만 팔던 시그니처 버거를 지난달 말부터 전국 380개 매장으로 확대했다. 조만간 전국 모든 매장으로 판매처를 늘릴 계획이다. 미국 햄버거 브랜드 '자니로켓'을...
[현장+] 신세계 시흥 아울렛…"쇼핑센터 아닌 가족 휴식공간" 2017-04-05 15:08:51
시마스시, 아이엠어버거, 미즈컨테이너, 봉피양 등이 자리잡았다.1층 센트럴 가든에도 알로하테이블, 장사랑, 바오차이, 히바린 등이 입점해 경치를 즐기며 식사할 수 있다.다양한 구성을 갖췄지만 주요 명품 브랜드들이 빠진 것은 아쉬운 점이다. 가족형 카테고리의 강화에 치중하다가 명품 라인이 약해졌다는 지적이 나올...
수제버거 시장 '후끈'…신세계푸드 '자니로켓' 매장 늘린다 2017-04-04 14:42:16
햄버거 레스토랑으로, 신세계푸드가 지난 2011년 국내로 들여와 운영하고 있다. 신세계푸드는 최근 국내 수제버거 시장이 확대되고 있고, 자니로켓이 지난해 두 자릿수 매출 성장세를 기록해 성장 가능성이 큰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이에 그동안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등 신세계그룹 유통채널에서 자니로켓 매장 20여개를...
신세계푸드, 자니로켓 키운다…쉐이크쉑과 '버거 전쟁' 2017-04-04 08:52:33
버거 브랜드 '자니로켓'을 본격적으로 키운다.쉐이크쉑 열풍으로 국내 수제버거 시장이 커지고 있는만큼 경쟁에서 앞서가기 위해 자니로켓 매장을 공격적으로 늘린다는 계획이다. 4일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자니로켓은 3일 청담동 ssg푸드마켓 내에 자니로켓 청담점을 오픈했다. 앞서 지난달 24일에는 경기 하남시...
가성비에 더해진 취향저격…콜드브루·쉑쉑버거 돌풍 2016-12-30 17:21:31
시장은 ‘쉑쉑버거’의 등장으로 고급화됐다. 1만원이 넘는 기존 수제버거보다 저렴하면서도 ‘제대로 된’ 버거를 먹고 싶다는 소비자 취향을 ‘저격’했다.편의점 수가 급증하고 자체상표(pb) 상품이 히트한 것도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에 ‘편의성’과 ‘아이디어’...
[빅데이터로 본 서울 상권] 쉑쉑버거·카카오샵 "사람 몰리는 강남에 출점" 2016-09-23 18:42:44
유동인구가 가장 많이 몰리는 강남역에는 지난 7월 문을 연 수제버거 전문점 쉐이크쉑이 그 역할을 하고 있다. 매일 3500개 한정 판매되는 쉑쉑버거를 사기 위해 500m씩 긴 줄이 늘어선다. 쉐이크쉑을 국내에 들여온 spc 관계자는 “한 시간 이상 기다려야 한다고 안내해도 줄을 서는 사람이 많다”고 말했다.국...
[SNS 맛 감정단] 화이트데이 '여심'을 사로잡는 '달콤한 맛집' 2016-03-12 09:00:05
좋다. 건조 딸기를 뿌린 떡볶이, 딸기 탕수육, 딸기 번(bun)버거 등이 있어 다채로운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유럽식 수제 사탕, '파파버블'파파버블의 수제 사탕은 '갖고 싶은 사탕'을 모토로 한다. 캔디 메이커들이 사탕을 만드는 모든 과정이 하나의 퍼포먼스로 이뤄진다. 매장 안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
솔로족 소비패턴에 '딱' … 편의점·인터넷쇼핑·홈쇼핑 '전성시대' 2016-01-21 07:00:13
밥버거, 오믈렛 등을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간편 가정식도 인기다. 롯데홈쇼핑은 ‘수비드 스테이크’(7만9900원), ‘수비드 치킨’(6 ?900원), ‘하와이안 스테이크’(5만9900원), ‘훈제연어’(6만9900원) 등 유명 셰프인 에드워드 권이 개발한 간편요리 시리즈를 판매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