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칭다오 '소변 맥주 논란'에…일본 맥주 '활짝' 웃었다 2023-10-29 10:39:00
타격을 입으면서 일본 아사히, 미국 버드와이저 등 맥주의 매출이 눈에 띄게 늘며 반사이익을 누리고 있는 것으로 집계됐다. 주요 편의점에서 해당 브랜드의 매출 순위가 올라가거나 매출이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올해(9월 기준) 칭다오를 비롯한 중국 맥주는 일본과 네덜란드에 이은 3위 맥주 수입국 지위를 기록했다....
'소변맥주' 여파에 판매량 반토막 2023-10-29 07:53:22
대신 미국의 버드와이저, 네덜란드의 하이네켄 등이 이 자리를 차지했고, 2위인 일본 아사히(20.4%↑) 매출도 늘었다. B 편의점에서는 같은 기간 미국 버드와이저(33.1%)와 벨기에 스텔라(35.8%) 등의 매출이 늘었고, C 편의점에서도 미국 버드와이저(3위)와 네덜란드 하이네켄(4위)이 치고 올라왔고 아사히(10%) 매출도...
'방뇨 논란' 칭다오 사라진 자리, 일본·미국 맥주가 메웠다 2023-10-29 07:15:01
보인다. 칭다오 맥주가 사라진 자리는 아사히와 버드와이저 등 일본, 미국 맥주가 메우고 있다. A 편의점에서는 칭다오가 수입 맥주 가운데 매출 3위를 지켜오다가 21일 이후 7위로 미끄러졌다. 대신 미국의 버드와이저, 네덜란드의 하이네켄 등이 이 자리를 차지했고, 2위인 일본 아사히(20.4%↑) 매출도 증가했다. B...
지난해 가장 잘 팔린 과자-아이스크림은 '이것' 2023-10-17 06:09:40
칭타오(1천319억원), 하이트진로 하이트(1천230억원), 오비맥주 버드와이저(1천92억원) 등 순이었다. 소주는 하이트진로 참이슬 매출액이 1조1천985억원으로 압도적 1위를 차지했으며 롯데주류 처음처럼(3천554억원), 하이트진로 진로(2천929억원), 무학 좋은데이(1천796억원), 금복주 맛있는참(864억원) 등 순으로 뒤를 ...
시장 점유율 1위…과자 '새우깡'·빙과 '월드콘'·만두 '비비고' 2023-10-17 06:01:03
칭타오(1천319억원), 하이트진로 하이트(1천230억원), 오비맥주 버드와이저(1천92억원) 등 순이었다. 소주는 하이트진로 참이슬 매출액이 1조1천985억원으로 압도적 1위를 차지했으며 롯데주류 처음처럼(3천554억원), 하이트진로 진로(2천929억원), 무학 좋은데이(1천796억원), 금복주 맛있는참(864억원) 등 순으로 뒤를 이...
우윳값 이어 술값도 오른다…식음료 가격 '도미노 인상' 우려(종합) 2023-10-05 11:06:07
3월 버드와이저, 코로나 등 수입 맥주 가격을 올리면서도 국산 맥주 가격은 당분간 유지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그러나 원부자재 가격과 물류비 상승 등이 이어져 불가피하게 이달에 가격을 조정하게 됐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다만 오비맥주는 소비자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가정용 시장에서 많이 팔리는 카스 500㎖...
우윳값 이어 술값도 오른다…식음료 가격 '도미노 인상' 우려 2023-10-05 06:01:01
3월 버드와이저, 코로나 등 수입 맥주 가격을 올리면서도 국산 맥주 가격은 당분간 유지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그러나 원부자재 가격과 물류비 상승 등이 이어져 불가피하게 이달에 가격을 조정하게 됐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다만 오비맥주는 소비자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가정용 시장에서 많이 팔리는 카스 500㎖...
"치킨 빠지면 섭섭하지"…아시안게임 맞춰 할인행사 쏟아진다 2023-09-20 21:00:01
수 있도록 조치했다. 버드와이저와 스텔라 등 일부 맥주품목에 대해서도 묶음 할인 판매한다. 편의점 GS25와 세븐일레븐 역시 일부 맥주에 대해 묶음판매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같이 유통가가 프로모션에 공을 들이는 이유는 스포츠 경기일 배달 음식을 비롯한 먹거리 수요가 급증하는 시기이기 때문이다. 일례로 한국...
CU, 항저우 아시안게임 '집관족' 겨냥 할인 행사 2023-09-20 08:44:15
더 할인해준다. 버드와이저와 스텔라 등 맥주도 할인가로 선보인다. CU는 또 자체 애플리케이션 포켓CU에서 선수들을 응원할 수 있는 이벤트도 펼친다. 이벤트 페이지에 응원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멤버십 포인트를 제공하고 남자 축구 경기 당일 포켓CU 알림을 받고 클릭하면 선착순으로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