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프레시웨이 "버거·샐러드 수요증가에 식자재 매출 51.6%↑" 2022-08-18 09:40:13
올해 1∼7월 햄버거·샌드위치·샐러드 프랜차이즈 업체를 대상으로 한 식자재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1.6%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18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매출 증가 배경에 대해 "코로나19 여파로 간편식과 배달·테이크아웃 음식 시장이 커지면서 햄버거·샌드위치·샐러드에 대한 수요가...
스타벅스, 여름음료 3종 출시…5일간 e-스티커 추가적립 행사 2022-06-13 08:51:32
샌드위치', '잠봉 베이글 샌드위치', '무화과 햄 바게트 샌드위치', '팟타이 두부면 보울 밀 박스' 등 식품 4종도 내놓았다. 이번 음료 출시를 기념해 14∼18일 리프레셔, 블렌디드, 프라푸치노, 리저브, 티바나 음료를 사면 음료 1잔당 미션 e-스티커 1개를 추가로 적립해주는 행사를 한다....
아침부터 빵 터진다 2021-11-11 17:05:58
없다. 유튜브와 소셜미디어엔 샌드위치, 크로크무슈, 러스크 등 식빵을 활용한 갖가지 레시피가 넘쳐난다. 파리바게뜨가 지난해 식빵 본연의 맛을 강조해 선보인 ‘상미종 생(生)식빵’은 출시 반 년 만에 누적 판매량 400만 개를 넘어섰다. ‘이탈리아의 식사빵’인 포카치아도 인기다. 포카치아는 이탈리아 북서부 제노바...
편의점서도 프리미엄 빵 선호…매출 117% 급증 2021-04-18 17:47:29
프리미엄 샌드위치를 구매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실제로 사무실이 몰려 있는 오피스 상권에 속한 점포의 프리미엄 조리 빵 매출은 188% 급증했다. 이에 따라 이마트24는 프리미엄 조리 빵 구색을 강화하고 있다. 이달 초에는 다진 피클과 양파, 소스를 별도 제공하는 ‘시그니처 오리지널 핫도그’를, 지난달 말에는...
"거리두기에 혼밥족 증가"…편의점 고급조리빵 수요 두배로 '쑥' 2021-04-18 08:01:01
제약을 받으면서 간단한 먹거리 하나를 먹어도 맛있고 고급상품을 선택하는 심리도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이같은 구매 트렌드에 맞춰 이마트24는 프리미엄 조리빵을 강화하고 있다. 이달 ‘시그니처 오리지널 핫도그’와 베이글 샌드위치 2종을 선보였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직장인에게 프리미엄 빵 인기…이마트24 매출 117%↑ 2021-04-18 08:00:06
프리미엄 샌드위치를 구매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실제로 이 기간 사무실이 몰려 있는 오피스 상권에 속한 점포의 프리미엄 조리 빵 매출은 188% 급증했다. 이에 따라 이마트24는 프리미엄 조리 빵 구색을 강화하고 있다. 이달 초에는 다진 피클과 양파, 소스를 별도 제공하는 '시그니처 오리지널 핫도그'를,...
등교·출근 정상화에…이마트24 "3월 샌드위치 매출 56% 증가 2021-04-05 08:39:55
영향을 미친 것으로 분석됐다. 이마트24가 지난달 샌드위치와 커피 등의 상품을 묶은 모닝세트 할인 행사를 한 영향도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마트24는 이번에는 베이글 2종(택1)과 핫아메리카노, 베이글 샌드위치 2종(택1)과 핫아메리카노 등으로 새로운 모닝세트를 내놓고, 이달 말까지 오전 7~10시 구매하면 최대 34%...
'에루샤' 명품 없이 첫날 매출 20억…'더현대서울'의 비결은 2021-02-27 00:47:12
에그 샌드위치 브랜드인 에그슬럿은 1호점 코엑스에 이어 2호점을 여의도에 내면서 인근 직장인들의 환영을 받았다. 이색 F&B점포도 눈에 띄었다. 지하 1층에는 요즘 가장 인기 있는 '몽탄, 뜨락, 금돼지식당' 등 3개의 고깃집 브랜드가 협업해 바비큐 전문점 '수티'를 열었다. 공유 주방의 대표 회사인...
'흥행 불패' 스타벅스 파워…6분 만에 콜드컵 5000개 동났다 2020-12-01 13:39:03
치즈 베이글, 블루베리 베이글의 준비 수량이 완판됐다. 이후 지난달 27~29일에도 베이커리 제품 6~11종이 소진됐다. 새벽배송으로만 주문할 수 있는 간편식 제품인 샌드위치와 밀박스의 인기도 높았다. 이에 스타벅스 입점 후 SSG닷컴의 새벽배송 전체 매출과 주문건수도 눈에 띄게 늘어나는 효과가 나타났다는 설명이다....
스타벅스 온라인숍 대흥행…굿즈·베이커리 등 완판행렬 2020-12-01 09:21:19
날 클래식 스콘, 치즈 베이글, 블루베리 베이글의 준비 수량이 소진됐다. 이어 27~29일에도 베이커리 제품 6~11종이 모두 팔렸다. 새벽 배송으로만 주문할 수 있는 간편 식사 제품인 샌드위치와 밀 박스가 인기를 끌면서 지난달 25~29일 전체 새벽 배송 주문 건수는 그 전주 같은 기간보다 10%, 매출은 20% 늘었다. 새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