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객의,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해 뛰었더니…'넘버원' 브랜드가 됐다 2020-11-18 15:47:04
행복한 세상을 추구하도록 돕는 ‘해피맘월드’는 브랜드혁신 부문 수상 기업으로 선정됐다. 탁월한 상품력을 바탕으로 시장 경쟁력을 갖춘 상품에 수여하는 ‘라이징브랜드’에는 ‘에어베이크드(롯데제과)’가 이름을 올렸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소비자조사로 진행된 ‘2020 브랜드고객만족도(BCSI)’와 ‘2020 소비자가...
[2020 인덕대 스타트업 CEO] 임재원 고피자 대표 파베이크 도우를 프랜차이즈 시장에 처음 접목… 싱가포르, 인도, 홍콩에도 매장 2020-11-11 15:24:00
스타트업’이라고 정의한다. 초벌이 된 ‘파베이크 도우’가 대표적이다. 매장에선 발효나 숙성 과정 없이 식빵에 잼을 바르듯 도우에 피자소스만 바르면 된다. 이 파베이크 도우를 프랜차이즈 시장에 접목한 건 임 대표가 최초다. 작년에는 아예 도우공장을 설립해 또 한 번의 업그레이드를 준비하고 있다. 배합과...
코로나 스트레스 '단짠'으로 푼다…집콕에 인기 폭발한 과자 2020-09-07 14:36:46
베이크드를 국내 스낵 1위 꼬깔콘 못지 않은 메가브랜드로 육성하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아이돌그룹 블랙핑크의 제니를 모델로 내세워 일명 '제니 과자'로 불리는 에어 베이크드는 지난 6월 출시한 이후 8월까지 약 3개월만에 45억원의 판매고를 올리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바삭한 식감과 짭조름한 맛...
[금주신상] 동서식품, '맥심 커피믹스' 한정판 출시 2020-09-05 10:30:01
맛은 줄인 것이 특징이다. ▲ 롯데제과는 과자 '에어 베이크드'의 신제품 '에어 베이크드 포테이토 사워크림어니언맛'을 내놨다. 이 제품은 '에어 베이크드'의 두 번째 감자칩으로, 남녀노소가 좋아하는 양파맛과 신맛이 살짝 감도는 사워크림소스 맛을 적용했다. 튀기지 않고 특수 제작한 오븐에...
'제니 과자' 석달 만에 45억 판매…"메가브랜드 육성" 2020-09-03 09:42:17
기용해 주목 받은 롯데제과 과자 ‘에어 베이크드'가 '포테이토 사워크림어니언맛’을 내놨다. 롯데제과는 에어 베이크드 포테이토 사워크림어니언맛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신제품은 에버 베이크드의 2번째 감자칩으로 신맛이 살짝 감도는 사워크림소스 맛을 적용했다. 롯데제과는 에어베이크드가 지난 6월...
[금주신상] CJ제일제당, 수제 스타일 '햄스빌 바로먹는햄' 출시 2020-08-15 10:30:00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앤제리스는 여름을 맞아 달콤함을 강조한 '하프 베이크드'·'트리플 카라멜 청크'·'도우 낫 워리 비 해피' 등 3가지 맛을 출시했다. 이들 신제품은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맛을 섞은 것이 특징이다. 하프 베이크드는 자체 순위 1위를 차지한 제품으로, '초콜릿 칩 쿠키...
`블랙핑크 제니 과자` 해외서 러브콜…롯데 `에어 베이크드` 수출 2020-07-23 10:37:29
주목 받은 롯데제과의 신제품 과자 ‘에어 베이크드`가 해외로 간다. 블랙핑크의 인기와 함께 해외 바이어들의 러브콜이 이어지며 해외 수출이 본격화 됐다. 롯데제과는 지난달 출시한 에어 베이크드를 현재까지 홍콩, 괌 등지에 선보였고, 중국과 미국 등지로 물량을 확대하기 위해 각 국가에 맞는 포장 및 배합을 빠른 ...
"'제니 과자' 파세요" 러브콜에 '에어 베이크드' 물 건넌다 2020-07-23 10:19:24
롯데제과의 신제품 ‘에어 베이크드'가 해외로 간다. 블랙핑크의 인기와 함께 해외 바이어들의 러브콜이 이어진 겨로가다. 롯데제과는 지난달 출시한 에어 베이크드를 현재까지 홍콩, 괌 등지에 선보였고, 본격적으로 수출을 확대한다고 23일 밝혔다. 중국과 미국 등지로 물량을 확대하기 위해 각 국가에 맞는 포장 및...
`에어 베이크드` 한 달 매출 25억↑…"1천 번 테스트한 `맛` 통했다" 2020-07-13 09:57:07
롯데제과는 지난달 선보인 스낵 `에어 베이크드(Air Baked)`가 출시 한 달 만에 매출 25억 원을 넘었다고 13일 밝혔다. 보통 식품업계에서 신제품이 월 10억 원 이상 판매되면 히트 상품이라고 하는 것을 감안하면 에어 베이크드는 기대를 뛰어넘는 성적을 거둔 셈이다. `에어 베이크드`는 튀기지 않고 특수 제작한...
열풍으로 구운 '블핑 제니' 과자 돌풍…"제 2의 꼬깔콘으로" 2020-07-13 09:54:47
롯데제과가 지난달 출시한 스낵 ‘에어 베이크드(Air Baked)’가 한 달만에 매출액 25억원을 돌파했다. ‘에어 베이크드’는 튀기지 않고 특수 제작한 오븐에서 열풍으로 구운 스낵 브랜드다. 기름기 없이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 좋으며 바삭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기름에 튀기지 않아 지방 함량도 일반 스낵 대비 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