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종잇장 같은 외국 페트병, 국내도 최초 출시 2024-10-03 16:39:57
빈 병이 되면 쉽게 찌그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국내에도 이처럼 경량화 페트병을 쓰는 먹는샘물 제품이 나온다. 환경부는 국내 최저 중량 페트병을 사용한 롯데칠성음료 먹는샘물 '아이시스 N'이 8일 출시된다고 3일 밝혔다. 아이시스 N 페트병 중량(500㎖ 기준)은 9.4g으로 기존(11.6g)보다 2.2g 가볍다....
외국처럼 '얇고 가벼운 페트병' 먹는샘물 나온다…플라스틱 절감 2024-10-03 12:00:03
생수병이다. 병의 '벽체' 두께가 국내 제품들보다 얇아 가볍고 빈 병이 됐을 때 힘을 가하면 쉽게 찌그러지는 것이 외국 생수병의 특징이다. 국내에도 외국 생수병처럼 경량화된 페트병을 쓰는 먹는샘물 제품이 나온다. 환경부는 국내 최저 중량 페트병을 사용한 롯데칠성음료 먹는샘물 '아이시스 N'이...
"참이슬·처음처럼 딱 기다려"...'카스 짝궁' 등판 예고에 '들썩' 2024-09-29 14:42:50
연 60만 병 정도로 추정된다. 현재 제주소주의 해외 매출액은 10억원 정도에 불과하다. 다만 글로벌 시장에서 급증하는 소주의 인기를 감안할 때 적극적인 마케팅 등을 앞세워 해외 시장 공략에 집중할 경우 현재보다 훨씬 매출을 끌어올릴 수 있을 것이라는 게 오비맥주의 설명이다. 실제로 한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이토엔, 녹차음료 ‘오이오차 오타니 쇼헤이 스페셜 에디션’ 출시 2024-09-26 17:03:30
글로벌 차&음료 기업 이토엔(ITO EN)이 녹차음료 ‘오이오차 오타니 쇼헤이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로스앤젤레스 다저스 소속 오타니 쇼헤이 선수의 이미지를 담아 특별 디자인된 한정판 ‘오이오차 오타니 쇼헤이 스페셜 에디션’은, 환경 보전 활동 기부에도 참여할...
CU, 가을 맞아 컵커피 제품 늘린다…'미루꾸커피' 3종 출시 2024-09-22 09:08:23
밝혔다. 일반적으로 즉석음용음료 커피는 음료를 담는 용기 모양에 따라 컵커피, 캔커피, 병커피, 페트커피 등으로 구분된다. 이 가운데 컵커피는 즉석음용음료 전체 매출의 41.7%를 차지할 만큼 수요가 높고 특히 가을철에 인기가 좋다. 지난해 CU의 컵커피 월별 매출을 보면 9월 매출 비중이 10.8%로 가장 높았고 10월...
140만잔 팔리더니…이번엔 '초대용량' 한정판 커피 나왔다 2024-09-20 10:49:45
던킨 관계자는 “대용량 사이즈 음료의 인기가 지속하고 있어 종일 즐길 수 있는 초대용량 커피를 처음 선보이게 됐다”며 “보틀로 출시해 편리함과 환경까지 챙긴 ‘엑스트라 킹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즐기며 막바지 무더위를 시원하게 잘 이겨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세린 한경닷컴 기자 celine@hankyung.com
"모의 재판하면서 한바탕 웃고나면 갑자기 무서워지죠" 2024-09-19 18:18:52
물과 음료를 마시다 보니 연습을 마치고 나면 항상 화장실이 급하다”고 웃으며 말했다. 최근 연극 ‘햄릿’에서 남명렬과 합을 맞춘 김명기가 주인공 트랍스, 서울시극단 소속 강신구가 전직 검사 초른 역에 캐스팅됐다. 연극 ‘트랩’은 이달 27일부터 10월 20일까지 서울 세종문화회관 S씨어터에서 열린다. 구교범 기자...
하루에 58만병 팔렸다…롯데칠성 ‘새로’ 누적 판매량 4억병 돌파 2024-09-12 16:09:32
롯데칠성음료는 2022년 9월 출시한 ‘새로’ 소주가 누적 판매량 4억병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새로는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5천만병을 달성했고 7개월 만에 1억병을 기록했다. 이어 22개월 만인 지난 7월에는 누적 판매 4억병을 넘어섰다. 하루 평균 약 58만병이 팔린 셈이다. 롯데칠성은 “새로는 증류주 함량을...
출시 2주년 롯데칠성 '새로', 4억병 팔렸다…하루 58만병꼴 2024-09-12 10:00:38
병 팔렸다…하루 58만병꼴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롯데칠성음료는 2022년 9월 출시한 '새로' 소주가 누적 판매량 4억병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새로는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5천만병을 달성했고 7개월 만에 1억병을 기록했다. 이어 22개월 만인 지난 7월에는 누적 판매 4억병을 넘어섰다. 하루 평균...
2030 빠졌다더니…신분증 들고 가야하는 스타벅스 '야심작' [현장+] 2024-09-11 21:00:03
풍토병화) 이후 ‘공간 혁신’이 화두로 떠올랐기 때문이다. 스타벅스는 장충라운지R점에서 리저브 전용 매장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화 음료도 소개한다. 이 공간에선 ‘에스프레소 플라이트’라는 메뉴가 최초 공개된다. 이 메뉴는 스타벅스 리저브 에스프레소 샷에 초콜릿 파우더와 프렌치 바닐라 크림, 제주팔삭 셔벗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