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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S 2024 개막…일상 혁신 이끌 AI·UAM 기술 총출동 [영상] 2024-04-17 15:33:06
'똑똑한 AI 보이스봇'을 활용한 업종별 봇 체험 공간 등이 있다. 바로 옆에 위치한 이동 테마 존에서 차세대 모빌리티인 UAM을 위한 항공망 특화 네트워크기술이 전시됐다. 관람객들은 조종석 앞에 띄워진 대형 디스플레이 통해 전 비행 과정에서 KT의 기술이 접목된 UAM을 체험할 수 있다. 개방형 네트워크...
[2023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알코올, 니코틴 등 중독 관련 디지털치료기기 개발하는 스타트업 ‘(주)디지털팜’ 2024-04-08 22:20:16
요구 및 시장 환경 분석, 투자진단 및 전략 수립을 지원한다. 설립일 : 2021년 10월 주요사업 : 디지털 치료 기기, 디지털 치료제 연구 개발 성과 : 알코올 사용장애 환자의 외래 치료 조기 중단 예측 시스템 및 방법 특허 보유, AI보이스봇 기반 알코올 중독 치료앱 고도화 및 시스템 인증, 디지털 병리 멀티 클라우드...
"AI가 목소리로 사용자 인식"…LG전자의 TV전쟁 비밀병기 2024-03-28 18:27:07
‘보이스 아이디’와 ‘챗봇’ 기능은 LG전자의 독보적인 AI 기술로 평가된다. LG전자는 지난 27일 서울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서 최신형 LG 올레드 에보의 다양한 AI 기능을 공개했다. 13일 출시된 이 TV는 전작인 ‘알파9’보다 연산 속도가 4배 더 빨라졌다. 그래픽 처리 속도도 1.7배가량 개선됐다. LG전자가 차별화...
"재밌는 거 틀어줘"…개인 맞춤형으로 진화한 LG AI TV 2024-03-28 11:58:41
‘보이스 아이디’과 ‘화질마법사’ 기능이 8500만개의 경우의 수를 딥러닝 해 사용자의 목소리를 인식하고 맞춤형으로 화질과 콘텐츠로 바꿔준다. 사용자는 TV 구매 후 자신의 아이디를 만들어 목소리를 등록하고 선호하는 화질을 등록하면 된다. 이 과정만 마치면 사용자의 기호가 전적으로 반영된 ‘맞춤형 TV’가...
화질·음향 개선부터 고객상담까지…'공감지능' 강화된 LG TV 2024-03-28 11:00:03
TV 성능 시연 음성인식만으로 개인 맞춤형 설정 이용…'AI챗봇'으로 문제점 상담도 (서울=연합뉴스) 임기창 기자 = 인공지능(AI)을 고객에 대한 '공감 지능'으로 정의한 LG전자[066570]가 AI 성능을 대폭 강화한 LG 올레드 TV의 면면을 공개하며 '차별화된 AI 고객경험'을 부각했다. LG전자는 지난...
조주완 사장 "AI, 공감지능 돼야 고객 불편 해결 중요" 2024-03-20 18:15:13
증상을 끄집어내고 해결책을 추천하는 식이다. 이 시스템 도입으로 응대 시간은 16%, 커뮤니케이션 오류는 26% 줄어들었다는 게 LG전자 측 설명이다. AI 상담사가 고객을 응대하는 무인상담 서비스 ‘AI 보이스봇’도 연내 도입을 목표로 개발 중이다. 상담이 많은 시간대나 상담 연결이 지연되는 경우 AI 보이스봇이...
에어컨 출장수리 이어 헤드폰 끼고 고객 상담 나선 LG전자 CEO 2024-03-20 11:00:10
컨설턴트가 고객을 응대하는 무인상담 서비스 'AI 보이스봇'도 연내 도입을 목표로 개발 중이다. 상담이 많은 시간대나 상담 연결이 지연되는 경우 'AI 보이스봇'이 고객의 간단한 문의를 해결한다. 조 CEO는 이날 상담 컨설턴트와 동석해 상담 서비스를 체험하며 상담을 마칠 때마다 컨설턴트와 서비스...
KT, 한국건강관리협회 건강검진센터에 AI 보이스봇 도입 2024-03-12 09:49:14
보이스봇 도입 (서울=연합뉴스) 오규진 기자 = KT[030200]는 한국건강관리협회(KAHP)에서 운영하는 건강검진센터의 예약 서비스에 인공지능(AI) 보이스봇을 적용했다고 12일 밝혔다. AI 보이스봇은 고객의 전화 검진 예약은 물론, 검진 일정과 준비사항 등을 안내하며, 일정 취소 변경 등 요청 처리를 실시간으로 지원한다....
"5G만으로는 역부족"…모두 '탈통신' 외치는 통신3사 2024-02-19 17:52:22
AI 챗봇 등으로 24시간 상담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KT는 2017년부터 AICC시장에 주목하며 통신 3사 중 가장 먼저 사업을 시작했다. 2021년 사내 AICC팀을 KT엔터프라이즈 정식 사업부로 승격하고 AI 보이스봇 지니를 도입했다. KT는 믿음을 인공지능 고객센터(AICC) 등의 서비스에 적용해 기술 고도화 작업에 돌입했다....
AI가 회의록 작성…보이스피싱 범죄도 예방 [긱스] 2024-02-07 14:57:48
피싱아이즈는 FDS와 달리 보이스피싱을 탐지하는 순간 주거래 금융사에 알림이 가고 사용자의 이체와 대출을 차단한다. 유경식 인피니그루 대표는 “보이스피싱 관련 데이터를 수집해 분석하는 회사는 인피니그루 뿐”이라며 “피해자들이 인피니그루의 데이터를 피해 입증 보고서로 활용하기도 하고 경찰청에 피싱범 해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