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설 상차림부터 설빔·공연 티켓까지…이커머스 할인 경쟁 2024-01-30 10:53:20
인기 상품과 '2024 봄여름(SS) 신상품을 최대 80% 할인하는 '설날 빅세일' 행사를 이날부터 진행한다. 구매자 전원에게 최대 90% 할인 쿠폰을 랜덤으로 증정하고, 지난 한 해 무신사에서 구매한 총금액을 조회하는 고객에게 적립금을 제공하는 '설 빅세일 세뱃돈 이벤트'도 마련했다. 설날 이후인 내달...
삼성패션연구소 "올해 트렌드 컬러는 블루와 그린" 2024-01-09 10:07:06
봄여름 주목할 색깔로 파란색을 꼽으며 "부드럽고 평온한 블루가 불안정한 상황에 안정감을 전하고, 위안의 중요성을 일깨울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프랑스 브랜드 르메르는 파란색을 이용한 드레스와 블라우스 등을 출시했고, 자크뮈스도 올해 주요 트렌드로 꼽히는 데님을 중심으로 블루 컬러의 시그니처 아이템을...
골프복명가 크리스에프앤씨 "매출 1조 종합스포츠웨어 기업으로"(종합) 2023-11-09 09:37:31
첫 제품을 내년 봄여름(SS) 시즌부터 출시할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그러면서 "패션 산업에서 아웃도어의 비중이 계속 커질 것으로 판단한다"며 "골프웨어 시장에서 쌓은 노하우를 아웃도어에서도 활용하겠다"고 강조했다. 크리스에프앤씨는 2018년 코스닥 시장에 상장한 국내 골프웨어 1위 기업으로 핑, 파리게이츠,...
골프복명가 크리스에프앤씨 "매출 1조 종합스포츠웨어 기업으로" 2023-11-09 07:03:01
첫 제품을 내년 봄여름(SS) 시즌부터 출시할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그러면서 "패션 산업에서 아웃도어의 비중이 계속 커질 것으로 판단한다"며 "골프웨어 시장에서 쌓은 노하우를 아웃도어에서도 활용하겠다"고 덧붙였다. 크리스에프앤씨는 2018년 코스닥 시장에 상장한 국내 골프웨어 1위 기업으로 핑, 파리게이츠,...
LF, 伊 디자이너 브랜드 '포르테포르테' 국내 유통 계약 2023-09-25 16:16:26
백화점 중심으로 매장을 오픈하면서 봄여름 시즌 콜렉션 론칭을 시작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해당 브랜드를 소개할 예정이다. 포르테포르테는 2002년 메이드 인 이탈리아의 제조 지역 중 하나인 베네토(Veneto) 출신의 지아다 포르테와 파올로 포르테 남매가 만든 핸드 메이드 티셔츠 콜렉션에서 시작된 브랜드다. 현재...
"에르메스 같은 명품하우스 키울 것" 디자이너 정욱준의 꿈 2023-07-16 18:28:10
맞았다. 프랑스 파리에서 ‘2024년 봄여름 컬렉션’을 선보이고 귀국한 그를 16일 서울 강남구 준지 사무실에서 만났다. 세계가 주목하는 준지“이제는 세계 패션계에서 준지가 어떤 브랜드인지 다 알게 됐죠. 컬렉션마다 더 개성 있고, 더 환상적인 패션을 선보이는 게 과제입니다.” 파리의상조합 정회원 자격이 있는...
공유·박서준도 푹 빠졌다…세계가 인정한 '이 남자' [하수정의 티타임] 2023-07-16 15:47:56
맞았다. 프랑스 파리에서 '2024년 봄여름 컬렉션'을 마치고 최근 귀국한 그를 16일 서울 강남구 준지 사무실에서 만났다. ○세계가 인정한 톱 디자이너의 비결"이제는 세계 패션계에서 준지가 어떤 브랜드인지 다 알게 됐죠. 그러다보니 매 컬렉션마다 더 개성있고 더 환상적인 패션을 선보이는 것이 과제입니다....
실버 색상 액세서리·Y2K룩…당신의 여름, 패션을 이끈다 2023-06-21 16:43:09
봄여름) 신규 컬렉션을 선보였다. 박찬호 무신사 매거진 에디터는 “시각적으로 차가운 느낌을 주는 ‘실버템’으로 포인트를 더하는 스타일링이 유행”이라며 “여러 카테고리에서 메탈릭 소재를 적용한 상품이 인기”라고 말했다.다시 2000년대로…촌스러울수록 인기 Y2K 패션도 올해 본격 유행할 전망이다. Y2K 패션은...
잠실 롯데월드몰에 아시아 첫 '오트리' 공식 팝업 2023-06-12 06:00:00
롯데백화점이 단독 판매하는 상품이다. 내년 봄여름 시즌에 선보일 키즈 상품도 미리 공개한다. 롯데백화점은 팝업 매장의 개장을 기념해 1980년대 초 오트리가 처음으로 출시한 스니커즈를 모티브로 이탈리아 장인이 직접 제작한 '슈퍼 빈티지 메달리스트' 3종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오트리...
'영화같은 홈쇼핑'…가상·증강현실로 고객 시선 붙잡는다 2023-06-06 07:15:01
만에 10만벌 이상을 판매했다. 회당 주문 금액도 S/S(봄여름) 시즌 선보인 브랜드 중 1위였다. "오프라인 매장에 온 것 같다", "고급 매장 쇼룸에서 쇼핑하는 기분이다"는 등의 긍정적인 고객 반응도 잇따랐다. 매출 효과와 더불어 스튜디오의 디지털화로 연간 세트 제작비는 10∼20% 이상 줄고 방송 준비 시간은 5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