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7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친환경 세제의 대명사… 홈쇼핑서 10년 장수제품 2017-09-12 17:02:08
세제만을 고집해온 비엔디생활건강은 미래와 환경을 먼저 생각하는 로하스(lohas) 정신을 모토로 한 기업이다. 시중에 나와 있는 분말세제 중 유일하게 국내 로하스 인증을 받은 천연 다목적세제가 바로 ‘세제혁명’이다.이 회사의 ‘세제혁명 프리미엄’은 살균·표백·세척·탈취...
홈플러스, 애경과 손잡고 모든 성분 표기 생활미용용품 출시 2017-08-30 16:29:59
주방세제(500g) ▲ 분말세제(4kg) ▲ 액체세제(1.3L) ▲ 샴푸(500㎖) ▲ 컨디셔너(500㎖) ▲ 보디워시(500g) ▲ 베이킹소다(3kg) ▲ 과탄산(2kg) ▲ 구연산(2kg) 등 총 9종이다. 전국 117개 홈플러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홈플러스는 투명한 생각 제품 단독 판매를 기념해 다음 달 13일까지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믿고 쓰세요"…홈플러스, 모든 성분 표기한 `투명한 생각` 단독 판매 2017-08-30 13:51:49
▲주방세제(500g) ▲분말세제(4kg) ▲샴푸(500ml) ▲바디워시(500g) 등 총 9종이며, 전국 117개 홈플러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홈플러스는 ‘투명한 생각’ 제품 단독 판매를 기념해 9월 13일까지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합니다. 최우열 홈플러스 일상용품팀 바이어는 “최근 제품...
홈플러스, 애경과 손잡고 '전성분표기' 생활용품 출시 2017-08-30 13:34:24
세제와 분말세제, 액체세제,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베이킹소다, 과탄산, 구연산 등 9종이며 전국 117개 홈플러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홈플러스는 투명한 생각 제품 단독 판매를 기념해 9월 13일까지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최우열 홈플러스 일상용품팀 바이어는 "최근 제품...
[르포] '녹조라떼' 대청호 가보니…악취나는 진녹색 찌꺼기 '범벅' 2017-08-10 09:06:30
'범벅' 세탁 분말 세제 같은 녹색 알갱이 가득…"올해 같은 녹조는 처음" 진앙지 추소 수역 상황 심각…썩은 부유물 속 잉어 허연 배 드러내 (옥천=연합뉴스) 박병기 기자 = "불과 보름 만에 호수 전체가 진녹색으로 변했어요. 여름이면 으레 녹조가 시작되지만, 올해처럼 순식간에 퍼지기는 처음입니다" 지난 9일...
세제 없이도 빨래 '친환경 세탁볼' 개발 2017-07-11 18:07:59
세제를 사용하지 않고도 비슷한 세정효과를 내는 친환경 세탁볼을 개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회사가 개발한 다우워싱볼은 특수 천연 광물질을 배합한 세라믹을 넣어 제조했다. 세라믹의 계면활성 작용을 강화해 세탁이 가능하고, 탈취와 항균 작용까지 한다.한국의류시험연구원이 시중에서 판매되는 세제를 임의 선정해...
빗물 받아 정화하고 폐기물 재활용…P&G 환경 보호 눈길 2017-06-30 14:59:42
타이드, 아리엘 세제 등이 대표적이다.이 제품들은 세탁기를 돌릴 때 물을 데우는 과정에서 소모되는 많은 에너지를 절약하고자 찬물에서도 세탁이 잘 되도록 만들었다. p&g 관계자는 "미국의 모든 가정이 차가운 물에 옷을 세탁한다면 매년 약 3300만 메가와트를 절감할 수 있다"며 "이는 미국의 440만...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7-04-06 08:00:03
경제-0223 19:15 [표] 카카오뱅크 은행 상품 및 서비스(안) 170405-1111 경제-0224 19:17 액체세제 점유율, 분말세제 추월 170405-1114 경제-0225 19:24 현대차그룹, 용산에 48층 높이 복합단지 개발 추진 170405-1116 경제-0226 19:29 세월호 휴대전화·블랙박스, 민간전문기관 통해 즉시 복원(종합) 170405-1120 경제-022...
액체세제 점유율, 분말세제 추월 2017-04-05 19:17:14
세제가 차지하는 비중이 처음으로 분말세제를 앞지른 것으로 조사됐다. 애경은 시장 조사기관 AC닐슨 자료를 토대로 지난해 국내 액체세제 점유율이 52%로 분말세제 점유율(48%)을 넘어섰다고 5일 밝혔다. 연간 기준으로 액체세제가 분말세제 점유율을 넘어선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국내 액체세제 시장은 2010년 애경이...
액체세제, 처음으로 분말세제 앞질렀다…점유율 50% 넘어 2017-04-05 13:35:49
시장 조사기관 AC닐슨 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분말세제 점유율은 48%, 액체세제 점유율은 52%로 연간기준 처음으로 액체세제가 분말세제 점유율을 넘어섰습니다. 국내 액체세제 시장은 2010년 국내 생활용품 대표기업인 애경이 뛰어들며 LG생활건강, 피죤 등이 출시한 액체세제와 3사 경쟁구도를 이루며 본격적으로 시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