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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용소변기·반려견카시트…귀성·귀경길 이색차량용품 눈길 2024-09-16 09:01:01
테이블, 차 안에서도 아기에게 따뜻한 분유를 먹일 수 있는 이동식저장장치(USB) 방식의 휴대용 중탕기 등이 유용한 차량용품으로 꼽힌다. 올해도 추석 연휴가 시작되기 전 차량용품을 찾는 수요가 높게 나타난다. 16일 G마켓의 매출 데이터를 분석해보면 지난 3∼9일 기준 차량 냉·온장고 판매량은 지난해 추석 전 같은...
"쇼핑 한번 해볼까"…추석 맞이 할인 소식 쏟아진다 2024-09-14 21:22:13
있다. 분유, 물티슈, 세제 등 육아에 매일 사용해야 하는 제품들부터 카시트, 유모차 등 가을맞이 나들이를 위해 필요한 외출용품, 그리고 아이와 부모들을 위한 먹거리 제품까지 다양하게 마련했다. 모든 고객에게 2000원, 5000원 쿠폰을 제공해 기존 할인된 가격에서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영유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제 고기 안 먹어요" 2030 女 난리더니…'대반전'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9-14 14:45:48
분유 대신 식물성 원료 오트(귀리)를 사용해 기존 메로나 맛을 구현한 수출 전용 비건 제품입니다. 업계는 비건이 더 이상 채식주의자만 먹는 음식이 아닌 ‘뉴노멀’(새로운 표준)로 자리 잡으며 원물 기반의 가공품에 대한 관심은 더 늘어날 것이라고 전망합니다. 뉴엔AI 관계자는 “비건식 지향 트렌드는 식물성 대체...
"추석맞이 역마진 특가"…아이보리 스토어 기획전 2024-09-13 09:08:20
특히 분유, 물티슈, 세제 등 육아에 매일 사용해야 하는 제품들부터 카시트, 유모차 등 가을맞이 나들이를 위해 필요한 외출용품, 그리고 아이와 부모들을 위한 먹거리 제품까지 다양하게 마련했다. 또한 모든 고객에게 2천원, 5천원 쿠폰을 제공하여 기존 할인된 가격에서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영유아제품을 구매할 수...
공공장소 '모유수유' 공개한 국가비…"당연한 일" vs "안 볼 권리 있어" 2024-09-12 18:01:51
모유 수유가 드물어진 것이 출생아 감소, 분유 증가 외에 모유 수유실 부족, 스마트폰 불법 촬영 위험 등도 외부 모유 수유를 줄어들게 했다고 입을 모은다. 모유 수유 자체는 성적인 것이 전혀 아니지만, 타자가 이를 성적으로 소비하고 조롱할 수 있다는 부담감에 공공장소에서 모유 수유를 할 수 없게 됐다는 것이다....
롯데온 "8월 신규 회원 16% 증가…30∼40대 여성고객 유입" 2024-09-12 06:00:06
매출도 늘었다. 지난달 기준으로 독일산 압타밀 분유는 전달 대비 53% 이상의 매출 증가율을 기록했고, 출산과 유아·아동 패션 연계 매출도 60% 이상 늘었다. 롯데온 관계자는 "키즈 카테고리 고객 1인당 지출액이 점진적으로 늘어나고 있다"며 "고객들 사이에서 믿을 수 있는 안정적인 플랫폼이라는 인식이 번지면서 ...
아기 필수예방접종 20번 패싱한 부모 2024-09-09 07:43:49
형편은 나아지지 않았다. 그해 연말까지 분유 대신 우유와 물을 반반씩 섞어 아이에게 먹였다. 제대로 음식을 섭취하지 못한 아이는 영양부족 상태에 놓였다. 재판부는 "피해 아동의 보호자로서 양육 조치가 제대로 안 되고 있다. 본인들이 낳은 아기라고 마음대로 해선 안 됩니다."라고 질책했다. 애초 이 사건은...
매일유업, 알리건강 통해 중국에 환아용 특수분유 확대 공급 2024-08-29 09:37:44
분유를 생산한다. 현재 선천성 대사질환자용 특수분유 8종 12개를 제조하는데, 전 제품을 알리건강을 통해 중국에 선보이기로 했다. 이번 품목 확대는 지난 5월 매일유업과 알리건강이 맺은 자선사업 파트너십 협약에 따른 것이다. 매일유업은 앞서 특수분유 앱솔루트 엠피에이(MPA) 1·2단계를 중국에 공급했다. 매일유업...
K아이스크림, 비건으로 유럽 공략 2024-08-27 17:36:29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식물성 메로나는 탈지분유 대신 식물성 원료인 오트(귀리)를 사용해 기존 메로나 맛을 구현한 수출 전용 비건 제품이다. 작년 5월 호주를 시작으로 유럽과 캐나다 등에 수출되고 있다. 27일 빙그레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식물성 메로나의 유럽 수출액은 작년 하반기 대비 세 배로 증가했다. 빙그...
한앤코, 남양유업 사명 안 바꾼다…개별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집중 2024-08-27 15:35:02
들어 △맛있는 우유(우유) △임페리얼(분유) △프렌치카페(커피) △불가리스(발효유) 등이다. 탄탄한 제품력을 기반으로 이런 브랜드의 가치를 더욱 끌어올리고,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겠다는 게 한앤코의 구상이다. 한앤코는 그간 남양유업의 가장 큰 약점이었던 준법·윤리 경영도 강화하겠다는 방침이다. 남양유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