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MZ부모들 통 크네…"비싸도 산다" 불티나게 팔린 신발 2024-11-24 17:54:42
38% 늘었다. 홍희정 유로모니터 뷰티패션 수석연구원은 “내의와 기본 상하복은 SPA(제조·직매형 의류)나 국내 제조 가성비 제품 위주, 외출복은 고가 브랜드 위주로 소비된다”고 설명했다. 이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브랜드는 뉴발란스다. 이랜드월드가 2013년 뉴발란스 키즈를 새롭게 내놨을 때만 해도 관련 매출은...
중진공-포스코인터내셔널, 중국 수출상담회…70억원 규모 상담 2024-11-24 12:00:09
공동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수출상담회에는 뷰티(미용), 기업용 서비스형 소프트웨어 설루션, 친환경 페인트, 살균 필터 등을 제조·개발하는 국내 중소벤처기업 10개 사가 참여했다. 이 기업들은 50여명의 현지 바이어와 1:1 매칭 상담을 통해 500만 달러(약 70억원) 규모의 수출 상담 성과를 거뒀다. 또 현지 온라인몰...
코트라 "인도서 열린 대한민국산업전시회 1만4천명 관람" 2024-11-24 10:32:34
전시회는 의료, 뷰티, 식품, 스마트 기술·게임, 안전·스마트시티, 환경·에너지, 건축·공조시스템 등 유망 산업별 전문 전시회로 구성됐다. 코트라는 인도와 서남아 지역 바이어 3천600개사가 전시장에 차려진 기업들의 부스를 방문해 5천건 이상, 총 4억5천만달러 규모의 수출 상담이 진행됐다고 전했다. 코트라는 이번...
'숏폼 보고 맛집 찾자'…플랫폼 광고도 숏폼이 대세 2024-11-24 07:00:07
21일 기준, 음식점(35%)이었으며, 뷰티·미용(15%), 인테리어·용달 등 생활 서비스(12%), 운동(10%) 등 순으로 집계됐다. 지난 달 업로드된 사업 관련 홍보 스토리는 전달 대비 약 40% 증가했다고 당근은 전했다. 실제 숏폼 이용자들은 음식에 관한 콘텐츠에 큰 관심을 갖는 것으로 나타났다. 시장조사기관 오픈서베이의...
[사이테크+] "화성 운석에서 44억년 전 지하 열수 활동 증거 발견" 2024-11-23 05:00:02
이 연구에서 '블랙 뷰티'(Black Beauty)라는 별명으로 유명한 화성 운석 NWA7034 표본 내 지르콘 알갱이에 마이크로~나노 현미경과 분광학 등을 적용, 44억 5천만 년 전 결정화 당시 화학적, 지질학적 조건 등을 분석했다. NWA7034는 2011년 사하라사막 서부 그데다드 사브티 지역에서 유목민이 발견한 운석으로...
"미국인들 쇼핑하느라 난리났다"…트럼프 덕에 '기사회생' 2024-11-22 14:31:49
카테고리를 신설해 제품군을 다양화했고 미국에선 뷰티 분야를 중심으로 거래액을 늘리고 있다. 전 세계 틱톡숍 판매자는 약 1500만명에 이른다. 틱톡 사용자 수가 계속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면서 틱톡숍도 성장세를 이어갈 가능성이 크다. 시장조사기관 스태티스타는 전 세계 틱톡 사용자 수가 올해 20억5000만명을 달성...
LG생건, 3년간 3,014억원 자사주 소각…2030년 매출 ‘10조원’ 목표 2024-11-22 14:31:11
인수·합병(M&A) 등을 통해 추가 성장을 모색할 계획이다. LG생활건강은 “이번 기업 가치 제고 계획은 안정적인 이익과 지속적인 현금 창출 능력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자사주 소각 및 배당성향 제고에 나선 것”이라며 “향후에는 뷰티, HDB, 음료 등 사업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중장기적으로 안정적인 성장을...
LG생활건강, 3000억원대 자사주 소각…배당성향 30% 이상 2024-11-22 10:41:46
추가적인 성장을 모색할 계획이다. LG생활건강은 뷰티 사업의 경우 '더후' 브랜드의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글로벌 명품 화장품의 위상을 확보하기로 했다. 또 북미 사업 확대 및 신규 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하고 유통 채널 전략을 다각화해 국내 사업 경쟁력도 강화할 방침이다. LG생활건강 관...
LG생활건강, 3년간 3천억원대 자사주 소각…배당성향 30% 이상 2024-11-22 10:34:23
통해 추가적인 성장을 모색할 계획이다. LG생활건강은 뷰티 사업의 경우 '더후' 브랜드의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글로벌 명품 화장품의 위상을 확보하기로 했다. 또 북미 사업 확대 및 신규 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하고 유통 채널 전략을 다각화해 국내 사업 경쟁력도 강화할 방침이다. HDB(홈케어...
베라모어, 대만 대표 왕홍 마비스와 손잡고 대만 시장 공략 본격화 2024-11-22 09:58:03
뷰티 브랜드 베라모어㈜의 베라모어(VERAMORE)가 지난 9일 대만의 1위 인플루언서 ‘마비스(MAVIS)’와 진행한 라이브 방송에서 3시간 만에 10만 개 이상을 판매 돌파하며 대만 시장 공략을 본격화했다. 22일 업체에 따르면 이날 라이브 방송에 1만7000명 이상의 대만 팬이 참여했으며, 마비스는 한국의 뷰티 크리에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