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S샵, 스튜디오에 생성형 AI 도입…"한 달 걸리던 작업 3분만에" 2024-08-05 08:35:33
AI 스튜디오에서 진행한 방송은 160여회로 패션과 뷰티(미용), 가전, 건강기능식품 등 대부분의 상품 카테고리를 선보였다. AI 스튜디오는 공간 제약을 극복할 수 있고 방송 준비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라고 GS샵은 꼽았다. 예컨대 과거 신발 브랜드 핏플랍 방송에 사용된 가상 공간을 디자인하려면 최소 한...
[이번주뭘살까] 장마에 백화점은 '팝업' 마트는 '먹거리' 행사 2024-07-27 07:00:05
가전 등의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이고, 오는 29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는 간식, 안주, 밀키트 등 경기를 응원하며 즐길 수 있는 각종 식품을 판매한다. ▲ 알리익스프레스 = 오는 31일까지 신한카드 손잡고 국내 상품을 판매하는 'K베뉴' 상품을 대상으로 '페이데이' 행사를 한다. 신한카드로 5만원 이상...
180도 달라진 K뷰티…주역도, 시장도 다 바뀌었다[K뷰티 시즌2 개막②] 2024-07-22 06:00:09
뷰티의 흥행이 K-콘텐츠의 후행지표이기도 하다는 의견을 내놓고 있다. 문화적 관심이 소비로 이어졌다는 뜻이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지난 1월 발표한 ‘2022년 기준 콘텐츠산업조사’에 따르면 2022년 콘텐츠산업 수출액은 132억4000만 달러(약 17조3800억원)로 전년 대비 6.3% 증가했다. 지난해 매출은 이보다...
[게시판] 카톡 쇼핑·카카오쇼핑라이브, 휴가철 할인 행사 2024-07-15 10:27:53
라이브로 즐길 수 있도록 여행, 패션, 뷰티, 가전, 리빙 상품과 여행 상품까지 49개 브랜드 제품을 선보이며 행사 기간 라이브 상품을 카카오페이[377300]로 결제하면 5% 즉시 할인(건당 최대 2만원)을 최대 4회 제공한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한국판 CES 올 10월 코엑스서 연다 2024-07-15 10:00:07
소비자가전박람회) '서울스마트라이프위크'가 오는 10월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서 열린다. 기업과 세계 주요 도시 행정가들이 모여 도시 문제를 풀기 위해 경험을 나누고, 관람객들은 미래도시의 모습을 직접 체험해보는 행사다. 서울시가 올 10월 10일부터 사흘간 기술박람회 '서울스마트라이프위크'를...
‘믿을맨’ 필요했던 혼돈의 주식시장…베스트 애널리스트는?[2024 베스트 애널리스트①] 2024-07-15 07:00:46
반도체·디스플레이와 전자·가전은 수출 효자이자 코스피를 견인하는 산업이다. 이처럼 중요한 분야를 맡은 김동원 애널리스트는 ‘베스트 애널리스트 조사’에서 수차례 1위를 차지한 낯익은 전문가다. 전반적인 산업의 방향성을 토대로 톱다운(Top-down) 방식의 보고서 작성을 선호하는 그는...
"BTS 보러오세요"…KT 지니TV 'BTS 브랜드 팝업스토어' 오픈 2024-07-09 09:13:58
TV 브랜드 팝업 스토어란 지니TV에서 KT가 제휴한 여행, 가전, 패션, 뷰티 등의 상품과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전용관이다. KT는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서만 판매하던 콘텐츠를 국내 인터넷TV(IPTV) 최초로 지니TV 브랜드 팝업스토어에 선보였다. KT는 지니TV를 통해 BTS의 과거 콘서트...
'팝업 맛집' 롯데몰 하노이, 누적 매출 2000억 돌파 2024-07-08 17:17:59
말 샤넬뷰티 팝업에는 10만 명이 몰리기도 했다. 국내 ‘팝업 성지’로 자리 잡은 롯데월드몰의 노하우를 현지에 성공적으로 이식한 결과라는 의견이 나온다. 수시로 팝업이 열리는 롯데월드몰 1층 중앙 아트리움을 본뜬 827㎡ 크기의 실내 아트리움을 조성한 게 대표적이다. 야외에 있는 653㎡ 규모 분수광장은 롯데월드몰...
베트남서도 '팝업' 통했다...롯데몰웨스트레이크, 매출 2000억원 달성 2024-07-08 15:05:06
베트남에서 샤넬·디올·랑콤뷰티 등의 팝업을 선보인 게 주효했다는 평가다. 작년 연말 진행한 샤넬뷰티 팝업에는 10만명의 인파가 몰리기도 했다. 국내 ‘팝업 성지’로 자리 잡은 롯데월드몰의 노하우를 현지에 성공적으로 이식한 결과라는 평가가 나온다. 수시로 팝업이 열리는 롯데월드몰 1층 중앙 아트리움을 본뜬...
'한국식 팝업' 인기몰이..롯데몰 하노이 매출 2천억원 돌파 2024-07-08 06:17:40
뷰티와 디올 뷰티, 레고, 코치 등이 30여차례 팝업을 진행했으며 메이크업쇼와 포토존 등 체험형 콘텐츠를 접목해 베트남 고객의 발길을 끌었다. 팝업 누적 방문객은 100만명으로 팝업 1회당 평균 방문객은 3만명이 넘는다. 작년 말 개최한 샤넬 뷰티 팝업에는 10만명이 몰렸다. 올해 하반기에는 다음달 '삼성스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