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블록버스터 라방'이 온다…CJ온스타일 새 모바일 라이브쇼 2024-08-22 11:45:00
인스타그램 같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플랫폼이 속속 쇼핑 기능을 탑재하며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시장이 급성장할 것이라는 전망이 많다. 2017년 업계 최초로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채널을 선보인 CJ온스타일은 차별화한 콘텐츠로 고속 성장을 구가해왔다. 올해 상반기에도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매출이 지난해보다 81%...
야놀자리서치 "대한민국, 관광대국으로 가야만 하는 이유는" 2024-08-07 15:10:54
K뷰티, K푸드 등 다양한 문화를 즐기고,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를 홍보한다는 것을 고려해 K팝을 활용해 더 큰 부가가치를 창출할 방안을 고민해야 한다"고 말했다. 배보찬 야놀자 플랫폼 부문 대표는 관광자원 활성화를 위해서 브랜딩 전략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그 예로 일본의 료칸을 들었다. 적극적인 브랜딩 전략을...
티르티르, ‘레드쿠션’ 글로벌 인플루언서들 연이은 리뷰…약 12,000여개 콘텐츠 확산 2024-08-06 16:50:43
컬러감을 참고하는데 도움을 주는 yourshadeourcolors 캠페인을 진행하며 고객과 깊은 신뢰 관계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한편, 미주 아마존 전체 뷰티 카테고리 1위 등 전세계적 사랑을 받고 있는 마스크 핏 레드 쿠션 30가지 쉐이드는 지난 달 국내와 일본에도 공식 출시되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K뷰티의 중심으로...
'대세' 변우석 러브콜 쏟아지네…비빔면 모델까지 꿰찼다 2024-08-06 11:27:54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어는 1000만명을 넘어섰다.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변우석은 여러 업계의 러브콜을 받으며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지난달 25일에는 뷰티 브랜드 크리니크의 앰버서더로 발탁됐고, 같은 달 5일에는 NH농협은행의 새 광고모델이 됐다. 그에 앞서 지난 6월에는 LG전자 무선 이동식 라이프스타일...
180도 달라진 K뷰티…주역도, 시장도 다 바뀌었다[K뷰티 시즌2 개막②] 2024-07-22 06:00:09
인스타그램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얻게 됐다. 특히 일본의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으면서 서울 한남동의 힌스 매장은 ‘일본 관광객의 필수 코스’가 됐다. 2020년 산업통상자원부 ‘5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으며 2021년에는 일본 최대 뷰티 전문 플랫폼...
억대 연봉이라더니 "해명도 돈벌이"…조회수 목매는 렉카들 2024-07-17 16:46:47
스타그램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공동구매 ‘공지사항’이다. 공구란 말 그대로 여럿이서 한 상품을 대량 구매하는 것. 당장 인스타그램엔 #공구 해시태그를 단 게시물이 265만 개에 달한다. #공구중 46만7000개, #공구예고 18만9000개, #공구마켓 71만 개 등 수십만 개의 글이 검색된다. 인스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한 공구는...
'슈퍼스타' 아리아나 그란데, 하이브와 함께 간다 2024-06-14 10:09:47
이와 함께 하이브 아메리카는 아리아나 그란데의 뷰티 브랜드인 ‘REM Beauty’와의 협업을 지속하는 등 여러 창의적 기회를 모색해 나갈 예정이다. 아리아나 그란데는 지난 2013년 스쿠터 브라운의 회사 이타카 홀딩스(Ithaca Holdings) 산하 SB프로젝트와 첫 인연을 맺었다. 이후 하이브가 2021년 이타카 홀딩스를...
'잘파세대' 잡으려면 '더 짧게'…유통가에 부는 '숏폼' 전략 2024-05-28 09:32:11
인스타그램 채널에 공개했다. 짧은 영상을 선호하는 잘파세대를 공략해 가로형 영상에 더해 인스타그램 ‘릴스’나 유튜브 ‘쇼츠’ 등 이들이 선호하는 매체에 최적화된 콘텐츠를 별도로 제작한 것이다. 세로형 콘텐츠는 소비자들이 스마트폰을 가로로 돌리지 않고도 꽉 찬 화면으로 영상을 즐길 수...
'제니' 파워 이 정도일 줄은…미국서 돈 쓸어 담았다 '대반전' [노유정의 의식주] 2024-05-25 11:59:01
K-뷰티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지요. 아모레퍼시픽은 설화수 모델로 블랙핑크 로제, 헤라 모델로 제니를 쓰며 글로벌 인지도를 높였습니다. 인스타그램과 틱톡 등 SNS는 한국 인디 브랜드의 성공을 가능케 했습니다. 미국 인플루언서들이 제품을 소개하는 영상을 올리면서 중소기업들의 제품들도 세계 최대 e커머스 아마존의...
"틱톡에 생계 의존"…틱톡 크리에이터들 美정부 대상 소송 제기 2024-05-15 05:41:31
정치, 성경, 스포츠, 뷰티, 패션 등 다양한 소재에 대한 영상을 틱톡에 올려왔다. 이들은 틱톡이 자기를 표현하는 데 필수적인 수단이며, 수백만 명과 소통하고 생계를 이어가는 데 틱톡에 의존하고 있다고 WP에 밝혔다. 이들은 인스타그램이나 유튜브, 엑스(X·옛 트위터) 등 다른 플랫폼을 시도해봤으나 사람들에게 닿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