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AI·반도체·2차전지…세상을 바꿀 빅테크 리더 150명 총출동 2024-08-11 18:04:41
시장에서 성공시킨 송지은 JYP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1본부장 겸 일본지사 대표의 릴레이 발표가 이어진다. 아시아 세션에선 중국 파이젠트로보틱스의 공동창업자 이산 대표가 발표한다. 그는 AMD 글로벌 부사장 출신 딥러닝 전문가로 3차원(3D) 비전 중심 자율주행 시스템의 경쟁력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어 인도 페이티...
무섭게 '싹쓸이' 하더니…이사배 'K뷰티 회사'의 놀라운 근황 [고은이의 VC 투자노트] 2024-07-29 18:48:06
유치 아모레퍼시픽이 뷰티 인플루언서 이사배와 협업해 새 브랜드 ‘투슬래시포’를 지난해 2월 론칭한 후 당시 뷰티업계의 큰 화제였다. 기술력, 마케팅 역량 등 모든 분야에서 국내 최고라는 자부심이 강한 아모레퍼시픽이 인플루언서와 합작법인을 설립하면서까지 협업한 것은 처음이기 때문이다. 이 브랜드는 출시...
LA 달군 케이콘 열풍에 K뷰티도 웃었다 2024-07-29 17:55:08
‘뷰티박스’는 첫날 올리브영 글로벌 앱 인기 상품 1위에 올랐다. 현장에서 해당 제품에 관심을 보인 방문객들이 앱을 통해 대거 주문한 것이다. 올리브영은 이번 케이콘 참가를 계기로 전체 글로벌 회원의 70% 이상을 차지하는 북미 시장 공략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글로벌 기업도 앞다퉈 케이콘 후원에 나섰다. 이번...
'굿파트너'·'핸섬가이즈' 좋은 OST 뒤엔…뮤직앤뉴 있었다 2024-07-29 10:28:59
크러쉬 등 다채로운 아티스트 라인업으로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그중 이효리 어머니의 테마곡으로 사용된 비비의 '일기장'은 예능 속 어머니의 속마음과 맞아떨어지는 가사로 시청자의 공감을 샀다. 수록곡 중 최다 스트리밍 횟수와 뮤직비디오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또한 지난해부터 네이버웹툰과의...
"한국인들 이 화장품 쓴다며?"…LA서 '진풍경' 벌어졌다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4-07-29 07:34:25
빠졌습니다.” 뷰티 틱톡커 카를로스 세르반테스(28) 씨는 “성분이 깨끗하고 비건 성분 제품이 많다는 게 한국 화장품의 큰 장점”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27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열린 ‘케이콘(KCON) LA 2024’ 현장에서 만난 그는 140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유명 틱톡커다. 그는 한국 화장품에 대한...
"마치 힙합처럼 미국인들 삶에 K팝이 파고들었죠" 2024-07-28 17:22:14
‘드림스테이지’가, 10시부터는 아티스트와 팬들이 가까운 거리에서 만나는 ‘미트 앤 그리트’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컨벤션센터 내부에 마련된 무대에서는 중간중간 아티스트들의 퍼포먼스와 토크쇼가 열렸다. 오후 6시30분 시작된 ‘엠카운트다운’은 행사의 백미였다. 두 번째 무대로 제로베이스원이 무대에 오르자...
직원 4명에 적자 7억…홍진영 회사, '무리한 상장' 우려 2024-07-25 07:16:23
대표이사가 소속 아티스트의 매니지먼트도 전담하고 있는 만큼 향후 실력 있는 가수들의 양성과 영입은 물론 배우 부문까지 영역을 넓혀 K-트로트와 K-뷰티를 아울러 국내외 시장에 전파한다는 계획"이라며 "글로벌 시장에서 K-팝과 K-뷰티가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는 만큼 홍진영 대표이사와 국내외 유관 기업 간...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서 면세업계 첫 '프라다 뷰티' 팝업 2024-07-08 09:59:58
매장은 프라다 뷰티의 고유 색상인 민트그린에 흑백 체크무늬 바닥 장식과 삼각형 로고로 디자인됐다. 방문 고객은 주력 제품인 립스틱, 밤(Balm), 스킨케어 등 다양한 상품군을 써보고 구매할 수 있다. 오는 20∼21일에는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나겸이 참여하는 '라이브 메이크업쇼'도 진행한다. 팝업 운영...
코스메틱 브랜드 '루미르(LUMMIR)' 런칭...‘라이트 온 아이즈 섀도우’ 첫 선 2024-07-06 09:00:00
담당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청담샵 WOOSUN 이슬 실장이 브랜드 공동 개발에 참여했다. 그녀는 브랜드 디렉터로서 수 년간의 메이크업 노하우와 뷰티 철학을 선보일 계획이다. 루미르는 OWN YOUR LIGHT, LUMMIR라는 브랜드의 슬로건을 가지고 개개인이 가진 빛을 섬세한 반짝임으로 컬러와 레이어링을 통해 자신만의 가치와...
인종별 '맞춤 쿠션'으로 전세계 밀착…K뷰티 '佛 아성' 넘어선다 2024-07-02 17:52:24
K뷰티를 모토로 한국 코스맥스와 협력해 브랜드와 제품을 선보였다. 일본에서 판매 중인 ‘Wonjungyo(원정요)’는 유명 K팝 아이돌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원정요 씨와 일본 기업이 합작해 출시한 브랜드다. 나카무라 히데노리 아모레퍼시픽 일본법인 부장은 “라네즈의 ‘립 슬리핑 마스크’가 일본에서 인기를 끌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