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비비씨, 지난해 역대 최대 매출 453억원 달성 2023-02-16 18:56:50
통해 판매하고 있다. 특히 코로나 종료와 함께 온오프라인 매출이 많이 증가할 것으로 보고, 중국 파트너사인 춘웬에 여·남성용 뷰티케어 제품 공급을 확대하고 있다. 자체 브랜드인 TLTC와 4B.face 제품을 일본 수출에도 노력하고 있다. 또 다른 자회사 케이앤케이도 차량용 케빈 필터, 공기청정기용 필터, 가스터빈용...
한국디자인진흥원, 내달 디자인 분야 '국내 최대 박람회' 연다 2022-10-26 16:18:27
컬러 트렌드는 패션, 뷰티,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산업까지 여러 분야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디자인트렌드 존은 미래 디자인의 새로운 역할을 보여줄 예정이다. 싸이더스 스튜디오 엑스의 버추얼 인플루언서 ‘오로지’ 등이 등장한다. 라이프스타일 존에서는 삼성전자 비스포크 시리즈와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등이...
"자소서·지원동기 필요 없다"…오늘의집의 직원 채용법 [Geeks' Briefing] 2022-10-19 18:01:49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비마이프렌즈는 이번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팬덤 비즈니스 지원을 온오프라인으로 확장하고, 알타바그룹과 엘리트 에입스(Elite Apes)의 공동 프로젝트인 BAGC(Bored Ape Golf Club) 코리아 NFT의 온오프라인 연계를 위한 IT 인프라 구축을 지원한다. 엘리트 에입스는 BAYC(Bored Ape Yacht Club...
우리 아이도 금쪽이인가요? 떠오르는 아동심리 서비스[Geeks' Briefing] 2022-09-23 19:44:42
6개월(2022년 3월~2022년 8월) 매출 데이터를 분석해 공개했다. 뷰티 카테고리의 매출은 약 1조 5412억원을 기록했으며 △스킨케어 3694억원 △바디케어 2938억원 △클렌징 2418억원 △선케어 1723억원 △색조메이크업 1431억원 순으로 나타났다. 애드엑스, '톡플러스' 연말까지 무료제공 기업 애드엑스가 기업용...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2) 2022-09-21 10:00:25
나노플러스는 홈케어 전문 기업 (주)투에이치플러스의 주방욕실 친환경 코팅 전문 브랜드이다. 하청이나 외주 없이 상담부터 시공, 시공 후 사후관리까지 모두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 직접 진행하고 있으며, 인조대리석, 엔지니어드스톤, 욕실의 유리·도기에 시공하는 나노코팅 및 새 아파트 콘크리트에서 발생하는...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3) 2022-09-21 10:00:03
‘식자재왕’의 확장 브랜드인 ‘식자재왕 플러스(PLUS), ‘식자재왕 온(on;溫)’을 론칭하는 등 고객들의 만족도를 끌어올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생활용품 브랜드, BLACKHOLE BLACKHOLE이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생활용품(하수구트랩) 부문을 2년...
"이커머스 왕좌 탈환하라"…네이버 반격 카드는? 2022-07-12 19:03:41
<앵커> 다음은 멤버십이죠? <기자>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적립 혜택과 디지털 콘텐츠, 온오프라인 혜택을 제공하는데 출시 2년만에 누적 이용자 800만명을 돌파했습니다. 쿠팡보다 현재 숫자는 적지만 성장률은 더 빠른데요. 역시 연내 가입자 1,000만을 앞두고 있어서 누가먼저 달성할 것인지가 시장의 관심입니다....
NHN클라우드 "올해 매출 1600억+a 예상…기존 목표 웃돌 것" 2022-06-28 12:28:54
‘플러스 알파’까지 달성할 것으로 예상한다”며 “현재까지 나온 공공 클라우드 사업 물량의 약 30~40%를 이미 수주했다”고 했다. 클라우드업계에 따르면 올해 공공클라우드 시장 규모는 4000억~5000억원 가량으로 예상된다. 행정안전부의 공공 클라우드 전환 사업 예산(약 2400억원)에다 이외 단체·기관 수요를 합친...
롯데쇼핑 1분기 영업익 11.2% 증가한 687억원…마트 실적 개선(종합) 2022-05-09 16:21:16
0.6% 증가 이후 계속 감소세를 보이다 2년 만에 플러스 성장률을 기록했다. 영업이익이 늘어난 데는 지난해 1분기에 희망퇴직 비용이 반영됐던 점과 헬스앤뷰티 사업인 롭스의 수익이 개선된 것 등이 영향을 미쳤다. 해외사업의 매출과 영업이익이 각각 12.1%, 27.8% 증가한 점도 마트 실적 개선에 긍정적으로 작용했다....
유통가 '포스트 코로나' 기대감…색조화장품·패션 수요 공략 2022-04-17 08:06:00
활동도 활발해지면서 결국에는 매출에 플러스 영향이 있을 것으로 전망하는 시각도 있다. 대형마트 업계는 현재 정부에 시식 허용 여부에 대한 질의를 해 놓은 상태로, 답변을 기다리는 중이다. ◇ 온라인몰 "식품 수요 줄겠지만 패션·화장품 매출 증가 기대" 사회적 거리두기의 대표적인 수혜 업종인 이커머스 업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