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뷰티 글로벌 시장 성공 이끈 인디브랜드…국내로 역주행하며 인기몰이 2024-06-21 11:26:40
K뷰티 열풍을 이끈 인디 브랜드들이 국내에서도 입소문을 타며 존재감을 넓혀가고 있다. 해외 시장을 먼저 공략한 뒤 다시 국내로 진출하는 전략이 적중한 것이다. 특히 적극적인 SNS 마케팅을 통해 온라인 상 바이럴이 확산되며 해외는 물론 국내 소비자 공략에도 성공했다는 평가다.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스킨1004,...
사업가 다 됐네…가수 홍진영 '코스닥 입성' 노린다 2024-06-21 11:18:44
각각 출시한 뷰티 브랜드 '홍샷'과 '시크블랑코'를 보유하고 있다. 작년 11월 인터파크커머스와 이베이 큐텐 재팬에 입점하며 일본 시장에 진출했다. 최근 개최된 '2024 코스모뷰티박람회'를 통해 유럽 및 중동 지역 진출도 추진하고 있다. 아이엠포텐은 연예 매니지먼트 사업도 벌이고 있다. 가수...
HK이노엔, '5초 진정·쿨링' 비원츠 시카콜라겐 카밍패드 출시 2024-06-19 13:35:49
온라인몰, 신세계면세점, 큐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HK이노엔 뷰티BM팀 담당자는 "더운 날씨에 생기는 피부 고민을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패드 형태의 신제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비원츠의 브랜드 방향성인 ‘슬로에이징’에 맞춰 타깃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하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브랜드 빌더 '발렌', 큐텐재팬 6월 메가와리 할인행사서 10억 매출 달성 2024-06-14 10:48:57
‘큐텐 재팬’ 진출 뷰티 브랜드가 참여한 6월 메가와리 할인 행사에서 2주만에 매출 10억 이상을 견인하는 업적을 달성했다고 14일 밝혔다. 큐텐 재팬은 한국 브랜드의 일본 진출 첫 등용문으로 알려져있다. 발렌은 에코마케팅, 부스트랩, APR코퍼레이션, 오호라, 오니스트 출신들이 함께 만든 국내 브랜드 그로스...
큐텐, 'K-에비뉴' 오픈...국내 브랜드 미국 진출 돕는다 2024-05-28 10:07:28
K-뷰티, K-스타일 등 테마를 중심으로 각각 상품군을 구성하고, 한국산 스킨케어 상품과 과자류, 건강기능식품 등 큐텐에 입점한 상품들을 '스페셜딜'로 선보이고 있다. 큐텐은 K-푸드 등 국내 제조사들이 플랫폼 입점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CJ, 대상, 해태 등 국내 기업의 현지 법인 및 총판과 입점...
큐텐, 위시플러스에 한국상품 전문관 개설…美 역직구 공략 속도 2024-05-28 09:09:38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K-에비뉴는 식품, 뷰티, 패션 등의 카테고리를 두고 상품을 구성했다. 큐텐에 입점한 브랜드 상품도 '스페셜딜'로 선보인다. 북미지역 수출 확대를 추진하는 국내 브랜드의 입점 문의도 이어지고 있다. 큐텐은 현재 CJ, 대상, 해태 등 주요 식품 기업의 미국 현지 법인 및 총판과 입점...
큐텐, 위시+로 이름 변경 2024-05-24 19:20:03
오른 회사다. 누적 앱 다운로드 건수는 안드로이드 기준으로 5억 회에 달한다. 큐텐은 위시의 인지도가 큐텐보다 높다고 판단, 자사 이름 대신 위시로 브랜드명을 바꾸기로 했다. 큐텐은 위시플러스에 K뷰티 K푸드 K패션 등 국내 브랜드 상품을 대거 입점시킬 계획이다. 큐텐 관계자는 “K브랜드의 해외 진출을 위한...
큐텐, 새 글로벌 플랫폼 '위시플러스' 론칭…"K브랜드 전초기지" 2024-05-24 10:06:52
K-뷰티, K-푸드, K-패션 등의 상품을 대거 입점시켜 명실상부한 K-플랫폼으로 육성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핵심 시장인 미국에서 한국 상품에 대한 호감도가 높은 20∼40세대와 중산층, 2천500만명에 달하는 미국 내 아시아계 소비자의 호응이 클 것으로 기대한다. 큐텐 관계자는 "위시플러스는 큐텐의 아시아 상품...
중국 대신 美·日…되살아난 K뷰티 2024-05-19 14:25:34
큐텐 메가와리 행사에서는 최고 실적을 달성하기도 했다. 애경산업은 최근 글로벌 K-뷰티 유통 플랫폼 실리콘투와 업무협약을 맺고 미국 시장 진출도 본격화했다. 실적 개선에 힘입어 이들 화장품 기업은 증시에서도 다시 시선을 끌고 있다. 증시에서 아모레퍼시픽은 작년 7월 7일 장중 9만3천900원으로 52주 신저가를...
부활한 K뷰티 '깜짝실적'…"중국 줄이고 미국·일본 키웠다" 2024-05-19 07:01:03
큐텐 메가와리 행사에서는 최고 실적을 달성하기도 했다. 애경산업은 최근 글로벌 K-뷰티 유통 플랫폼 실리콘투와 업무협약을 맺고 미국 시장 진출도 본격화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중국에서는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해 해외영업팀과 해외마케팅팀이 협업해 왕훙(網紅·중국의 온라인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펼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