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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미국 DSH와 국내외 뷰티테크 스타트업 육성키로 2024-10-31 09:34:59
DSH 코리아센터는 스타트업 '인큐베이터'이자 네트워킹 플랫폼 역할을 수행한다. 국내·외 뷰티테크 스타트업을 중심으로 입주사를 유치할 계획이다. DSH는 기술 개발, 마케팅, 투자, 해외 진출 등 각 분야 전문가가 참여하는 컨설팅을 제공한다. 또 스타트업 경쟁 TV 프로그램인 '밋 더 드레이퍼'(Meet t...
대를 이은 계열분리…삼성서 물려받은 백화점 다시 딸에게로(종합2보) 2024-10-30 18:21:42
최근 호황인 뷰티(미용) 산업을 키우기 위해 뷰티전략테스크포스(TF)를 신설한다. 또 다른 TF 조직으로는 비주얼전략TF가 생겨난다. 백화점 부문 산하 모든 사업의 디자인적인 부분의 전략을 담당할 것으로 보인다. 또 디지털 조직은 총괄, 본부, 담당 체제를 구축해 강화한다. ㈜신세계에서는 대표 직속으로 화장품 편집숍...
제리와콩나무, 글로벌 K-뷰티 브랜드와 연이은 협력 2024-10-30 17:51:39
자체 웨비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웨비나는 소셜미디어 플랫폼의 구조,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는 콘텐츠 기획·운영법, 가설 검증과 성과 측정 방식, 그리고 Q&A로 구성되었으며, 현업 마케터와 기획자를 위한 노하우 공유의 자리로 준비했다. 제리와콩나무 김충수 대표는 “단순한 업무 대행을 넘어 고객사의...
中企 참가 10배 '쑥'…어묵·약과·누룽지도 해외로 간다 2024-10-29 17:44:41
K뷰티 분야에선 70여 개 중소기업이 참가했다. 53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워너비코스메틱은 브랜드 오르제나의 피부 앰풀 제품으로 판로 확대에 나선다. 브랜드 텐더가든을 운영하는 브이플랫폼과 화장품 연구개발 생산 전문기업 한스코스도 피부 관리 제품으로 해외 시장 개척에 도전장을 던졌다. 티앤비인터내셔날은 비건...
MZ 메이크업 브랜드 fwee, LA/뉴욕 트럭팝업에 뜨거운 열기 2024-10-29 15:00:06
지지를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뷰티업계에서는 2024년 팟타입 립앤치크 제품의 유행을 선도한 트렌드세터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미국 트럭 팝업에서도 30가지 푸딩팟을 테스트하는 체험존을 진행하여 팝업 시작 전 오픈런 대기줄을 이뤘고 미국 고객들의 푸딩팟에 대한 높은 관심도를 실감케 했다. 퓌 공식 SNS를 팔로우...
'마카롱' 운영사 블리몽키즈, 3분기 누적 수출액 1200만 달러?역대 최대 실적 2024-10-29 14:48:42
K뷰티 플랫폼 ‘마카롱’을 운영하는 블리몽키즈가 올해 3분기 누적 수출액 약 1200만 달러(한화 약 163억원)를 기록해 사상 최대 성과를 달성했다고 29일 밝혔다. 블리몽키즈는 국내 뷰티 브랜드의 인도 시장 진출을 돕는 K뷰티 리테일 기업이다. 유통, 마케팅, 판매, 배송 등 전 과정을 원스톱으로 진행하는 시스템을...
산업 특화 AI 기업 마키나락스 "AI 생태계 구축 협력" [Geeks' Briefing] 2024-10-29 14:45:41
K뷰티 플랫폼 ‘마카롱’ 운영사 블리몽키즈, 3분기 누적 수출액 1200만 달러 인도 K뷰티 플랫폼 ‘마카롱’을 운영 중인 블리몽키즈가 올해 3분기 누적 수출액이 약 1200만 달러(약 163억원)를 기록해 사상 최대 성과를 달성했다. 블리몽키즈는 국내 뷰티 브랜드의 인도 시장 진출을 돕는 K뷰티 리테일 기업이다. 유통,...
유통가, 신사업 진출 속도…광고 강화하고 화장품 개발 추진 2024-10-28 06:15:00
개발 추진 백화점은 식음료 사업…패션플랫폼은 뷰티·웹툰으로 영역 확장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고물가로 소비 침체가 이어지면서 유통기업들이 새로운 수익 창출을 위한 신사업에 발을 들이고 있다. 28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전통적인 유통 채널인 백화점은 물론 전자상거래(이커머스) 플랫폼, 대형마트 등이...
e커머스 'K뷰티 러시'에 맞불…올리브영, 특화매장 승부수 2024-10-27 17:31:45
K뷰티 유통 주도권을 둘러싸고 경쟁이 한층 치열해지는 가운데 올리브영이 오프라인 경험을 차별화 요소로 내세운 점에 주목한다. 최근 컬리와 무신사 등은 ‘올영 페스타’를 벤치마킹해 수십 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대규모 뷰티 페스타를 온·오프라인으로 개최했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e커머스 플랫폼은 뷰티 제품을...
컬리·무신사 도전에...‘고객 경험’ 승부수 꺼내든 올리브영 2024-10-27 15:06:34
뷰티 유통 주도권을 둘러싼 경쟁이 한층 치열해지는 상황서 올리브영이 오프라인을 차별화 요소로 내세운 점에 주목하고 있다. 앞서 컬리와 무신사 등은 지난달과 이달 수십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대규모 뷰티페스타를 온·오프라인으로 개최하면서 ‘세몰이’에 나섰다. 한 업계 관계자는 “e커머스 플랫폼의 경우 온라인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