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인터, 2분기 영업익 감소…'장원영 틴트'로 회복 기대 2024-08-07 16:24:42
Z세대 팬덤을 넓혀간 뷰티 브랜드다. ‘장원영(아이돌 가수) 틴트’로 불리는 ‘젤핏 틴트’ 등 화장품이 연달아 히트를 쳤다.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어뮤즈의 최근 5년간 연평균 매출 증가율은 176%에 달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글로벌 화장품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어뮤즈 인수와 패션 라이선스...
티르티르, ‘레드쿠션’ 글로벌 인플루언서들 연이은 리뷰…약 12,000여개 콘텐츠 확산 2024-08-06 16:50:43
컬러감을 참고하는데 도움을 주는 yourshadeourcolors 캠페인을 진행하며 고객과 깊은 신뢰 관계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한편, 미주 아마존 전체 뷰티 카테고리 1위 등 전세계적 사랑을 받고 있는 마스크 핏 레드 쿠션 30가지 쉐이드는 지난 달 국내와 일본에도 공식 출시되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K뷰티의 중심으로...
GS샵, 스튜디오에 생성형 AI 도입…"한 달 걸리던 작업 3분만에" 2024-08-05 08:35:33
AI 스튜디오에서 진행한 방송은 160여회로 패션과 뷰티(미용), 가전, 건강기능식품 등 대부분의 상품 카테고리를 선보였다. AI 스튜디오는 공간 제약을 극복할 수 있고 방송 준비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라고 GS샵은 꼽았다. 예컨대 과거 신발 브랜드 핏플랍 방송에 사용된 가상 공간을 디자인하려면 최소 한...
신세계인터, K뷰티 브랜드 어뮤즈 인수 2024-08-02 17:41:26
아니라 해외에서도 Z세대 팬덤을 보유한 뷰티 브랜드다. ‘장원영(아이돌 가수) 틴트’로 불리는 ‘젤핏 틴트’를 비롯해 ‘베베 틴트’ ‘세라믹 스킨 퍼펙터 쿠션’ ‘듀 젤리 비건 쿠션’ ‘듀 틴트’(사진) 등이 연이어 히트를 치며 K뷰티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최근 5년간 연평균 매출 증가율은 176%에 달했다....
'장원영 틴트' 대박나더니…신세계 품으로 2024-08-02 16:43:03
K뷰티 브랜드 어뮤즈(AMUSE)를 인수하며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선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2일 영뷰티 비건 브랜드 어뮤즈 지분 100%를 713억원에 인수한다고 밝혔다. 어뮤즈 최대 주주는 네이버 자회사 스노우로 지분 77.6%를 보유하고 있으며, 나머지 지분 22.4%는 기타 주주가 갖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장원영 틴트'로 대박난 어뮤즈,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인수 2024-08-02 16:36:58
K뷰티 대표 주자로 성장했다"며 "앞으로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유통망, 뷰티 브랜드 성장 노하우가 어뮤즈의 성장에 더욱 큰 보탬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2018년 출시한 어뮤즈는 장원영 틴트로 불리는 젤핏 틴트를 비롯해 베베 틴트, 세라믹 스킨 퍼펙터 쿠션 등의 유명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온라인 자사몰과 H&B...
신세계인터내셔날, 장원영 틴트로 유명한 어뮤즈 713억원에 인수 2024-08-02 16:23:16
2일 영뷰티 비건 브랜드 어뮤즈 지분 100%를 713억원에 인수한다고 밝혔다. 어뮤즈 최대 주주는 네이버 자회사 스노우로 지분 77.6%를 보유하고 있으며, 나머지 지분 22.4%는 기타 주주가 갖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럭셔리·프리미엄 위주의 코스메틱 사업 포트폴리오를 풀라인업으로 확대하고 글로벌 사업을...
K뷰티 신성 '달걀 쿠션'으로 세계 홀렸다 2024-07-22 17:20:45
수많은 K뷰티 중에서도 단기간 급성장을 이뤄낸 대표적인 브랜드로 꼽힌다. 일본 소비자를 대상으로 꾸준히 실시간 선호도 조사를 하고, 피드백을 즉각 반영한 게 호응을 얻었다. 티르티르는 미니백 속에 휴대하기 편한 사이즈가 필요하다는 일본 소비자들의 요청에 ‘마스크 핏 미니 쿠션 시리즈’를 선보이기도 했다. 美...
티르티르 3000억어치 '불티' 일본 미국서 인기 폭발 2024-07-22 16:19:36
K뷰티 중에서도 단기간 급성장을 이뤄낸 대표적인 브랜드로 꼽힌다. 일본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간 선호도 조사를 꾸준히 진행하고, 피드백을 즉각 반영하는 등 노력이 밑거름이 됐다. 티르티르는 미니백 속에 휴대하기 편한 사이즈가 필요하다는 일본 소비자들의 요청에 ‘마스크 핏 미니 쿠션 시리즈’를 선보이기도...
연간 45억개 화장품 쏟아내는 'ODM 빅2'…아마존도 러브콜 2024-07-04 17:55:37
벌어들인다. 대표 제품인 ‘마다가스카르 워터 핏 선 세럼’은 지난해 글로벌 전자상거래 사이트인 아마존에서 선크림 부문 판매 1위를 차지했다. 회사 측은 올해 매출을 작년의 네 배에 가까운 2500억원으로 예상한다. 마다가스카르 선 세럼을 만든 곳은 국내 화장품 제조업자개발생산(ODM) 업체인 한국콜마다. 한국콜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