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인터 어뮤즈, 일본 도쿄서 팝업스토어…장원영도 참석 2024-10-11 08:31:59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이 올해 인수한 뷰티 브랜드 어뮤즈가 오는 13일까지 쇼핑 성지인 일본 시부야 'XYZ 도쿄'에서 '어뮤즈 인 하라주쿠 : 듀 가든'을 주제로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11일 밝혔다. 매장 콘셉트인 듀 가든은 일본 내 베스트셀러인 듀 틴트 제품의 위상을 강화하기 위한 차원으로,...
[금주핫템] 아모레퍼시픽 '에너지샷'·시그니엘 '뽀므리 한정판 샴페인' 2024-09-28 07:00:04
▲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체력과 기억력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에너지샷 바디 앤 브레인'을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과 신경과 전문의가 공동 연구한 제조법을 통해 체력, 기억력을 관리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 이랜드월드의 여성 제조·유통 일원화(SPA) 브...
화장품 대기업들, 인디브랜드 인수붐…독립경영 보장 이유는 2024-09-08 07:01:01
영뷰티 비건 브랜즈 어뮤즈의 독립 경영체제를 보장하기로 결정했다. MZ세대(1980년대초∼2000년대초 출생)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어뮤즈는 장원영 틴트로 불리는 젤핏 틴트를 비롯해 베베 틴트, 세라믹 스킨 퍼펙터 쿠션 등의 유명 제품을 다수 보유한 회사다. 앞서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난달 초 이사회에서 어뮤즈...
7년만에 공실 해소…밀리오레 명동 1∼2층에 9개 브랜드 입점 2024-09-05 14:02:56
브랜드를 운영한다. 뷰티·헬스 편집숍인 올리브영과 캐주얼 패션 브랜드 지오다노, 신발 편집숍 폴더 외에 드로우핏, 올댓케이, 인스턴트펑크, 로엠, 신디 등의 패션 브랜드가 이미 입점했다. 말차 밀크티 브랜드 맷차도 입점을 마쳤다. 밀리오레 명동쇼핑몰의 1∼2층에 매장이 입점하는 것은 7년 만이다. 세빌스코리아...
[2024 중앙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아프리카에서 패션 뷰티 사업을 진행하는 스타트업 ‘나인티프로덕션’ 2024-09-04 21:52:52
아프리카에서 패션 뷰티 사업을 진행하는 스타트업이다. 뷰티패션 생산 및 유통 경험을 가진 이소미 대표가 2023년 4월에 설립했다. 이 대표는 패션 대량 생산 기술 교육을 진행하는 ODA 사업을 진행했다. “ODA 사업을 하기 이전부터 아프리카를 계속 왔다 갔다 하면서 패션 뷰티 사업을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현재...
외국인 사로잡은 K-선케어…미국·유럽서 입소문 타고 급성장 2024-08-25 08:01:00
K-뷰티 역(逆)직구 쇼핑몰이다. 북미지역 매출이 전체의 70%를 웃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외국인 소비자들이 크림, 젤, 로션 등 다양한 제형의 선케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인디 브랜드에 특히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개별 브랜드만 봐도 선케어 제품 판매는 빠른 속도로 늘고 있다. 스킨1004의...
동국제약, 상반기 매출 4004억 '사상 최대'…영업익 25% 늘어 2024-08-14 18:34:13
다양하고 활발한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다. 뷰티사업부는 센텔리안24 브랜드의 주요 상품인 '마데카크림'이 최대 실적을 냈다. 온라인사업부는 동국제약 헬스케어 공식 쇼핑몰일 ‘DK샵’을 중심으로 고객편의성을 고려해 쇼핑채널을 다각화해 운영하고 있다. 건식사업부의 대표 상품인 '마이핏' 브랜드가...
패션기업들 2분기 부진 딛고 "화장품·해외진출 강화 나섰다" 2024-08-11 07:01:01
K-뷰티로 주목받는 화장품 사업을 강화하는 것이 대표적이다. 실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2분기 코스메틱 부문 매출은 작년보다 9% 성장하며 전체 실적을 방어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최근 화장품 브랜드 어뮤즈를 713억원에 인수하겠다고 밝혔다. 럭셔리·프리미엄 위주의 코스메틱 사업 포트폴리오를 풀라인업으로...
신세계인터, 2분기 영업익 감소…'장원영 틴트'로 회복 기대 2024-08-07 16:24:42
Z세대 팬덤을 넓혀간 뷰티 브랜드다. ‘장원영(아이돌 가수) 틴트’로 불리는 ‘젤핏 틴트’ 등 화장품이 연달아 히트를 쳤다.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어뮤즈의 최근 5년간 연평균 매출 증가율은 176%에 달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글로벌 화장품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어뮤즈 인수와 패션 라이선스...
티르티르, ‘레드쿠션’ 글로벌 인플루언서들 연이은 리뷰…약 12,000여개 콘텐츠 확산 2024-08-06 16:50:43
컬러감을 참고하는데 도움을 주는 yourshadeourcolors 캠페인을 진행하며 고객과 깊은 신뢰 관계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한편, 미주 아마존 전체 뷰티 카테고리 1위 등 전세계적 사랑을 받고 있는 마스크 핏 레드 쿠션 30가지 쉐이드는 지난 달 국내와 일본에도 공식 출시되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K뷰티의 중심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