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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 밸류업 공시…"3년간 매년 자사주 20만주 이상 소각" 2024-12-27 17:25:55
확대한다는 복안이다. 면세점의 경우 내년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점이 재단장 공사를 마치고 영업을 완전히 정상화하는 데 이어 오는 2026년 상반기에는 시내 면세점인 명동점이 명품 브랜드를 강화해 다시 문을 연다. 이밖에 패션·뷰티 자회사인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은 '어뮤즈', '스위스 퍼펙션'...
<오징어게임 2> 달고나 속 숨은 원자재 비밀 2024-12-27 08:23:11
주류, 뷰티업계도 모두 난리가 났습니다. 해태제과가 이미 일찌감치 지난 4월, 달고나 게임을 과자로 만든 ‘오징어게임 구운감자 슬립’을 출시했고 6개월 만에 완판돼 5만개를 추가생산했고요, CJ 제일제당도 비비고와 오징어게임 콜라보 제품을 만듭니다. 오뚜기도 ‘뿌셔뿌셔 버터구이오징어맛과 화끈한 매운맛’에...
'오징어 게임' 시즌 2 열풍..."수혜주 이렇게 많아?" 2024-12-27 06:53:44
오징어 게임 2의 흥행을 예상하지 못해서 유통업계들도 갑자기 준비한 느낌이 있었음 - 후속작에 대한 기대감이 워낙 컸던 만큼 더 잘 준비된 느낌임 - 식음료계뿐 아니라 주류나 뷰티업계도 모두 난리가 남 ● 생방송 AI 실시간 기사 **오징어 게임 시즌 2 열풍... 식품부터 뷰티까지 업계 들썩** 오징어 게임 시즌 2가...
한강 노벨문학상, 트럼프의 귀환…A to Z로 돌아본 2024 2024-12-26 18:36:46
전방위로 확대된 한 해였다. 천연 성분을 앞세운 ‘K뷰티’ 제품은 올 들어 11월까지 93억달러어치가 수출됐다. 이미 연간 기준 최고 기록을 갈아치웠다. 라면을 앞세운 ‘K푸드’도 11월까지 90억4840만달러어치 수출됐다. 넷플릭스에선 요리 서바이벌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등의 프로그램이 흥행했다.L (Low birth...
작년 디지털 크리에이터 미디어 산업 매출 5.3조원…29% 성장 2024-12-26 12:00:28
2천378명으로 전년 대비 19.8% 늘었으나, 여전히 종사자 5인 미만 사업체가 83.5%를 차지했다. 또 30대 이하 청년이 58.7%로 큰 비중을 차지했다. 자체 콘텐츠를 제작하는 사업체는 전체의 74%(1만개)로 연평균 58.1편을 제작했다. 콘텐츠 장르는 패션·뷰티 등 라이프스타일(36.5%), 교육·강의 등 정보전달(26.6%), 여행...
"한국 오세요"…中 단체관광 '한시적 무비자' 검토 2024-12-26 11:55:06
허용한다. 아울러 국제회의 유치 지원금을 1.5배 상향하고 국제회의 유치를 위한 해외 거점을 기존 8개소에서 12개소로 확대해 마이스관광 영향을 최소화한다. 내년 상반기 '코리아그랜드세일'(1∼2월), '코리아뷰티페스티벌'(6∼7월) 등 대형 행사도 개최하고 방한 단체 관광객 5만명을 대상으로 내년...
내년 방한관광객 늘린다…中 단체관광객 무비자 시범시행 검토 2024-12-26 11:40:01
캠페인을 추진한다. 내년 상반기 '코리아그랜드세일'(1∼2월), '코리아뷰티페스티벌'(6∼7월) 등 대형 행사도 개최하고 방한 단체 관광객 5만명을 대상으로 내년 3월까지 여행자보험 무료 가입을 지원한다. ◇ 지역관광 기반 확장…지방공항 '1+1' 항공권 행사 정부는 내년에 지역관광시장도 키우...
"한국 아이돌 피부 美쳤네" 열광…해외서 더 난리 난 'K뷰티' [VC/M&A 인사이드아웃] 2024-12-26 07:00:03
모건스탠리PE는 올해 2월 화장품 전문업체 ‘스킨이데아’를 인수했다. 스킨이데아는 메디필, 더마메종 등 글로벌 브랜드를 통해 전 세계 50여개국에서 K-뷰티를 선도하고 있는데, 고품질 원료와 소비자의 감성을 자극하는 디자인으로 기초 화장품 업계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설립 10년만에 매출 700억원대를 달성하는 등...
"삼양식품 100만원 간다"…알짜 소비재주 찜 2024-12-25 17:54:01
등 55개 유통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연매출 2조원 규모인 미국 사업이 확대될 것이란 기대가 주가에 반영됐다. 화장품주에선 브이티(한 달간 33.50% 상승) 실리콘투(16.92%) 코스맥스(13.21%) 등이 관심을 받고 있다. 뷰티 제품 개발사 브이티는 ‘리들샷’의 중국 진출 기대에 반등했다. 코스맥스는 중국에 대규모 공장을...
글로벌 시장서 부활한 '로드숍 1세대' 미샤 2024-12-25 17:20:43
K뷰티가 재부상하자 ‘미샤가 있었지’ 하고 현지 소비자들이 인식하면서 각광받게 됐다”고 했다. 2019년 25% 남짓에 불과하던 해외 매출 비중은 최근 58%로 높아졌다. 해외 시장 공략에서 주요 과제는 ‘미샤는 색조’라는 편견을 극복하고 포트폴리오를 확장하는 것이었다. 2021년까지 미샤 해외 매출의 대부분은 BB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