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성룡 여자친구,"8년 사귄 한국인女..스타되고 다시만났다" 누구? 2014-01-24 10:28:57
슈퍼주니어의 최시원, 브라운아이드걸즈의 나르샤가 나와 화려한 입담을 자랑했다. 이날 성룡은 “17~8살 때 한국에 살았다. 그 때 한국인 여자친구를 8년 정도 사귀었다. 당시 여자친구는 첫 키스는 물론 출국도 어려워 연애가 자유롭지 못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만약 그때 여자친구가 외국에 출입국...
성룡 “8년 간 사귀었던 한국인 여자친구…스타 되고 다시 만나” 2014-01-22 19:46:45
성룡과 그의 한국 절친인 슈퍼주니어의 최시원, 브라운아이드걸즈의 나르샤가 나와 화려한 입담을 자랑한다. 이날 녹화에서 성룡은 “17~8살 때 한국에 살았다. 그 때 한국인 여자친구를 8년 정도 사귀었다. 당시 여자친구는 첫 키스는 물론 출국도 어려워 연애가 자유롭지 못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mc들...
이효리-씨엘, 두 디바의 섹시한 만남 이모저모 2013-12-31 15:55:02
김조한, 박진영, 이효리, 타이거jk, 윤미래, 성시경, 슈퍼주니어, 브라운아이드걸스, 빅뱅, 선미, 케이윌, 카라, 소녀시대, 샤이니, 2pm, 아이유, 애프터스쿨, 포미닛, f(x), 비스트, 씨엔블루, 제국의아이들, 인피니트, 미쓰에이, 틴탑, 걸스데이, 에이핑크, b1a4, b.a.p, 에일리, 엑소, 헬로비너스, 레이디스코드 등 올...
2014년 소개팅, 이렇게 하면 성공한다! 2013-12-31 14:20:48
브라운아이드걸즈의 가인이 아니라면 아이라인 장착에 대한 과한 욕심은 버리는 것이 좋다. 아무리 트렌드가 변해도 소개팅에서 남자가 선호하는 메이크업은 단연 ‘러블리 메이크업’이다. 그 날만큼은 특이한 색상의 아이라인이나 섀도우, 튀는 립스틱은 서랍 속에 넣어둘 것. 몇 가지 뷰티팁과 메이크업 제품을 활용해...
SBS 가요대전 리허설 브라운아이드걸즈 남다른 포스 ‘역시’ 2013-12-29 22:10:54
[김예나 인턴기자]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즈의 가요대전 리허설 무대가 공개됐다. 12월29일 ‘2013 sbs 가요대전’ 공식 홈페이지에는 ‘멋진언니들! 브라운아이드걸즈’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브라운아이드걸즈는 멤버들 전체적으로 블랙 의상으로 통일해 강하고 섹시한 느낌이 한층 더해져 눈길을...
로맨틱가이에서 까칠남까지, 팔색조 배우 이동건의 네버엔딩 스토리 2013-12-23 15:09:54
브라운아이드걸즈의 나르샤와 전화연결을 주선해 군인들의 사기를 한층 진작시키기도 했다. ■ ‘미래의 선택’으로 새로운 길을 걷다 이동건이 긴 휴식을 끝내고 다시금 시청자와 소통에 나섰다. 올해 10월부터 방영을 시작한 kbs 드라마 ‘미래의 선택’을 통해서다. 이 드라마는 ‘타임슬립’과 ‘멜로’가 적절히...
`쓸친소` 류승수 과거 발언 화제, "혼자 사는 집에 하이힐 가져다 놨다" 2013-12-16 15:27:54
김나영, 밴드 장기하와 얼굴들 양평, 소녀시대 써니, 빅뱅 대성, 브라운 아이드 걸즈 나르샤, 배우 진구, 류승수, 신성우 등이 `쓸친소` 출연진으로 적혀있어 눈길을 끈다. 이에 `무한도전` 제작진 측은 "`쓸친소` 게스트 유출에 대한 경로를 파악하겠다"고 밝혔다. (사진= KBS 2TV `맘마미아` 캡처, 온라인 커뮤니티)
각양각색 눈 성형으로 스모키메이크업을 벗어라 2013-12-03 09:40:05
보이는 드라마틱한 효과도 한 몫 한다. 특히 ‘브라운아이드걸즈’의 가인이나 ‘원더걸스’의 소희처럼 쌍꺼풀이 없는 눈매를 가진 이들은 스모키메이크업을 통해 보다 크고 또렷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실제로 쌍꺼풀이 없는 연예인들의 메이크업 전후 사진을 살펴보면 확연한 차이가 느껴지기 마련이다. 하지만 짙은...
소리없이 강한 PPL효과‥브랜드 인식 효과 만점 2013-04-24 09:50:03
`드라이 피니시 d`가 등장한다. 뮤직비디오에서 싸이와 그룹 브라운 아이드걸즈의 가인은 술을 마시며 자연스럽게 제품을 노출시킨다. 이 뮤직비디오는 지난 13일 공개 후 유투브 조회수 4000천만 건을 넘어서는 기염을 토했다. 이러한 PPL 방법으로 하이트진로는 세계의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빠르고 쉽게 인지시킬 수...
식음료업계 젠틀맨은 '싸이' … 광고 효과 덕에 칸까지 간다 2013-04-22 14:26:22
싸이와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즈의 가인이 하이트진로 소주 '참이슬'과 맥주 '드라이 피니시d'를 마시는 장면이 나온다. 놀부nbg는 '젠틀맨' 뮤직비디오에 등장한 싸이의 놀부 캐릭터로 홍보 효과를 누리고 있다. 싸이는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러닝머신 속도 올려 넘어뜨리기, 화장실 급한 사람이 탄...